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클로이오픽, 강남 파고다어학원 주말반 10월 강좌 오픈

2021-09-29 11:05:00

클로이오픽, 강남 파고다어학원 주말반 10월 강좌 오픈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강남 파고다어학원에서 클로이오픽 주말반 10월 강좌가 오픈했다고 밝혔다.

Chloe Lee (이은건) 강사가 진행하는 클로이오픽은 실시간 줌 라이브 강의, 1:1 개인 밀착 피드백등 학습에 다양한 도움을 주고자 노력하고 있다.

특히, Speaking 시험인 오픽 시험에 알맞게 클로이 강사는 발음, 강세부터 꼼꼼히 피드백을 제공하며, 딱딱한 문어체가 아닌 자연스러운 구어체 표현을 알려줌으로써 빠르게 오픽에서 고득점을 취득하는 수강생들의 피드백을 볼 수 있다.

Chloe 강사는 단순한 암기를 통해 나오는 딱딱한 방식이 아닌, 문제별로 키워드를 연상하여 자연스럽게 발화하는 방식, 즉 머리가 아닌 입으로 연습하는 회화 방식을 강조하고 있다.

파고다 강남학원 관계자는 “클로이오픽은 파고다 신촌학원에서 강의하며, 축적한 강의노하우를 바탕으로 클로이오픽 주말반은 주중에는 바쁜 생업이나 학업으로 학습 시간이 부족한 학생들을 위해 맞춤 커리큘럼을 개발하여 주말을 활용한 최대한의 효율을 거둬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수강생은 강사에게 개인 카톡으로 매번 스피킹 과제를 제출하게 되며, 클로이 강사는 실제 시험과 같이 앞에 어떠한 자료도 두지 않고 녹음하는 것을 매번 강조한다. 과제에 대한 꼼꼼한 피드백을 통해 주중에도 반복 연습할 수 있도록 하여 하루 최소 15분 동안은 영어로 발화하는 시간을 갖도록 한다. 복습용 녹화영상 및 자료도 매번 제공된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