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엣 & 샹동은 잊을 수 없는 축하의 순간들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연말을 함께 만끽하고자 반짝이는 샴페인의 스파클로 가득한 행사를 전 세계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샴페인 모엣 & 샹동은 1743년부터 가장 섬세한 샴페인의 기포를 축제와 기념의 상징으로 만들어 왔다. 마담 퐁파두르와 유럽의 왕실은 ‘아름다움을 만들어 내는 반짝이는 기포’ 매료되었고, 장 레미 모엣은 탁월한 품질을 바탕으로 전 세계에 모엣 & 샹동의 샴페인 메이킹 노하우와 관대함의 메시지를 널리 전파했다.
모엣 & 샹동은 2021년 연말에도 축하의 순간을 나누기 위한 글로벌 행사를 기획, 서울을 비롯해 시드니, 요하네스버그, 런던, 밀라노, 암스테르담, 마드리드, 모스크바, 파리, 뉴욕, 멕시코 시티 등 전 세계 20개 도시에서 페스티브 시즌을 빛낼 예정이다.
모엣 샹동은 2021페스티브 시즌을 기념해 12월17일(금)~30일(목)까지 여의도 더 현대서울에서 ‘모엣 페스티브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 판매, 바틀에 나만의 메시지를 새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 모엣 아페리티프 팝콘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행복한 페스티브 순간을 더욱 빛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또한, 모엣 카톡 채널 가입을 통해 이모티콘 제공과 다음세대를 위한 나무심기 캠페인, 기부 이벤트 등 소비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모엣 & 샹동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