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칼럼은 지난 3월부터 정기 연재 중으로 ▲결혼, 다시 저출산 문제를 생각해 본다 ▲상호 존중하는 진정한 대화법 ▲코로나19와 결혼정보회사 ▲짚신도 짝이 있다는데… ▲황혼 재혼, 4년 새 20% 급증한 이유 ▲결혼정보회사도 ESG 경영 ▲코로나 19가 바꾸는 결혼 풍속도 총 7편으로 이뤄져 있다.
이러한 칼럼은 모두 12년간 상류층결혼정보업체를 이끌어온 노블레스 수현의 경증수 대표가 직접 작성했다. 결혼정보업체 현장에서의 결혼 문화와 현실을 생생하게 담아냈기 때문이다. 특히 지난 9월에 연재된 <결혼정보회사도 ESG 경영>에서는 결혼정보회사에 처음 방문한 이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등급표 여부’와 ‘비용’ 등에 대한 이야기를 다뤘다.
노블레스 수현 이재혁 컨텐츠 담당자는 “코로나시대의 결혼 문화, 저출산, 황혼 재혼 등 다양한 이야기를 칼럼으로 작성하였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절찬리에 연재 중인 노블레스 수현의 칼럼은 한국사보협회 매거진 ‘NETWORK’ 또는 노블레스 수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부산지사 및 대구지사를 설립하고 영남권 회원들에게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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