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챔피언 더 에너자이저’, AK플라자 광명점 오픈

영유아 전용 공간 ‘리틀챔피언’ 등 강화 콘텐츠 앞세워

2021-11-09 08:00:00

[사진 = 'AK플라자 광명점 챔피언 더 에너자이저‘ 매장 전경]이미지 확대보기
[사진 = 'AK플라자 광명점 챔피언 더 에너자이저‘ 매장 전경]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플레이타임그룹(대표이사 김종수)은 경기도 광명 AK플라자 광명점에 ‘챔피언 더 에너자이저’를 신규 오픈한 뒤 성황리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챔피언 더 에너자이저’는 어린이 실내놀이터 기업인 플레이타임그룹이 보유한 브랜드 중 하나이며, 광명점은 신규 콘텐츠 다량 도입으로 더욱 업그레이드 됐다.

영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익사이팅 놀이공간 콘셉트로 꾸려진 AK플라자 광명점 챔피언 더 에너자이저는 가족친화적, 체험형 테마와 걸맞는 구성으로 오픈했다.

[사진 = ‘AK플라자 광명점 챔피언 더 에너자이저 내 리틀챔피언’ 공간]이미지 확대보기
[사진 = ‘AK플라자 광명점 챔피언 더 에너자이저 내 리틀챔피언’ 공간]


특히 영유아 어린이들의 놀이 공간인 '리틀챔피언'은 복합놀이공간 전문가로서의 저변을 넓혀나가고자 하는 플레이타임그룹의 자신감과 노하우를 담은 브랜드로 규모에 따라 맞춤 제작이 가능한 가변형, 모듈형 놀이 시설이다.

지난 6월 제주 마레보리조트 내 키즈룸 조성과 플레이타임그룹 직영점 여러 곳에 영유아 전용 놀이공간 구축을 시작으로, AK플라자 광명점 챔피언 더 에너자이저 내의 리틀챔피언은 거실과 방 형태로 내부를 구현해 더욱 아늑하고 편안하게 시설 이용이 가능할 수 있게 하였다.

방 크기에 따라 구성을 다각화하여 맞춤형으로 자유롭게 변경 가능한 리틀챔피언의 특징을 살려 구성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