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럭의 신제품 스트레칭 마사지기는 편안하게 누워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제품으로, 힘을 풀고 가만히 누워만 있어도 목부터 골반까지 스트레칭 방식으로 마사지를 해준다.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는 7가지 마사지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어 고객이 불편한 부위에 따라 적합한 프로그램을 직접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목·어깨, 등·허리, 골반을 각각 집중적으로 스트레칭시켜주는 3가지 부위 집중 프로그램과 목부터 골반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스트레칭시켜주는 4가지 유형의 마사지 프로그램을 원하는 시간, 강도로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같은 자세로 오래 앉아있거나, 장시간 컴퓨터·스마트폰 사용으로 등이 앞으로 말려있는 사람, 골반이 비틀어진 대부분의 여성을 위해 근육의 특징, 풀어줘야 하는 자극점, 근육에 가해지는 가장 적당한 압력을 분석해 특유의 리듬과 마사지 패턴을 구현했다.
또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는 인테리어 요소도 중요시하는 트렌드에 맞춰 세련된 그레이톤의 디자인과 4.5kg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선보였다. 3단 접이식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는 간편하게 접어서 보관할 수 있다.
데일리앤코 공성아 대표는 “현대인은 하루 중 많은 시간을 고개 숙여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운동량은 턱없이 부족하여 몸이 뻣뻣해진 경우가 많다. 또, 코로나 이후 집콕 생활을 오래 한 부모님 세대는 움직임이 줄어들어 근육과 척추가 굳고 건강까지 안 좋아진 경우도 많이 보았다.”며, “운동할 시간이 없거나, 스스로 운동하기 어려운 분들이 하루 10분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위에 가만히 누워 있는 것만으로도 활기찬 삶을 회복하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클럭 마사지기 신제품을 오랜 개발 끝에 출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현재 클럭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스트레칭 마사지기 런칭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클럭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