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랜드 박명규 대표는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올해 리뉴얼된 BI(Brand Identity)를 발표함과 동시에 새로운 모델 이승기 씨를 통해 브랜드 화보와 TV광고까지 선보이게 됐다.”며 “브랜드 로고부터 모델, 패션 스타일까지 완전히 새로워진 ALL NEW PARKLAND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앞으로의 행보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올해로 창립 34주년을 맞은 파크랜드는 10여개의 브랜드로 남녀 정장부터 캐주얼, 스포츠,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패션 스펙트럼을 쌓아왔으며, 전국 660여개 유통망으로 국내 의류 산업을 선도해 온 패션전문기업이다.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선언하며 TV CF 온에어를 기념해 ‘TV-CF 온에어 소문내기 이벤트’도 준비한 파크랜드는 새로운 TV 광고 시청 후 퀴즈를 풀고 자신의 SNS를 통해 공유하면 이벤트 참여는 완료된다. 당첨자에게는 모델 이승기가 CF 속에서 착용한 제품(5명)과 커피 기프티콘(20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표 남성복 브랜드를 넘어 다양한 패션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일 파크랜드의 신규 TV 광고는 TV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