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유튜버’s 어워즈 2022’는 뷰티&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에서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전년도 대비 한 해 동안 뷰티 유튜버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뷰티 브랜드와 제품을 선정하는 어워드이다.
레페리 산하의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기업부설연구소 (주)레페리 데이터 연구소에서 2021년 1월부터 12월까지 국내 총 1,262명의 뷰티 유튜버들이 자발적으로 게재한 무협찬 콘텐츠 1만9,291개를 전수 조사하여 상위 0.1%에 오른 6개 브랜드와 51개의 제품만을 선별해 수상한다.
금년도 해당 어워드에서 데이지크는 △메이크업 부문에서 859:1의 경쟁률을 뚫고 메이크업 브랜드 1위에 선정되었으며, 직전 년도 대비 추천률이 326%로 가장 큰 폭으로 상승하였다. 또한 제품 부문에서는 △마스카라 부문 1위, △섀도우 팔레트 부문 3위를 차지하며 제품력 또한 인정을 받았다.
데이지크의 섀도우 팔레트는 런칭과 동시에 핫한 라이징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게끔 견인한 효자 상품이며, 마스카라 또한 섀도우 팔레트에 뒤이어 베스트 추천템으로 자리잡았다.
데이지크는 브랜드 런칭 이후 국내 자사몰부터 시작하여 현재 온/오프라인 H&B 스토어에 입점하며 다방면으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만들어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글로벌까지 진출하여 일본에서는 이미 가장 핫한 한국 브랜드로 입지를 굳혔으며, 국내외 전반적으로 매출 증가세를 보이며 고속 성장하고 있다.
데이지크 관계자는 “해가 갈수록 소비자분들의 뜨거운 사랑 덕분에 크게 성장하고 있으며 어워드 수상까지 차지할 수 있어 매우 영광이다”라며 “특히 아이 메이크업의 강자로 떠오른 데이지크가 이 외에도 다양한 제품군을 출시하여 많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