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에스티큐브, 바이오 USA서 기술이전 교류 확대…”바이오마커 기반 임상에 주목”
면역항암제 개발 기업 에스티큐브(052020)는 세계 최대 제약·바이오 파트너링 행사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 2025(BIO International Convention 2025, 이하 바이오USA)'에 참가해 넬마스토바트의 바이오마커 기반 임상 전략을 공유하고 글로벌 기술이전 논의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바이오USA는 미국 바이오협회가 주관하는 글로벌 제약·바이오 행사로, 매년 6월 전 세계 주요 제약사, 바이오텍, 투자자, 연구기관이 한자리에 모여 기술협력 및 사업개발 기회를 모색하는 자리다. 올해 행사는 6월 16일부터 19일까지(현지시간) 미국 매사추세츠주 보스톤에서 개최됐다.에스티큐브는 이번 행사에서 사전에 조율된 다국적 제약사 및 바이오
-
하림-전북과학교육원, ‘글로벌 학생과학캠프’ 맞손…미래 과학자 꿈 응원
종합식품회사 ㈜하림(대표이사 정호석)은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과학교육원(이하 전북과학교육원)과 함께 진행한 '2025 글로벌 학생과학캠프'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이번 캠프는 지난 8일부터 13일까지 5박 6일간 싱가포르에서 진행됐으며, 전북 도내 초·중학생 24명이 참가했다. 글로벌 학생과학캠프는 ㈜하림이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후원하는 사회공헌 장학사업이다. 작년 일본에서 진행된 1회 캠프에 사업비 3천만 원을 후원한 데 이어 올해도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이번 캠프 참가 학생들은 각 학교장의 추천을 받은 뒤, 서류 심사와 캠프·면접 등 2단계의 체계적인 심사를 거쳐 과학 분야의
-
콜마BNH, 'HNC 2025 엑스포' 참가, K-건기식 위상 높이다!
국내 대표 건강기능식품 ODM 기업 콜마비앤에이치가 오는 6월 24일부터 26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HNC 2025(Healthplex Expo, Natural & Nutraceutical Products China 2025)’에 참가한다고 23일 밝혔다.HNC 엑스포는 상하이 국립전시컨벤션센터(NECC)에서 매년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건강기능식품 박람회다. 글로벌 이너뷰티 및 기능성식품 브랜드부터 원료 기업에 이르기까지 약 2,500여 개사가 참가하며, 12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모이는 대형 산업 전시회다.콜마비앤에이치는 이번 행사에서 메인 통로에 위치한 135㎡(약 41평) 규모의 프리미엄 부스를 통해 기술력과 제품 경쟁력을 집약적으로 선보인다. 전시는 ▲대표 제품을
-
코웨이 비렉스, 중장년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성료 ‘Reboot Your Life’ 캠페인 화보 공개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의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는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한 중장년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BEREX, Reboot Your Life (비렉스, 리부트 유어 라이프)’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힐링과 스타일을 담은 시니어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캠페인은 비렉스의 안마의자, 안마베드 등 힐링케어 제품과 시니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뉴그레이’의 스타일링을 결합해, 중장년층을 위한 특별한 메이크오버 프로젝트로 진행됐다. 중장년층이 제2의 인생을 긍정적으로 시작할 수 있도록 외적 변신과 내면의 활력을 동시에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 SNS를 통해 다양한 사
-
하이트진로음료, 단국대 산학협력 프로젝트 성료… Z세대와 소통 강화
하이트진로음료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대학교와 연계한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지속 추진해 오고 있다. 특히 미래인재 육성과 함께 MZ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한 실질적인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한양대학교 광고홍보학과와 협업해 하이트진로음료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블랙보리’에 대한 대학생 관점의 참신한 마케팅 전략을 도출한 바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단국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와 연계해, ‘진로토닉워터 활성화 방안 및 커뮤니케이션 전락 도출’을 주제로 진행됐다. 참여 학생들은 진로토닉워터에 대한 트렌드 분석과 인지도 조사를 바탕으로 브랜드 개선 과제를 도출하고, 이를
-
쿠쿠, 롯데원티비에서 무선 핸드블렌더 특가 판매 진행
