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뮤지션 FKJ, 싱글 앨범 'Greener' 발매

2022-05-03 17:03:04

뮤지션 FKJ, 싱글 앨범 'Greener' 발매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뮤지션 FKJ((French Kiwi Juice)가 6월에 발매되는 새 앨범 'V I N C E N T'의 공개에 앞서 싱글 앨범 'Greener'를 선공개했다.

'Greener'를 통해 FKJ는 소셜미디어는 모든 사람들의 삶을 완벽하게 보이게 하며 우리는 많은 것을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이들과 비교하며 살아가는 마음에 대해 노래한다.

이번 싱글은 레전드 기타리스트인 'Santana'와의 콜라보 작업으로 화제를 모았다. FKJ가 Santana에게 직접 작업을 하자는 편지를 보내며 성사됐다.

이번 콜라보에 대해 FKJ는 "어릴 적 라디오에서 그의 음악을 들었고, Spotify 가 없던 시절 그의 곡 'Smooth' 를 기다리며 테이프에 녹음하고는 했다"라며 "그의 음악은 저에게 특별한 선율로 다가왔으며, 함께 할 수 있으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Santana는 "나의 형제 FKJ와 함께 작업을 하게 되어 정말 기쁘고 우리는 캔버스에 컬러와 질감을 입혔고, 이 작업이 여러분에게 자신의 빛과 삶에 대한 깊은 인식을 가져다 주길 바랍니다"라며 "그렇게된다면 분열이나 두려움은 없어지고 기쁨만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FKJ는 멀티인스트루멘털리스트이자 프로듀서, 뮤지션으로 다른 아티스트의 프로듀싱은 물론 자신의 곡작업과 함께 셀프 프로듀싱을 진행하는 뮤지션이다. 프랑스 전자음악계에 주목받는 스타로 New French House라는 장르의 시초 중 한 사람으로 손꼽힌다.

한편, FKJ의 정규 1집이 국내에서 '코리아 스페셜 에디션'으로 골드 레코드 판을 발매된 바 있다. 2집 정규앨범 'V I N C E N T'의 첫 싱글 'Greener'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