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케이웨이브컴퍼니, Art Tokyo Collection와 한·일 작가 교류 협약서(MOU) 체결

2022-05-04 17:20:26

사진=2022 Art Tokyo Collection 전경이미지 확대보기
사진=2022 Art Tokyo Collection 전경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글로벌 한류 매거진 제작 주체사인 ㈜케이웨이브컴퍼니(KWAVE)는 FAT Collection을 운영하는 Art Tokyo Collection와 NFT 발행, KWAVE 글로벌 한류 팬덤을 대상으로 공통이익의 증진을 목적으로 한 협약서(MOU)를 체결했다.

양사는 한국과 일본 추천작가 각 10명을 선정하여 서울과 동경을 오가며 아트갤러리 전시회를 진행, ㈜케이웨이브컴퍼니(KWAVE)측에서 20명의 추천작가 작품을 NFT로 발행하여 KWAVE 글로벌 한류팬에게 홍보 및 판매를 진행한다는 내용이다.

지난 4월 뉴스채널 오픈을 필두로 6월 '한류 매거진 KWAVE'의 창간을 준비 중인 ㈜케이웨이브컴퍼니(KWAVE)는 아티스트들의 온/오프라인 퍼포먼스를 통해 발생된 작품을 NFT화 하는 플랫폼을 준비했다.

또한 ㈜케이웨이브컴퍼니(KWAVE)는 "매거진 'KWAVE'에서 아티스트들과 준비하는 라이브 팬미팅, 콘서트 등으로 파생된 양질의 콘텐츠 개발, 팬덤에게 직접 제공되는 고퀄리티의 프로그램이 향후 케이팝 팬덤 확장에 크게 일조할 전망이다"고 밝혔다.

한편 Art Tokyo Collection와 준비하는 한/일 작가 교류 NFT 발행은 오는 7월부터 펼쳐질 예정이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