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고웰, 마이템 도노 36cm 대용량 ‘컬러그리들’ 업그레이드 출시

출시 3개월 만에 6차 완판 인기 이어 5월 2일 36cm 대용량 컬러그리들 출시

2022-05-02 10:20:57

고웰, 마이템 도노 36cm 대용량 ‘컬러그리들’ 업그레이드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주방용품 제조기업 고웰의 감성 주방용품 라인 마이템 도노에서 36cm 컬러그리들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이템 도노의 컬러 그리들팬이 출시 후 홈파티족과 감성 캠핑러들 사이에서 후라이팬과 그리들을 합친 신조어 후리들팬이라는 단어가 만들어졌을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출시 3개월 만에 6차까지 완판했다.

이후 해외시장에서까지 큰 사랑을 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 오고 있으며, 이에 국내외 더 넓은 소비자층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기존 30cm 컬러그리들과 함께 업그레이드된 36cm 특대 사이즈 컬러그리들이 5월 2일 출시되었다.

이번 출시 예정인 36cm 컬러그리들 시즌2는 4인 이상 가족이 충분히 먹을 수 있는 폭넓은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됐으며, 세라믹 6중 코팅력에 IH인덕션등 모든 열원을 사용하여 구이, 전골, 볶음, 양념요리 등 다양한 조리를 깔끔하게 할 수 있다.

또한 알루미늄 바디를 세라믹 코팅으로 제작해 내식성과 내마모성이 뛰어나 열전도율이 높고 음식물이 눌어 붙지 않으며, 오일로드를 적용하여 적은 기름으로도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릴 수 있다.

디자인적인 측면에서도 기존 30cm 컬러그리들은 △귤 △민트 △피치 △코코넛의 과일 컬러 색감을 접목시켰고, 이번 36cm 컬러그리들은 △쑥떡 △콩떡 △팥떡의 떡 컬러 색감을 접목시켜 기존에 비해 톤다운 된 색감으로 더욱 무게감 있는 분위기로 제작됐다. 또한 트렌디한 외관으로 그리들 채로 테이블 위에 올려두어도 감각적인 플레이팅을 연출할 수 있다.

고웰 관계자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도노 컬러 그리들팬은 기존 구매자들의 의견을 수용하여 대용량 조리가 가능한 36cm 그리들을 출시하기로 결정했으며, 추후 전용 파우치와 가방을 함께 추가 판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컬러 그리들팬이 주방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계속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귀 기울여 상품개발에 힘쓸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 및 구매는 고웰 네이버 쇼핑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