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씨푸드 다이닝 미자씨(mijasea) 신메뉴 출시

2022-05-30 16:24:32

씨푸드 다이닝 미자씨(mijasea) 신메뉴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제철에 따라 바뀌는 해산물 요리가 재미있는 연남동 씨푸드 다이닝 미자씨가 신메뉴를 출시하고 고객 맞이에 나선다.

미자씨는 일본 현지에서 경력을 쌓은 20년 경력의 일식 전문 김승철 셰프의 영입으로 코보레스시, 하코스시, 들기름 광어 카르파치오, 사시미 모리아와세 등 여름철에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신선한 사시미 메뉴를 출시 하였다.

새롭게 선보인 코보레스시는 흘러넘친다라는 뜻의 코보레와 스시의 합성어로 제철에 맞는 다양한 종류의 숙성회를 미니 마끼에 얹어 먹는 조합과 미자씨만의 특제 소스가 어울어져 더할나위 없는 한 입을 선사한다.

또한 하코스시는 상자 초밥이라는 별명처럼 네모 반듯한 모양의 스시로 참치와 연어, 청어 등을 활용한 미자씨 감성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메뉴이다.

그 밖에도 직접 내린 들기름으로 맛을 낸 들기름 광어 카르파치오, 사시미 모리아와세 등의 신선한 사시미 요리와 미자씨의 시그니처 메뉴인 해물찜을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특대 사이즈의 해물찜, 전복 내장 파스타 등 더욱 다채로운 해산물 요리를 완성하였다.

새롭게 영입 된 김승철 셰프는 "일본과 한국의 오랜 일식 요리 경력으로 탄생한 숙성회로 신메뉴를 개발하였고, 미자씨만의 특유의 감성을 더해 자칫 지루할 수 있는 해산물 요리를 보다 재미있고 폭 넓게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이다"고 전했다.

자회사 서울바다를 통해 당일 공수되는 신선한 해산물로 요리하는 미자씨의 신메뉴는 연남동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