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한샘, 키친바흐 브랜드 데이 성료… “프리미엄 키친의 새로운 기준 제시할 것”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인플루언서와 홈 인테리어 관계자 총 60여명이 참석한 ‘키친바흐 브랜드데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인테리어 오피니언 그룹 초청해 키친바흐의 프리미엄한 가치 공유지난 17일 한샘 플래그십 논현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최근 리뉴얼 론칭한 프리미엄 키친 시리즈 ‘키친바흐’의 뛰어난 품질과 고객 맞춤형 솔루션 및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한샘은 행사를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했다. 우선 1부에서는 프리미엄 VIP 마케팅 전문가 ‘조지아컴퍼니’ 조지아 대표가 진행을 맡아 배우 겸 인플루언서 기은세 등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큰 영향을 끼치는 인테리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한정판 ‘마데카 올데이 썸머 에디션’ 출시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한정판 ‘마데카 올데이 썸머 에디션’을 출시했다.이번에 선보인 ‘마데카 올데이 썸머 에디션’은 한낮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선 마데카 크림’과 밤 사이 탄력 및 리프팅 케어를 돕는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으로 구성된 여름 스페셜 세트다.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은 피부 저속노화 3단 매커니즘을 통해 기존 ‘더 마데카 크림’ 대비 2.5배 강화된 안티에이징 효과를 갖췄다. 동국제약의 병풀 유래 핵심성분 TECA를 기반으로 한 복합-TECA’를 함유했으며, 탄력과 브라이트닝, 보습 등 복합적인 피부고민을 한 번에 케어
-
휴메딕스, 예가원 발달장애인과 동행 나들이
휴온스그룹 휴메딕스가 여가 활동 기회가 제한적인 발달장애인들의 나들이에 동행하며 따뜻한 나눔의 가치를 실현했다. 휴메딕스는 지난 17일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예가원 발달장애인들과 휴메딕스 임직원들이 함께하는 나들이 행사를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휴메딕스가 지난 3월 예가원과 체결한 사회공헌 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정기후원과 더불어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봉사활동을 펼쳐 포용력 있는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기 위함이다. 또, 이번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예가원에 총 25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본 행사에는 예가원 발달장애인 15명과 함께 휴메딕스 본사 및 과천 연구소 임직원, 사회복지사
-
공차코리아, 한 손으로 간편하게 즐기는 ‘빙수 쉐이크’ 2종 출시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여름을 맞아 컵 형태로 간편하게 마시며 즐길 수 있는 ‘빙수 쉐이크’ 2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신메뉴는 무더운 여름, 빙수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무디 형태의 음료로 밀크티와 말차 플레이버 총 2종으로 구성됐다. 공차의 시그니처 티와 얼음을 블렌딩해 깊은 풍미와 청량한 맛을 구현했으며, 국내산 팥과 제주 말차 등 고급 재료를 사용해 프리미엄 감성을 더했다. 특히, 타피오카 펄과 밀크폼으로 구성된 공차만의 감각적인 토핑 조합은 음료의 풍성한 비주얼과 다채로운 맛을 한층 끌어올렸다. 기존 컵빙수와는 차별화된 방식으로 ‘마시는
-
코스맥스그룹, 中 HNC 2025 참가…글로벌 이너뷰티 시장 공략 확대
코스맥스그룹의 건강기능식품 사업 부문이 해외 이너뷰티 시장 공략을 확대한다. 코스맥스그룹은 세계 최대 규모 건기식 전시회에 참가해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신 제형을 잇따라 선보일 계획이다.건강기능식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엔비티와 코스맥스바이오는 오는 24일부터 3일간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HNC 2025(Healthplex Expo 2025, Natural & Nutraceutical Products China 2025)'에 참가한다고 18일 밝혔다. HNC는 매년 상하이 국립전시컨벤션센터(NECC)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 건기식 전시회다. 원료사부터 연구·개발·생산(ODM) 기업까지 글로벌 건기식 관련 기업이 총출동하는 행사다. 올해는 2500개 이상 업체
-
쿠팡 마켓플레이스, 2030 청년 판매자 매출 쑥쑥
쿠팡 마켓플레이스가 판로 확장을 위한 맞춤형 지원책을 확대하면서, 2030세대 청년 판매자들의 성장 사례가 늘고 있다. 특히 수산물, 장류 등 전통 산업 분야에서 온라인 판매에 도전한 청년들이 쿠팡의 다양한 지원책을 활용해 판로를 넓히고 있다.경남 양산에서 된장과 청국장을 생산·판매하는 ‘원식품몰’의 김민혁 대표(36)는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약 3배 가까이 증가했으며, 올해 상반기 매출만으로도 이미 지난해 전체 매출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그는 “쿠팡이 제공하는 ‘셀러월렛 빠른정산’ 기능을 활용해, 주 원료인 콩의 수확철에 가장 좋은 품질의 콩을 가장 좋은 가격에 매입한 것이 성장에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
