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일부터 시작해 오는 16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테스트는 지난 3일부터 시작해 오는 16일까지 전개된다.최근 MBTI와 같은 유형별 성격 행동에 관심이 높은 MZ세대 타겟 고객군의 트렌드를 반영하여 고안된 것이다. 어른들이 겪는 일상 상황 및 요즘 SNS와 커뮤니티에서 핫한 논쟁거리, 그리고 패션 관련 문항에 답하면 다양한 어른이 스타일 중 자신과 일치하는 유형을 도출할 수 있다.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는 나의 자세는?” “사람이 많은 구내식당에서 혼밥을 해야 할 때 나는?” 등 실제로 일어날 법한 다양한 상황과 재치 있는 문항으로 많은 이들의 참여가 일어나고 있다.
‘어른이 테스트’에 참여하면 제품 5% 할인 받을 수 있는 ‘시크릿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어른이 테스트 결과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유하면 추천 목걸이와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