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콩은 그간의 사업들과 실적을 바탕으로 사업영역이 더욱 확대되고 수요도 늘어남에 따라 이를 알릴 필요성을 느끼고 콘스타와 계약을 체결했으며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 플랫폼을 통해 효과적인 광고 마케팅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당분간 오프라인 마케팅보다 온라인 마케팅에 집중할 예정으로써 현재 추진 중인 애니콩의 펫 베이커리 오픈 등에 대한 소식을 빠르게 전하고 고객유치에도 도움이 되도록 할 예정이다.
애니콩은 반려동물을 위한 건강간식 제품을 HACCP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100% 국내산 원재료로 직접 제조하고 판매하면서 반려동물 가정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기업으로, 수제간식 및 동결건조간식, 영양제 등과 함께 케이프나 반려동물 생일용품 등 취급제품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
또한 제품들 외에도 반려견 동반숙소, 체험장소, 카페, 식당 정보를 공유하며 커뮤니티 역할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2021년에는 경북콘텐츠코리아랩 콘텐츠 액셀러레이션 과정에 참여하여 경북 콘텐츠 기업 중 1위로 선정되기도 했다.
업체 관계자는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반려동물 관련 산업에서 애니콩의 장점과 특징들을 보다 정확하게 알려드리고자 콘스타와 계약했으며, 이를 계기로 온라인 상의 여러 루트와 채널을 통해 자주 만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