넥센타이어, 스포츠 후원으로 이어가는 상생 행보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김현석)가 양궁, 당구, 스노보드 등 각종 스포츠 후원을 통해 마케팅을 넘어 스포츠 저변 확대와 지역 사회 상생이라는 기업 철학을 실현하고 있다. 특히 비인기 종목들에 대한 안정적 지원은 ‘지속 가능한 후원’이라는 개념에 깊이를 더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넥센타이어는 올해 초 대한양궁협회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양궁 발전기금을 기부했다. 협회 주관 대회에서 인터뷰 배경, 전광판, 제작물 등 여러 방식를 통해 브랜드를 노출시키고 있으며, 현장에서 관람객들과 소통하며 소비자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양궁 후원은 단발성 이벤트에 그치지 않는다. 이미 2016년부터 ‘현대자동차 정몽구배 양궁대
-
르노코리아,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프랑스 문화 체험 프로그램 6월 한 달간 운영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는 6월 한 달간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타임리스 드라이브(Timeless Drive)’를 테마로 한 프랑스 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르노코리아는 르노의 프렌치 감성에 더욱 깊게 몰입할 수 있는 차별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다채로운 문화 강연과 공연 등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르노가 126년 동안 지켜온 사람과 일상을 중심에 둔 철학을 문화적으로 풀어냈다.이번 타임리스 드라이브 테마는 'R:Class'와 'R:Concert'라는 두 가지 축을 중심으로 르노의 브랜드 철학과 정서를 감각적으로 전달한다. R:Class는 주한 프랑스 대사관 문화과와 함께하는 강연형 콘텐츠로, R:Concert는
-
아워홈, 인천공항T1에 한식 캐주얼 다이닝 ‘손수헌’ 오픈
아워홈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한식 캐주얼 다이닝 브랜드 ‘손수헌’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손수헌은 아워홈만의 한식 노하우를 담은 브랜드로, 병원과 실버타운을 중심으로 운영했으나 이번 인천공항점 오픈을 통해 본격적으로 글로벌 고객에게 한식의 맛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손수헌 인천공항 제1터미널점은 일반구역 4층 서편에 위치하며, 총 156석 규모다. 메뉴는 ‘솥밥 한상 차림’과 ‘일품 반상 차림’ 두 가지로 구성했다. 솥밥 한상 차림은 2인 이상 주문 가능한 메뉴로, 고급 품종인 천지향미(米)로 지은 수수솥밥에 고기 및 해산물 구이요리와 찬류를 곁들였다. 고추장 삼겹구이, 바싹 구운 소불고기, 누룩 소금으로
-
에어아시아, 2025 스카이트랙스 ‘세계 최고 저비용항공사’ 16주년 연속 수상 쾌거
에어아시아가 ‘스카이트랙스 세계 항공 어워드 2025(Skytrax World Airline Awards 2025)’에서 세계 최고 저비용항공사로 16년 연속으로 선정되는 신기록을 달성하며 저비용 여행의 글로벌 표준 역사를 새롭게 써 내려가고 있다.에어아시아의 16주년 연속 수상은 130개 이상의 목적지를 연결하는 방대한 네트워크, 저렴한 운임 등 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로서 접근성, 경제성을 두루 갖춘 차별화된 강점과 가치를 인정받은 결과라 할 수 있다. 에어아시아는 아시아 및 아세안 지역 내에서는 독특하고 전략적인 노선을 개설하여 각국 신규 여행지로의 연결성을 확대할 뿐만 아니라, 아시아를 넘어 아프리카, 중앙아시아, 중동 지역으로 잇달아
-
샘표, 국산 쌀 100%로 만든 ‘국산 쌀소면’ 출시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100% 국산 쌀로 만들어 밀가루 걱정 없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국산 쌀소면’을 선보였다.최근 건강한 식생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탄수화물 섭취에도 ‘건강함’을 기준으로 삼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특히 면 요리를 좋아하지만 밀가루 섭취에 부담을 느끼는 이들 사이에서 ‘샘표 쌀소면’이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연평균 20%의 매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신제품 ‘샘표 국산 쌀소면’은 100% 국산 쌀로 만든 글루텐 프리 제품으로, 밀가루 없이 구현하기 까다로운 쫄깃하고 부드러운 소면 특유의 식감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베트남, 태국 요리에 쓰이는 쌀국수와는 식감이나 맛에서 차별화된 제품으
-
푸디스트, 장마철 ‘현장 안전’ 최우선… 전 사업장 특별 점검 실시
