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데브코&밀리토피아 호텔, 헬스케어 서비스 ‘케어룸(M-care)’ 런칭 위한 협약 체결

2021-11-25 10:52:25

데브코&밀리토피아 호텔, 헬스케어 서비스 ‘케어룸(M-care)’ 런칭 위한 협약 체결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지난 22일, 프리미엄 헬스케어 서비스 ‘케어룸'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데브코는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밀리토피아 호텔과 호텔 회원 전용 프리미엄 헬스케어 서비스 ‘케어룸(M-care)’ 플랫폼의 런칭을 위한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진행되었으며, 주식회사 데브코 이창현 대표이사와 밀리토피아 호텔 신상균 대표이사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함께했다.

양사는 협약을 통해 회원 대상 ‘케어룸’ 서비스 플랫폼을 론칭 하는 동시에 호텔 회원 전용 헬스케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지역 기반 호텔 마케팅 제휴 및 홍보 활동 지원과 협력, 양사 상호 발전을 위한 사업 발굴과 협력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이창현 대표이사는 “성남 위례 및 주변을 대표하는 밀리토피아 호텔과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며 “밀리토피아 호텔과는 종합건강검진 예약서비스와 건강관리 서비스의 결합을 시작으로 다양한 플랜을 진행해 나갈 것이며, 밀리토피아 호텔과 함께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한 헬스케어 관련 사업의 발전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신상균 밀리토피아 호텔 대표이사는 “양사의 협약을 반갑고 감사하게 생각하며, 이번 협약은 양사의 발전의 초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밀리토피아 호텔을 중심으로 지역 사회에 도움을 주는 상호 발전적 관계로 더욱 성장해 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 동안 밀리토피아 호텔은 지역사회와 지역을 기반으로 한 주요 회원 그룹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호텔 서비스를 제공해 온 바 있다.

주식회사 데브코의 헬스케어 서비스 ‘케어룸’은 전국 주요 4성급 이상 주요 호텔의 숙박과 중, 대형 병원에서의 건강검진 및 다양한 헬스케어 프로그램 결합 패키지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플랫폼이다. 주식회사 데브코는 “이번 협약을 통해 서비스 플랫폼 ‘케어룸’은 호텔 숙박시설 대상으로 본격적인 확장을 이어 갈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