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글로벌 패션 브랜드 ‘에스프리’, 한국 시장 진출

2022-04-07 16:30:09

사진1: 아카이브 리-이슈(Archive Re-issue) 라인이미지 확대보기
사진1: 아카이브 리-이슈(Archive Re-issue) 라인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에스프리(ESPRIT)’가 아이코닉하고 컬러풀한 아이템, 삶과 젊음에 대한 긍정적인 에너지로 가득한 디자인과 이미지로 새로운 탄생을 알리며 한국에 정식 런칭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에스프리는 누구에게나 필요한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구축하며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는 패션브랜드”라며 “특히 현재 가장 핫하고 주목받는 이슈 혹은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하는 방식으로, 신선하고 독창적인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2: 왼쪽 컬러(Color T-shirts) 라인, 오른쪽 러브(Love Composite)이미지 확대보기
사진2: 왼쪽 컬러(Color T-shirts) 라인, 오른쪽 러브(Love Composite)
이번 한국 런칭에 맞춰 ‘에스프리(ESPRIT)’가 새롭게 공개한 컬렉션은 ‘아카이브 리-이슈(Archive Re-issue)’, ‘러브(Love Composite)’, ’컬러(Color T-shirts)’의 세 가지 라인이다. 브랜드가 가진 오랜 전통과 이미지를 재해석함과 동시에 현재의 세대들에게 희망과 긍정의 에너지를 강조하는 메세지를 담은 아이코닉한 라인들로, 베이직 티셔츠와 오버사이즈 스타일의 스웨트셔츠를 주요 제품으로 하고 있다.

‘에스프리(ESPRIT)’는 한국에서도 흥미로운 파트너들과의 협업, 다양한 분야와의 크로스오버 등을 시도하며 진정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서 그 입지를 공고히 다질 계획을 가지고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