B2B 식자재 전문기업 푸디스트는 장마철 집중호우와 강풍으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고 안전 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하여 전 사업장에 대한 특별점검을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이번 특별점검은 전국 급식 사업장, 물류센터, 직영마트 등 모든 사업장에서 진행됐다. 푸디스트는 침수 위험지역, 붕괴 우려 구간, 누수 가능성 등 현장별 위험요소를 꼼꼼히 점검하고, 현장 근로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실질적인 안전대책을 마련하는데 중점을 뒀다.특히, 각 사업장에는 양수기와 모래주머니 등 수방 자재를 충분히 비치하고, 집중호우 시 신속히 대응할 수 있도록 비상 행동 요령을 재점검했다. 옥상과 주변 배수로에 쌓인 낙엽이나 퇴적물 등
-
더벤티, G-DRAGON 한정판 포토카드 이벤트 마지막 기회! 3차 프로모션 진행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오늘(18일)부터 G-DRAGON(지드래곤) 포토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인 3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벤티는 지난 4일부터 브랜드 모델 G-DRAGON과 함께 하는 특별 이벤트로, 총 3회에 걸쳐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총 6종의 포토카드를 각 회차별로 2종씩만 순차 공개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면서 고객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신메뉴 ‘드래곤스무디’ 주문 시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어 메뉴 판매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프로모션 시작 후 드래곤스무디 판매량이 이전 대비 약 170% 급증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G-DRAGON 포토카드를 획득할 수
-
(주)올드받골드, '블랭킷도넛(BLANKET DONUTS)' 론칭 및 시식회 성료
올드받골드(OLD BUT GOLD)는 지난 6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서울 학여울 세텍에서 일본의 '블랭킷도넛(BLANKET DONUTS)' 론칭 및 시식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블랭킷도넛은 시식회에서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2025년에 한국에 첫 블랭킷도넛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블랭킷도넛은 일본의 블랭킷생도넛(BLANKET DONUTS 대표 末廣 朋大)과 한국 마토이코리아(matoi korea)의 협업으로 올드받골드에서 전개된다. 일본 도넛의 이야기를 담아 블랭킷생도넛 메뉴를 그대로 상품화할 계획이다. 또한, 블랭킷도넛의 시그니처 메뉴 외에 시즌별 메뉴인 'MADE FOR YOU'를 개발
-
G마켓, 서울시와 함께 ‘워라밸 우수기업’ 전용 상설관 오픈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워라밸(Work-Life Balance) 확산에 동참하는 중소기업의 상품을 모은 ‘서울시와 함께 응원하는 워라밸’ 상설관을 선보인다. 중소셀러를 응원하는 ‘상생마켓’ 코너에 새롭게 마련한 기획전으로, 식품부터 패션, 가전까지 다양한 가치소비 상품을 제안한다.서울시와 함께 응원하는 워라밸 상설관은 지난 5월 30일 G마켓이 서울시, 서울시여성가족재단과 체결한 '저출생 극복, 기업 일·생활 균형 확산’ 협약의 일환으로 선보이게 됐다. G마켓과 옥션은 양육 친화 기업 문화 확산과 일·생활 균형에 앞장서는 600여 개의 서울 소재 중소기업을 위한 상설관을 열어 상품 노출 기회를 늘리고, 광고비 제
-
일동후디스, 하이뮨 액티브 쿠키앤크림 출시…음료 라인업 강화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이하 하이뮨 액티브)’의 신규 라인업으로 ‘하이뮨 액티브 쿠키앤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달콤한 쿠키와 부드러운 크림의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단백질 음료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하이뮨 액티브 쿠키앤크림은’ 한 팩에 20g의 단백질을 함유했으며, 카제인 단백과 유청 단백의 장점을 모두 갖춘 ‘MPC(농축우유단백)’와 소화 흡수가 잘되는 ‘산양유 단백’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근육 형성에 도움이 되는 필수 아미노산인 BCAA(류신, 이소류신, 발린) 4,500mg, L-카르니틴 등 액티브 성분은 물론,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군을 포함한
-
풀무원, 지역 상생 위해 홍천군과 ‘고품질 농·특산물 판매 활성화 MOU’ 체결
풀무원식품은 강원특별자치도 홍천군, 농협중앙회 홍천군지부와 ‘홍천군 고품질 농·특산물의 판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지난 17일 홍천군청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는 풀무원 이우봉 총괄CEO, 신영재 홍천군수, 농협중앙회 김준태 홍천군지부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풀무원과 홍천군, 농협중앙회 홍천군지부는 신뢰를 바탕으로 우호적인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홍천군 고품질 농·특산물의 판매를 확대하여 상호 상생 발전하자는 뜻을 함께 모아 이번 협약을 추진했다.협약 당사자는 지속 가능한 농업 및 농촌의 발전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홍천군 고품질 농·특산물 소비 활성화에 적극 협력하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