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오는 24일(화) 롯데원티비에서 ‘쿠쿠 무선 핸드블렌더(제품명: CFM-KCFF30HG)’ 단독 특가 방송을 진행한다.방송은 오는 24일(화) 오전 11시 35분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송출된다. 쿠쿠는 이번 방송을 통해 신제품 구매 시 본체는 물론 3종 툴(블렌더 바·거품기·다지기 컵)과 4종 부속품(비커·거치대·거치대 세척 커버·USB-C타입 충전 케이블)이 포함된 풀 세트 구성을 일시불 구매 할인, 5% 카드 청구 할인, 최대 7개월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의 특별가에 제공한다. 쿠쿠 무선 핸드블렌더는 분당 18,000회 이상 회전하는 고효율 회전 모터*를 탑재해 재료를 빠르고 곱게 갈아낸다. 한 번의
-
코카-콜라, 해방촌 신흥시장과 독창적인 브랜딩 공간 선보인다
코카-콜라사가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서울 해방촌의 ‘신흥시장’과 독창적인 협업을 통해 신흥시장 거리와 주요 다이닝 레스토랑에 코카-콜라 브랜딩을 적용함으로써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코카-콜라 X 신흥시장 프로젝트’를 선보인다.‘코카-콜라 X 신흥시장 프로젝트’는 소비자들에게 코카-콜라와 함께하면 더욱 즐거워지는 미식 경험을 알리는 ‘Coke & Meal’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최근 다채로운 맛과 개성, 이국적인 분위기로 서울 다이닝 씬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장소인 서울 해방촌 신흥시장과 협업하여 주요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코카-콜라와 함께 즐기는 이색적인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서울 해방
-
배민, 배달로봇 차세대 모델 운행안전인증 획득
배달의민족이 배달로봇 딜리의 새 모델을 선보인다. 적재함은 커지고 주행 성능은 개선돼 더 효과적인 로봇 배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국내 1위 배달 앱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배달로봇 딜리의 세 번째 모델이 지난 17일 한국로봇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실외이동로봇 운행안전인증을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현행법상 보도에 해당하는 지역에서 배달 로봇을 운행하기 위해서는 운행안전인증을 받아야 한다. 차세대 모델은 기존보다 배달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전반적인 성능이 향상됐다. 바퀴가 기존 대비 커져 낮은 연석도 넘어갈 수 있고, 경사로 주행도 개선됐다.배달 효율을 높이기 위해 적
-
다임러 트럭 코리아, 준설작업에 최적화된 아록스 3346 출하
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이사 안토니오 란다조)는 준설 작업에 특화된 기술 특장을 마친 메르세데스-벤츠 아록스(Arocs) 3346 준설차가 출하되어 현장에 투입됐다고 23일 밝혔다.다임러 트럭 코리아와 광림특장의 협업으로 완성한 아록스 3346 준설차는 까다로운 현장에 투입돼 우수한 작업 안정성과 효율성을 입증하고 있다. 특히, 새 정부 이후 박차를 가하고 있는 장마철 홍수 방지 대책의 일환으로 하수도 준설 및 청소 작업 현장에서 활약 중이다.차량을 인도받은 ㈜제이원개발 안지원 대표는 “특장을 마친 아록스 3346 준설차가 현장에서 기대 이상으로 성능을 발휘하고 있다”며 “PTO 제어 시스템 덕분에 불필요한 대기 시간이 줄고 운전
-
쿠팡, 글로벌 천연 유기농 식품 강화
쿠팡이 최근 글로벌 천연 유기농 식품 브랜드의 상품을 확대하고 있다. 미국과 유럽, 뉴질랜드 등지에서 생산한 꿀, 유기농 사과 식초 등 차별화된 스토리와 품질을 갖춘 식품들이 로켓배송이나 로켓직구 등 빠른 배송으로 제공되며 고객의 인기가 늘고 있다.뉴질랜드 꿀 브랜드 마누카헬스(Manuka Health)가 대표적이다. 겨울부터 늦봄 사이 짧은 시기에만 피는 마누카 나무의 흰 꽃에서 꿀을 채집해 만든 ‘마누카 꿀’은 뉴질랜드 원주민들이 수세기 전부터 상처 치료나 감염 예방 용도로 사용해온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꿀에 함유된 생리활성 성분인 메틸글리옥살(MGO)는 항산화, 항균 효과를 갖췄다. 로켓직구로 국내 고객이 주문하면 3일
-
파파존스, 여름맞이 프로모션 시작 최대 7천 원 할인에 아이브 프리즘 포토카드 증정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피자 할인 혜택과 전속모델 아이브 프리즘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여름맞이 프로모션은 6월 23일(월)부터 8월 17일(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피자를 주문하면 라지 사이즈는 4천 원, 패밀리 사이즈는 5천 원, 파티 사이즈는 7천원 등 사이즈별로 최대 7천 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동시에 전속모델인 인기 걸그룹 아이브의 새로운 매력이 담긴 프리즘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에 새롭게 제작된 아이브 프리즘 포토카드는 멤버 각자의 개성과 분위기로 완성된 개인 컷 총 6장이 1세트로 구성돼 있
-
바둑전설 이세돌, 서울메타위크2025 연사로 전격 합류
