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덴마크 디자인가구 ‘프리츠한센’ 5월 25일까지 제주 팝업스토어 운영

코사이어티 빌리지 제주에 오픈, 고품격 프리미엄 가구 및 소품 전시

2022-05-02 09:23:54

덴마크 디자인가구 ‘프리츠한센’ 5월 25일까지 제주 팝업스토어 운영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150년 전통의 덴마크 프리미엄 가구 ‘프리츠한센’이 5월 25(수)까지 제주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프리츠한센’은 자연과 휴식을 주제로 가구, 조명, 액세서리 등을 선보이는 글로벌 가구 브랜드로, 현대적인 북유럽 디자인의 정수를 보여준다는 평가를 받는다. 하나의 디자인이나 콘셉트에 국한되지 않고 전 세계의 예술가와 디자이너, 건축가들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프리츠한센’만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제주 팝업스토어는 자연과 휴식이라는 ‘프리츠한센’의 테마가 완벽히 구현되는 전시가 될 전망이다. 일과 휴식, 영감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코사이어티 빌리지 제주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아름다운 제주의 풍광과 ‘프리츠한센’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자연친화적인 디자인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프리츠한센’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지난 150년 동안 출시해 온 아이코닉한 제품을 기념하는 의미로 Egg, Swan을 새로운 소재로 최초 공개할 예정. 또한 1960년, 최초 제작 후 아르네 야콥센의 100번째 생일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선보였던 에그테이블을 현대적인 시각으로 출시하며, 나이트 아울 조명과 문아이 화병, 리틀 프렌드, AJ트롤리를 비롯해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이케바나 화병과 캔들 홀더의 스테인리스 스틸 버전을 공개한다.

팝업스토어 야외 공간에서는 사람과 지구를 생각하는 브랜드 철학으로 최고급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을 선보여 온 북유럽 가구 브랜드 ‘스카게락’과 함께 하는 아웃도어 가구 전시도 열린다.

이와 관련 ‘프리츠한센’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덴마크를 대표하는 가구 브랜드 프리츠한센의 철학과 아름다움, 실용성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면서 “한국의 많은 고객들에게 기쁨과 휴식이 되는 전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