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에고이스트(EGOIST), ’22년 봄 헤리티지 컬렉션’ 박민영 화보 공개

2022-02-17 13:52:08

에고이스트(EGOIST), ’22년 봄 헤리티지 컬렉션’ 박민영 화보 공개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제이씨패밀리(대표 김예철)의 여성 영캐릭터 브랜드 에고이스트가 22년 봄 헤리티지 컬렉션과 함께 뮤즈 박민영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에고이스트 22년 봄 신제품 라인은 위드 코로나 시대로 접어들면서 코로나로 인해 장시간 통제되어 있던 일상, 패션에 대해 그 어떤한 제한 없이 누릴 수 있는 패션을 에고이스트만의 스타일로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SENSUAL SPORTS를 메인 테마로 완성 되었다. 편안한 차림의 애슬래틱, 스포츠 트렌드를 보다 다양 하게 연출하였으며 에고이스트만의 시그니처 아트웍 클로버문양을 테니스와 결합시켜 포인트를 주었다. 또한 강렬한 네온컬러를 모노톤과 함께 매치하여 일상복까지 다채롭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에고이스트(EGOIST), ’22년 봄 헤리티지 컬렉션’ 박민영 화보 공개이미지 확대보기

제이씨패밀리는 이와 같은 일상으로의 복귀, 리셋의 의미를 담은 22SS 헤리티지 컬렉션 공개와 함께 뮤즈 박민영과 함께한 화보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2월 12일 첫 방영된 JTBC 토일드라마 ‘기상청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편’의 박민영 패션으로 벌써부터 화제다. 배우 박민영은 기상청의 총괄 예보관 진하경 역을 맡았다. 그녀는 엘리트 코스를 밟아온 예보관 역할로 연기뿐 아니라 완벽한 오피스룩을 소화해 또한번 직장인들의 워너비 룩을 선보였다.

또한, 지난 2월 11일엔 블루라벨 박민영 화보도 더에이몰을 통해 선공개되었다. 지난해 2월 런칭한 에고이스트의 블루라벨은, 스타일리쉬함과 실용성을 강조한 에고이스트의 온라인 전용 라인이다. 블루라벨의 22년 봄 컬렉션은 다채로운 소재와 볼륨감과 입체감이 살아있는 디테일로 90년대 감성의 캐쥬얼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보다 유니크한 디자인을 제안한다.

에고이스트의 22년 봄 컬렉션은 제이씨패밀리 공식몰인 ‘더에이몰’을 통해 선공개되었으며 이달 18일부터 전국 백화점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수 있다. 헤리티지 컬렉션은 2/24(목) 온’오프라인 동시 오픈된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