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씬 기저귀는 얇은 두께와 우수한 통기성으로 ‘발진 걱정 없는 기저귀’라 불리며 품절대란을 일으킨 제품이다. 이에 맘카페에서 재출시 요청이 이어져 기존보다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제품력을 통해 리뉴얼 출시했다 밝혔다.
리뉴얼 된 울트라씬 기저귀는 촘촘하고 슬림한 두께의 에어홀 시트를 통해 가벼운 착용감은 물론 습기와 소변을 빠르게 통과시켜준다. 또한 기저귀 전면에 에어스루(AIR-THROUGH)시스템을 통해 통기성을 강화해 오랜 착용에도 답답하지 않고 보송함을 유지해준다. 이에 ‘숨 쉬는 기저귀’라 소개된다.
허리 밴드는 국내산 고가의 자재를 사용해 더욱 부드러워 예민한 피부의 아이들도 자극없이 사용 가능하며, 아이 체형에 꼭 맞는 최적의 주름선을 통해 최대 2배 이상 늘어난다. 이는 피부에 밴드 자국이 남지 않으며 맞춤핏으로 착용할 수 있어 오랜 시간 편안하게 착용가능하다.
또한 많은 양도 빠르게 흡수하며 넓게 분산시키는 와이드 시트와 퀵 드라이 시스템을 통해 얇지만 빠르고 우수한 흡수력을 자랑한다. 실제 슈퍼대디는 한국소비자원이 시행한 흡수력 테스트에서 가장 높은 등급인 상대적으로 우수 판정을 받은 브랜드이다. 대표적인 기저귀 브랜드 9개 중 역류량, 흡수시간, 순간 흡수율 부분에서 평균보다 높은 점수를 받아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 받은 바 있다.
슈퍼대디 기저귀는 연구개발부터 생산 및 테스트까지 모든 과정을 국내 자사 공장에서 진행해 안심하고 사용가능하다. 최신 설비 시스템은 섬세한 밴드 주름선과 텐션작업이 가능해 제품력을 더욱 향상시켜준다.
울트라씬 리뉴얼 런칭을 기념해 자사몰인 하트박스에서 체험팩 특가를 진행한다. 출시 요청이 끊이지 않았던 제품인 만큼 많은 고객들의 관심이 예상돼 빠른 구매가 필요하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