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행사에는 총 291개 사가 참여하였으며, 22,778명의 참관객이 참여했다.
아울러 보안 솔루션 전문기업 에스엔솔루션즈(Snsolutions) 역시 참여한 바 있다.
해당사는 보안 솔루션 분야로 참가하여, Quick Heal의 클라우드 기반의 통합 보안 서비스인 Anti Virus, △DLP(기술 유출 방지), 차세대 위협 탐지에 이바지하는 EDR 등을 소개하기도 했다.
아울러, 해당사는 행사 개최 기간 동안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Quick Heal 부스를 열었으며, 소셜 미디어 채널 '유튜브'의 '퀵힐 TV'을 소개함은 물론, 갖은 행사 진행으로 전시회의 성황리 종료에 이바지했다.
또한, 이곳은 2분기 말, 창업 10명 이하의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한 클라우드 보안 관제 서비스 'SEQRITE'에 대해 선착순 다섯 개의 기업에 1년간 무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보안 체제가 갖추어져 있지 않은 소규모, 스타트업 기업의 숙명일 수밖에 없는 취약한 보안 문제를 개선케 하며 이와 동시에 보다 안전한 업무 환경에 이바지함으로써 소기업의 안정적 성장에 이바지하는 것이다.
해당 프로모션에 관련해서는 추후 유튜브 '퀵힐TV' 혹은 퀵힐 홈페이지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플랫폼에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퀵힐 홈페이지 방문 시 체험판 신청과 상품 관련 질의응답이 가능하며, 30일 동안 진행되는 데모 버전 신청 이후 블로그 또는 SNS에 리뷰를 게시할 시 20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