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더클라세움, 글로벌 인플루언서 유닛 지유(GIU)와 협업 통해 라이브커머스 시장 진출

2022-03-28 15:53:07

사진제공=클라세움, 클라스 마케터 육성 아카데미 운영 협약식 모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클라세움, 클라스 마케터 육성 아카데미 운영 협약식 모습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주)더클라세움은 누구도 생각지 못한 차별화된 제품을 추구하는 강소기업이다.

이를 위해 세계최초 엑소좀+대마 브랜드 '엑소더마'를 성공적으로 개발해 런칭할 준비를 하고 있다.또한 마켓 4.0 시대를 이끌어갈 세상에 없던 차세대 유통 플랫폼을 구축해 누구도 이루지 못한 브랜드, 모두가 성공할 수 있는 유통을 준비하고 있다.

(주)더클라세움은 글로벌 인플루언서 유닛 지유(GIU)와 업무 협약식을 맺고 대면판매 및 온라인 라이브 커머스 등 교육을 실시하기로 하였다. (주)더클라세움은 지유와 클라스 마케터 육성 아카데미를 운영하기로 협약을 맺고 자사의 클라스 회원을 대상으로 모바일 쇼호스 교육 등 커머스 인플루언서 교육 등 시작하여 차세대 온라인을 통한 대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한 모든 사업자가 인플루언서가 될 수 있는 교육을 통해 매출 극대하에 나설 예정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더클라세움과 지유는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그중에서도 라이브 커머스와 인플루언서 시장으로 급격히 이동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최고 수준의 컨텐츠를 기획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1인 미디어 시장이 활성화됨에 따라 전 연령대가 즐겨 사용하는 콘텐츠의 기획, 품격있는 내용이 중요시되고 있는 만큼 더클라세움과 지유가 차별화된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