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앞서 1월 27일부터 2월 13일까지 그로우 앱을 통해 챌린지 참여자를 모집했으며, 그로우 앱에서 동기간 모집한 챌린지 중 참여율 1위를 달성했다. 커블체어를 보유한 선착순 300명만이 참여 가능한 챌린지로 ㈜에이블루는 모집 기간 동안 커블체어 미보유 고객 대상 최저가 구매 혜택도 제공했다. 이를 통해 기존 사용자와 신규 사용자가 모두 응모에 참여할 수 있었다.
선정된 챌린저는 2월 14일부터 27일까지 월·수·금 각 1번씩 총 6회에 걸쳐 커블체어에 앉아 바른 자세 습관을 만드는 과정을 담은 사진을 인증하고, 바른 자세를 통한 삶의 질 개선의 느낀 점을 그로우 앱에 작성했다.
‘허리 UP 챌린지’ 전체 챌린지 실천 인증 수는 547건에 달했고, 평균 실천율 58%를 달성하며 성료 했다. 뿐만 아니라 챌린지에 참여한 회원들은 후기 평점 5점 만점을 남기며 커블체어에 대한 긍정적 경험을 체험했음을 시사했다.
에이블루는 총 6회의 챌린지 참여를 100% 완료한 그로우 회원 전원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 원권을 보상으로 제공했다. 챌린지를 3회 이상 인증한 이들 중 3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바른 자세 습관의 첫걸음을 뗀 회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