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쉬즈(BONSHE'S)는 주식회사 본쉬즈코리아(대표이사 김대순)가 2016년 10월 론칭한 화장품 전문 브랜드다. 2016년 중국을 시작으로 홍콩, 미국 등 전 세계 10여 개국에 상표등록을 마쳤다.
본쉬즈(BONSHE'S)는 국내 화장품 제조사 한국콜마와 협약을 체결해 현재까지 기초·색조 화장품 총 9종을 생산했으며, 소비자 만족도를 분석해 제품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내년에 아이크림, 앰플 등 기초화장품 총 15종 라인업을 마무리할 계획이며, 현재 신제품 샘플 테스트를 계속 진행 중이다.
특히 본쉬즈(BONSHE'S)의 동충하초 추출물 함유 화장품(마스크팩, 클렌징폼, 에센스 등)은 품질과 안전성을 입증해 중국위생허가(CFDA)까지 받았다. 영양크림, 썬크림, 쿠션, 미스트도 품질이 좋아 해외에서 다수 판매되고 있다. 본쉬즈(BONSHE'S)는 올해 지속적으로 추가 제품의 중국위생허가와 베트남 등 동남아 국가들의 수입 등록을 추진하고 있다.
본쉬즈(BONSHE'S) 관계자는 “더 나은 제품을 선보이는 데 힘쓴 결과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며 “코로나 사태에도 불구하고 해외 수출 덕분에 4년 연속 흑자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 자사만의 독특한 상품으로 K-뷰티와 K-코스메디컬의 새로운 지표를 제시할 것”이라는 포부를 전했다.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운영사무국이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한 ‘2021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국내 시장의 발전과 국민의 현명한 소비에 기여하기 위해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하는 브랜드들을 부문별로 선정해 공표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