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WeTV, 로맨스 고장극 ‘가남전’ 독점 공개

2021-10-28 11:19:18

WeTV, 로맨스 고장극 ‘가남전’ 독점 공개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중국 OTT 플랫폼 WeTV(위티비)에서 지난10월 21일 가남전을 첫 방영했다고 밝혔다.

중국배우 증순희와 쥐징이 주연의 로맨스 고장극인 가남전은 지지작가의 로맨스 소설인 모남전을 원작으로 제작되어 방영 전부터 기대를 모았던 작품이다.

해당 드라마는 어릴 적부터 깊은 궁궐 안에서 자란 가남의 군주 강보령(쥐징이)이 좀 더 자유로운 삶을 위해 궁궐에서 빠져나왔다가 제국 근위대 경비였던 이겸(증순희)과 사랑에 빠져 자산들의 운명을 바꾸기 위해 노력하는 내용으로 전개된다.

서로 다른 배경에서 자란 두 사람이 우연히 만나 신분의 벽을 초월하는 사랑이야기를 그려내며 다가오는 시련들을 어떻게 헤쳐 나갈지가 관람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21일부터 방영된 최신 화에서는 강보령이 병권에 대한 목적을 가지고 자신과 결혼하려는 황제를 피하려 하고, 이어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인 궁 밖에서 개최되는 발명대회에 신분을 숨기고 참가해 우연히 이겸을 만나며 서로에 대해 알아가게 되는 장면이 나온다.

한편, 가남전은 WeTV(위티비)에서 매주 목/금/토 밤9시에 2회씩 만나볼 수 있으며, 총 40부작으로 예정되어 있다.

더불어 WeTV(위티비)는 가입회원이 아니더라도 무료 시청이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VIP회원의 경우 6회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