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웍스는 모델 이소라가 자사가 새롭게 선보이는 효소 함유 식품인 ‘타블잇(TABLEAT)’ 의 광고 모델로 활동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소라의 이번 광고 모델 발탁 소식은 연예계 대표 '자기관리의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그가 드디어 효소 식품 광고의 단독 모델로 보여줄 활약에 대해 관심과 기대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효소는 체내에 꼭 필요한 성분이지만 나이가 들면서 줄어들게 된다. 하지만 현대인들은 잦은 인스턴트 섭취와 불규칙한 식습관에 노출되어 있어 효소 보충 섭취가 필요하다.
이소라가 모델로 활약할 '타블잇' 제품은 우리나라 식습관에 맞춰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식품이다. 타블잇은 베리맛으로 맛의 호불호를 최소화한 제품이다. 또한, 기존 분말포 형태의 제형에서 탈피하여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게끔 타정 형태로 개발되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브랜드 첫 론칭과 함께 처음 선보이는 제품을 이소라씨와 함께 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자기관리의 아이콘'이자 우아하고 고혹적인 이미지의 이소라씨와 '타블잇’ 제품의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식후 효소 한 알 솔루션이 만나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타블잇은 최대 38%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타블잇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