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소지섭, 조은정과 언제부터 연인으로

2019-05-17 15:54:42

사진=뉴시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뉴시스 제공
[키즈TV뉴스 이민서 기자] 소지섭과 조은정 아나운서의 열애설이 화제가 되고 있다.

17일 소지섭의 소속사 51K 관계자는 매일경제 스타투데이를 통해 조은정 아나운서와 진지한게 교제 중임을 인정해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소지섭과 조은정 아나운서는 17살 차이로 지난해 영화 홍보 당시 SBS ‘본격연예 한밤’을 통해 안면을 텄고 이후 지인들과 자리를 가지면서 1년 동안 사랑을 키운 것으로 알려졌다.

소지섭은 앞서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홍보 당시 바뀐 결혼관을 밝히기도 했다.

당시 그는 “남자 아이와 몸으로 많이 놀아줬는데 몸이 힘들더라”며 “이제 결혼해서 아이 낳아도 나이가 꽤 되는데 몸으로 아이와 놀아줄 수 있을까 우려가 되면서 결혼을 생각해봐야 하지 않을까 싶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연애를 위해 늘 노력은 하고 있는데 잘 안 된다”며 “이상형은 늘 있지만, 막상 만난 사람들은 이상형에 부합하지 않았던 것 같다. 이젠 만나는 사람이 이상형일 듯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소지섭은 “다만 대화가 되고, 갭이 크지 않고, 서로를 안아줄 수 있는 친구였으면 좋겠다”며 “예전 같은 경우는 일방적인 직진형이었다면, 이젠 같이 안아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해 조은정과 열애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news@kidstv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