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부베베는 창립 14주년을 맞아 BI와 홈페이지 개편을 기획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모던한 분위기의 디자인으로 탈바꿈했으며 이용자들이 홈페이지를 통해 신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소식과 이벤트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UI 디자인에 공들였다고 전했다.
새로운 BI는 미니멀리즘이 반영되어 기존보다 심플하지만 그린 계열 색상의 ‘B’를 통해 상징되는 아기를 품은 엄마의 모습, 아기를 위하는 마음 그리고 자연 친화적인 가치가 함축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이처럼 이번 리뉴얼을 통해 밤부베베는 브랜드보다는 제품을 통해 고객과 소통 효과를 높일 계획이다. 함께 출시된 아기손수건과 기저귀 신제품 3종(사각기저귀, 거즈 손수건, 엠보 손수건)은 나염이 최소화된 퓨어 디자인이지만 그 속에 14년 제직 노하우에 최신 기술이 적용되어 있다.
원사를 압축회전하는 기술로 대나무 섬유의 부드러움을 높여 기존 제품만큼 부드럽고 대나무 섬유의 비중을 늘려 내구성을 높였다. 그리고 한 번 세탁으로 바로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섬유 먼지를 최소화했다고 밤부베베 관계자는 설명했다.
밤부베베는 아이의 건강이 엄마의 행복이라는 철학으로 시작해 유아용품을 연구하고 테스트를 받고 있는데, 이번 신제품도 관련하여 테스트 결과를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있다.
밤부베베는 원단에서 봉제 완제품까지 국내 생산으로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 리뉴얼 소식과 신제품 정보 등 자세한 사항은 밤부베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