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쿠스, ‘하이-유스(HAI-YOUTH)’ 라인 햇구기자 신제품 2종 선봬

럭셔리 클린뷰티 브랜드 쿠스(KU:S), ‘스티밍 비건 발효’ 공법 적용한 ‘하이-유스’ 라인 출시

2021-12-16 16:31:23

쿠스, ‘하이-유스(HAI-YOUTH)’ 라인 햇구기자 신제품 2종 선봬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쿠스에이치앤비(대표 김승범)의 클린뷰티 브랜드 ‘쿠스(KU:S)’가 햇구기자를 담은 새로운라인인 ‘하이-유스(HAI-YOUTH)’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신제품 2종도 함께 공개됐다.

쿠스는 지혜롭게 美를 가꾸던 한국 역사 속 ‘규수’와 자연 그대로의 재료를 응용해 화장품으로 사용되었던 ‘미안수’의 의미를 담은 한국적 코스메틱 브랜드다. 자연스럽고 촉촉한 맨 얼굴인 윤안(glowy skin)을 가꾸던 규수의 데일리 루틴을 재해석해, 한국 자연 재료에 현대적 기술을 더한 스킨케어 제품을 공개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하이-유스 라인에는 8월에 수확한 햇구기자를 ‘스티밍 비건 발효’ 공법으로 만든 하이-유스(HAI-YOUTH)TM 유효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하이-유스 라인은 붉은 빛이 매혹적인 햇구기자가 가진 자연 원료 고유의 색상과 제형을 그대로 살려 만들었다. 또한 일반적인 천연향이 아닌, 알러지 유발 물질을 배제한 천연향으로만 엄선했다.

하이-유스 라인은 ‘하이-유스 세럼 에센스’, ‘하이-유스 소프트 크림’ 총 2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쿠스에이치앤비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하이-유스’라인은 국산 토종 벼 종자 ‘아가벼’를 독자 공법으로 발효시켜 첫 선을 보였던 ‘아가-글로우™(AGA-GLOW™)’라인을 잇는 쿠스의 두번째 헤리티지다”라며 “붉은 다이아몬드라고 불리는 구기자를 능가하는 햇구기자의 좋은 성분으로 아름다운 피부를 선사할 것이며, 쿠스는 향후에도 차별화된 천연 재료와 현대적 기술을 더해 한국적 미를 리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