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밀크바오밥, 日 뷰티숍 ‘프라자’ 온·오프라인 입점

2022-03-21 10:32:43

밀크바오밥, 日 뷰티숍 ‘프라자’ 온·오프라인 입점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태남생활건강이 선보이는 퍼스널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이 일본 3대 뷰티숍 중 하나인 ‘프라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일본 소비자들은 직구 등 기존의 제한적인 방법 외에도 신주쿠와 긴자, 삿포로, 교토 등 일본 내 108여 개 프라자 매장에서 밀크바오밥을 쉽게 만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프라자’ 온·오프라인 입점을 기념한 행사도 진행한다.

입점 제품은 포근한 화이트머스크 향이 특징인 ‘밀크바오밥 퍼퓸 화이트머스크 바디 2종(바디워시·바디로션)’으로, 우유 단백질과 바오밥나무씨추출물, 6종 히알루론산 등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한편, 밀크바오밥은 이번 입점에 앞서 온라인으로 일본 시장에 진출한 바 있다. 올 2월 큐텐(Qoo10)에 공식 스토어를 오픈했으며, 3월에는 일본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라쿠텐에 입점해 판로를 확대했다.

이와 함께 일본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과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등 브랜드 인지도와 경쟁력 제고를 위한 브랜드 홍보 및 커뮤니케이션에도 나섰다. 그 결과, 우수한 품질과 다양한 입점 기념 프로모션 등을 통해 꾸준한 매출 상승을 견인하며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프라자 입점을 통해 KPOP 팬들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며 일본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판매가보다 높은 금액으로 거래될 정도로 인기를 얻은 밀크바오밥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하게 만날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일본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고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며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겠다”라고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