AI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전설적인 바둑기사 이세돌 9단이 ‘서울메타위크2025’의 연사로 전격 합류한다.이세돌은 2016년,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된 구글 딥마인드의 AI 알파고와의 대국에서 유일한 1승을 거둔 인물로, 인간과 AI의 경계에 질문을 던진 상징적인 존재로 평가받고 있다.이번 서울메타위크2025에서는 ‘인류를 위한 한 수 – AI를 마주하다’ 라는 주제로 1:1 특별 대담 세션에 참여한다. 바둑을 넘어선 AI 기술의 진화, 인간의 선택, 그리고 공존하는 미래에 대해 깊이 있는 통찰을 나눌 예정이다.한편, 주최 측은 서울메타위크2025의 최종 프로그램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행사는 구글 딥마인드, 세일즈포스, 깃
-
코스맥스, 멸종위기 보전 ‘생물다양성 공원’ 조성…미래세대 위한 자원확보 나선다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가 멸종위기 및 자생식물 자원의 보전과 복원을 확대하고, 지속가능한 식물자원의 새로운 가치를 발굴해 미래자산을 확보하기 위한 생물다양성 활동을 본격화한다. 코스맥스는 화성특례시, 재단법인 환경재단, 국립세종수목원, 브라더스키퍼와 멸종위기식물 보전을 위한 다자간 협약을 체결하고 화성시 공장 인근에 ‘생물다양성 공원’을 조성한다고 23일 밝혔다.앞서 19일 코스맥스 화성공장이 위치한 경기도 화성시 향남제약공단 내에서 진행된 ‘생물다양성 1호 공원’ 조성 행사에는 코스맥스 임직원과 재단법인 환경재단 관계자, 브라더스키퍼 관계자 등 약 20여명이 참석했다.코스맥스는
-
버거킹, 다시 돌아온 ‘와퍼주니어 2700원’ 프로모션 실시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자사 시그니처 제품 중 와퍼주니어 3종을 최대 43% 할인가에 제공하는 ‘와퍼주니어 270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23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직화(Flame-Grilled)로 구운 불향 가득한 100% 순 쇠고기 패티를 신선한 채소와 함께 부담 없는 사이즈로 즐길 수 있는 ‘와퍼주니어’와 달콤한 불고기 소스를 가미해 감칠맛이 매력적인 ‘불고기와퍼주니어’, 치즈가 더해져 더욱 고소한 풍미를 자랑하는 ‘치즈와퍼주니어’까지 총 3종을 대상으로 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와퍼주니어’와 ‘불고기와퍼주니어’는 43% 할인된 가격인 2,700원에, 치즈와퍼주니어’는 41% 할인된 3,000원의 가격대
-
샘표, AI 기반 VOC 관리 시스템 구축하며 소비자중심경영(CCM) 강화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AI(인공지능) 기반의 VOC(고객의 소리) 통합 관리 시스템을 도입하며 소비자중심경영(CCM)을 한층 더 강화한다.샘표는 지난 20일 서울 충무로 본사에서 ㈜레드소프트와 ‘AI 기반 전사 통합 VOC 시스템 구축’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샘표는 AI VOC 시스템을 통해 제품과 서비스 전반에 고객의 소리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반영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새롭게 도입되는 AI VOC 시스템은 고객의 목소리가 접수되는 초기 단계부터 상담 종료 후 데이터화되는 과정까지, 고객이 원하는 바를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AI는 고객과의 대화 맥락과 핵심을 좀 더
-
넥센타이어, 태국에 브랜드샵 오픈…동남아 진출 확대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김현석)가 최근 태국 방콕에 플래그십 브랜드샵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태국 현지에서 마케팅 활동과 함께 리테일 매장 브랜딩을 확대하며 동남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전략적인 행보다.이번 브랜드샵은 넥센타이어와 10년 이상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으며 태국 내 800여 개 소매 딜러 네트워크를 보유한 타이어 유통사와 협업해 추진되었다. 매장은 넥센타이어 브랜드 요소를 반영한 디자인이 적용되어 일관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를 통해 브랜드 가시성을 높이고 프리미엄 브랜드 포지셔닝 구축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동남아 지역의 연간 타이어 수요는 승용차(PCR) 및 경상용
-
'아식스' 브랜드 철학을 담은 매거진<B> 99번째 이슈 출간
브랜드 다큐멘터리 매거진, 매거진 <B>가 99번째 이슈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ASICS)’를 조명했다. 본 도서에서는 단순한 스포츠웨어 브랜드를 넘어, ‘건강한 정신은 건강한 육체에서(Sound Mind, Sound Body)’ 라는 브랜드 철학을 통해 시대를 관통하는 가치와 삶의 방식을 제안하는 아식스의 다층적인 면모를 살필 수 있다. 매거진 <B> 99호 아식스 이슈는 아식스가 쌓아온 기술적 유산과 디자인 철학을 비롯해, 브랜드를 대표하는 전설적 디자이너 카야노 도시카즈(Toshikazu Kayano)의 인터뷰 및 스케이트보더부터 스타일리스트까지 다채로운 분야의 아식스 유저들이 일상에서 아식스 스니커즈를 소화하는 노하우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