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버나폰 정부지원 보청기 라인업은 귓속형, 오픈형, 충전형, 파워형, 골도형 등 모든 종류로 구성되며, 제조사 중 유일하게 골도 보청기(Ponto 3)를 급여 제품 라인업에 포함하여 고객의 선택에 대한 폭을 넓혔다.
버나폰 정부지원보청기 2021 라인업은 48채널 고해상도 음질을 경험할 수 있는 충전형 보청기 알리고 5(Aligo 5)를 주축으로 귓속형과 오픈형 보청기 제레나3(Zerena 3), 네바라1(Nevara 1), 슈퍼파워형 보청기 파로스 7(Pharos 7)과 수프리미아 3(supremia 3), 골도 보청기 폰토 3(Ponto 3)이다.
특히 48채널 고해상도 음질을 경험할 수 있는 충전형 보청기 알리고5(Aligo 5)는 48채널 고해상도 음질로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머신러닝이 적용된 AI 칩셋이 탑재되어 사용자 환경에 대한 정확한 분석이 가능하다. 또한 3시간 완전 충전으로 전력 걱정없이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다.
디만트코리아 박진균 대표는 "올해 버나폰 보청기의 정부지원 라인업은 다양한 청각 환경을 고려한 뛰어난 성능의 제품들로 구성하여 사용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디만트코리아㈜는 스위스 정밀공학 기술의 청각 솔루션 전문기업 버나폰 보청기를 비롯해 오티콘, 필립스 보청기 등의 브랜드와 함께 청각 진단장비 브랜드 인터어커스틱스, 인공와우 브랜드 오티콘 메디컬도 운영 중이다. 청각 관련 모든 분야를 다루는 전문기업으로 시장 변화에 빠르게 대처하고 최신 기술력을 통해 난청인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