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산토목공방은 팔로산토라 불리는 유창목의 스페인어로 생명의 나무, 치유의 나무라는 뜻이 있다.
팔로산토 목공방은 나무의 자연스러움을 살리는 디자인과, 다양한 소재와의 결합을 통해 나무의 살아있음을 표현하는 목공방이다.
팔로산토 목공방의 손춘호 대표와 팀원들은 용인시 모현 지역사회에서 원데이클래스, 가구만들기 정규과정을 진행하며, 한국가구소공인협회의 목공교육 전임강사로도 활동 중이다.
이번 박람회에는 "캠핑에 품격을 높이다라는 주제로 캠핑과 관련된 원목제품과 우드슬랩의 멋을 캠핑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신제품 "캠프슬랩"을 선보일 예정이다.
캠프슬랩은 우드슬랩의 가치인 라이브엣지와 조립식 장부맞춤 다리로 캠핑장 뿐만아니라, 가정에서도 멋지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팔로산토 목공방 손춘호대표는 "캠핑의 진정한 가치는 자연스러움이라는 컨셉으로 다양한 원목 캠핑 제품을 디자인 설계 중이며, 캠핑장에서 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충분이 어울리는 제품으로 가방속이 아닌, 우리집 거실 침실에서 함께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핸드아티코리아&일러스트코리아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11월 4일(목)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시 입장권을 60% 할인받아 구매가 가능하고 해당 입장권으로 2개의 박람회 동시관람이 가능하다. 참가브랜드 및 자세한 정보는 핸드아티코리아&일러스트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