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주원 글로벌 팬연합, 데뷔 12주년 기념 여의도 샛강생태공원 봉사활동 진행

여의도 샛강생태공원 일대 환경정화 봉사활동 및 ‘안녕, 주원숲’ 조성

2022-06-07 09:29:13

주원 글로벌 팬연합, 데뷔 12주년 기념 여의도 샛강생태공원 봉사활동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지난 6월 4일 주원 글로벌 팬연합이 서울시 여의도에 위치한 ‘여의도 샛강생태공원’ 일대에서 한강 생태계 보전 및 관리를 위한 환경정화 봉사활동 및 ‘안녕, 주원숲’ 조성을 진행했다.

주원 글로벌 팬연합이 금번 활동한 ‘샛강생태공원’은 국내 최초 도심 속 생태공원으로 버드나무, 갈대 등 다양한 식물들이 군집을 이루고 있다. 봉사자들은 자라나는 어린 나무를 캐서 옮겨 심고, 가지를 치고, 생태계 교란종을 제거하는 등 계절에 알맞게 공원 관리 활동을 진행했다.

주원 글로벌 팬연합은 “올 봄 동해안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로 인해 많은 면적의 산림이 훼손되고 해당 지역 주민들이 피해를 입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안타까움을 드러낸 바가 있다”며 “해당 사건의 아픔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자, 배우 주원 데뷔 12주년과 함께 다가오는 6월 5일 환경의 날에 맞춰 생태계 보호의식을 고취하고 자연의 소중함을 공감하기 위해 금번 봉사활동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봉사에 참여한 주원 서포터즈 & 주원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팬 담당자는 “배우 데뷔 12주년 맞이 팬들과 함께 십시일반 기부금을 모으고 함께 ‘여의도 샛강생태공원’ 봉사를 하게 되어 그 의미가 남다른 것 같다”며 “지금까지 해온 듯이 주원 글로벌 팬연합은 배우 주원과 함께 지속적인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여 활동을 지지하려고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평소 배우 주원 글로벌 팬연합은 탄소배출 저감을 위한 ‘주원숲’ 조성, 매월 정기 쪽방어르신을 위한 도시락 배달 봉사활동, 취약지역 환경개선을 위한 벽화 봉사활동, 코로나19 피해 화훼농가 돕기, 코로나19 취약계층 쌀 3톤 기부 등 꾸준한 나눔과 봉사를 통해 배우 주원과 함께 선한 영향력을 실천해왔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