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버마트의 FM-2600은 영상 솔루션 구축에서 가장 기본적인 IP-CCTV 네트워크용 스위치 장비로, 1G bps 기가비트 스위치를 통해 안정적인 장거리 네트워크 통신을 지원한다.
또한 10/100/1000 UPT 연결을 위한 RJ-45 커넥터와 광케이블 연결을 위한 SFP 슬롯 타입의 광포트를 갖췄으며, 현장 상황에 따라 스위치 및 컨버터, 웹캠, 공유기 등 다양한 네트워크 장비들과 효율적인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다.
파이버마트는 납품일정, 재고이슈, 품질 걱정없이 고객 니즈에 완벽하게 맞추는 것을 큰 목표로 하며, 국가 기관의 품질 시험을 통과한 제품이라는 것도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영상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우수한 품질과 경쟁력 있는 가격을 갖춘 아이템을 선별해 파이버마트 PB 제품으로 선보이고자 한다”라며 “오는 4월부터 CCTV 카메라와 4, 8, 16, 24 포트 PoE 스위치, Non-PoE 스위치 제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FM-2600’은 파이버마트에서 판매 중이며, 이외에도 45여 개 통신장비 브랜드의 △통신장비 △케이블 △CCTV △광기자재 △PC주변기기 등 다양한 제품을 함께 만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