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웹드라마 ‘나의 로켓’, 31일 첫 방송 앞두고 티저 포스터 공개

2022-03-28 14:07:41

웹드라마 ‘나의 로켓’, 31일 첫 방송 앞두고 티저 포스터 공개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바닐라씨의 신작 오리지널 웹드라마 <나의 로켓>의 티저가 공개됐다.

<나의 로켓>은 투자 실패에도 좌절하지 않고 다시 도전을 준비하는 공지훈(김지훈 분)과 이미 한 차례 창업에 성공하고 새로운 창업을 준비하는 오하민(문강혁 분), 스타트업 지원기관인 콘스타에 처음 부임한 김재희 이사(오세영 분)와 그녀를 서포트하는 정우리(차주영 분)까지 창업에 누구보다 진심인 네 청춘의 이야기가 현실감 있게 그려질 예정이다.

특히 공개된 티저에서는 오세영, 김지훈, 문강혁, 차주영 등 신예 청춘 배우들이 보여줄 젊은 창업가와 창업지원센터 직원들의 성장 스토리가 기대감을 높였다.

티저와 함께 공개된 포스터도 눈길을 끌었다. 네 주인공의 성격과 직업을 표현하는 오브제들로 본 방송 전 시청자들에게 향후 펼쳐질 이야기를 상상할 수 있게 만들어줘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한국콘텐츠진흥원과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에서 지원하는 <나의 로켓>은 광주광역시 올로케이션으로 제작되어 국립아시아문화전당, CGI센터, 전일빌딩245 등 광주의 명소들을 찾아보는 것 또한 관전 포인트다.

바닐라씨 관계자는 “창업과 스타트업 스토리가 다소 생소할 수 있지만, 현실감 있는 디테일과 재미를 놓치지 않고 시청자의 흥미를 자극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웹드라마 <나의 로켓>은 오는 3월 31일 저녁 6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바닐라씨의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TV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