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투지라운지 한준희 대표는 “봄과 함께 찾아온 위드 코로나는 야외 활동을 재개하는 시작점이 될 것이며, 부담없이 보고, 즐기고, 쇼핑할 수 있는 콘텐츠와 리테일과의 융합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유익함을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프세일 가로대전 팝업 행사는 지상 1층에서 5층까지 가로골목 전층에서 진행되며 메타버스 체험, 무료 NFT 전시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가한다.
또한 루프탑에서는 유진갤러리, 아트크로스, NFT 마켓플레이스 BISKET 등 21개 브랜드와 국설당 사운드퍼즐 등 다양한 팀의 공연을 금, 토, 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메타버스을 주제로 컬쳐커넥션에서 제작한 컬쳐버스(Cultureverse) 가상 공연장에서 실감음향 공연을 감상 할 수 있으며, 5층 ‘ART CROSS NFT’ 전시장에서는 작가 100여명이 참여하는 유진갤러리 작가와 비스켓의 NFT 아트 기획전 참여 작가들의 작품을 관람할 수 있다.
행사장 방문 시 포토 이벤트를 통해 120여개의 상품을 제공, 현장에서 이벤트 참여를 통해 5%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더불어 행사장에 참여하지 못한 인원은 ‘오프세일 가로대전’을 검색하면 가상공간 경험할 수 있으며, 제페토 인증을 통해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