메뉴

검색

종합

바크로 레노덤·네오스트라타, 신라면세점 서울점서 판매 시작

2022-06-24 11:18:45

바크로 레노덤·네오스트라타, 신라면세점 서울점서 판매 시작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레노덤(RENODERM)’이 신라면세점 서울점에 입점되어 해당 면세점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레노덤’ 운영사인 에스테틱 제품 전문기업 바크로(대표 김종호)에 따르면 금번 신라면세점 서울점 입점은 본격적인 면세사업 추진을 위한 첫 단계로써 이달부터 입점이 완료되어 면세점 방문객들이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비비쿠션, 선크림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레노덤은 피부에 대한 과학적 이해를 기반으로 수많은 연구 끝에 탄생한 브랜드로써 피부과와 에스테틱 제품으로 알려져 있기도 하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판매되는 제품 가운데 ‘데이 롱 비비크림’의 경우 피지와 유사해 자극을 최소화하는 마카다미아씨 오일을 사용했으며 민감성이나 여드름 피부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페트라디올, 트리테르펜 성분이 풍부한 카렌듈라와 세포 재생력을 높이는 아데노신 등 피부 진정 및 재생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과 시술 후에도 사용이 가능한 재생 비비쿠션이기도 하다. 지속력과 커버력은 물론 자연스러운 물광 효과까지 연출할 수 있어 레노덤 브랜드 내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여겨지고 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색상이 어둡다는 고객 의견이 많았던 기존 제품인 ‘데이 롱 비비쿠션(골드)’의 밝은 버전인 ‘데이 롱 비비쿠션(실버)’를 출시하기도 했으며 신라면세점 서울점에 해당 제품도 함께 입점됐다. ‘레노덤’ 외에도 바크로의 또 다른 브랜드 ‘네오스트라타(NEOSTRATA)’도 동시에 입점됐다.

업체 관계자는 “기나긴 팬데믹 시기를 거치고 면세점 이용율이 늘어나게 되는 만큼 서울의 중심부에 위치한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국내 외 비즈니스 고객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곳이기에 면세점사업 시작을 본격화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라 생각한다”며 “향후 더 많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레노덤 제품들을 접할 수 있게 하겠다”고 전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