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빡이 이모티콘은 지난달 25일 첫 출시 직후 3시간만에 15만개의 물량을 모두 소진하였으며, 29일부터 2차 배포를 시작, 3만개의 물량 중 2만개 이상이 소진 중에 있다.
치빡이 이모티콘 2차 배포는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하여 BBQ 치킨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되고 있다.
BBQ 마스코트인 ‘치빡이’ 이모티콘은 MZ세대 사이에서 유행 중인 B급 감성과 통통 튀는 멘트를 겸비하여 마스코트의 귀여움을 살렸다.
BBQ관계자는 “카카오톡 채널 내 치빡이 이모티콘 첫 배포 이후 많은 소비자분들이 재배포를 요청해 주셨으며, 소비자분들의 큰 사랑과 관심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2차 배포를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