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키움증권, 중개형ISA로 절세도 하고 미국주식과 상품권 혜택까지
키움증권은 ‘중개형ISA에서 계속 되는 찐-혜택, 미국주식 받고, 상품권도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중개형 ISA 계좌개설 및 첫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세가지 주요 혜택을 제공한다.먼저, 중개형 ISA 계좌를 신규 개설 및 타사 이전하는 고객 전원에게 최대 5주까지 무작위로 미국 주식을 지급한다. 만기 후 재가입고객도 신규 개설 시 이벤트 대상에 포함된다.그리고, 중개형 ISA 계좌 최초 첫 거래 고객 중 2000명을 추첨해 최대 3주 미국 주식을 지급한다.마지막으로 중개형 ISA 신규 개설, 타사 이전 및 기존 고객 모두 순입금 금액에 따라 조건 만족 시 최대 200만원의 상품권을 추가로 지급한다.중개형 ISA는
-
포스코이앤씨, 경동나비엔·서울대와 공동주택 에너지 효율 혁신
포스코이앤씨가 7일 경동나비엔, 서울대학교 건설환경종합연구소와 공동주택 에너지 절감 시스템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의 핵심은 외부 날씨 변화와 보일러 환수 온도를 동시에 고려해 실내 난방 온도를 자동 조절하는 '스마트 보일러 시스템' 개발이다. 포스코이앤씨는 시범 세대 제공과 공동주택 설계를 담당하고, 경동나비엔은 보일러 설계와 성능 테스트를, 서울대 건설환경종합연구소는 에너지 절감 데이터 분석과 기술 컨설팅을 지원한다.여름철 에너지 절약을 위해 경동나비엔의 제습 환기 시스템을 에어컨과 연동한 스마트 냉방 시스템도 도입한다. 실내 습도를 50% 수준으로 유지하면 에어컨 설정 온도를
-
삼성물산, 개포우성7차 '역대급 설계'로 조합원 맞춤 제안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개포우성7차 재건축 사업에서 조합원을 위한 차별화된 설계안을 선보였다. 이번 설계는 기존 조합 원안을 대폭 개선하여 주거 가치를 극대화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가장 주목할 점은 주거동 배치의 혁신이다. 삼성물산은 10개동 2열 구조로 최적화된 배치를 통해 동간 거리를 최대 43m까지 확대했다. 이는 기존 조합 원안의 21m보다 약 2배 이상 넓어진 것으로, 단지 전체의 쾌적함을 크게 향상시켰다. 이러한 배치 개선을 통해 양재천, 탄천, 대모산 등 주변 자연환경을 조망할 수 있는 세대가 기존 404세대에서 777세대로 373세대나 증가했다. 결과적으로 조합원 100%가 최상의 조망을 누릴 수 있게 됐다.또한 공간의 개방
-
하나은행, 입국 전 통장개설 예약 서비스 국내 최초 도입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이 국내 은행업계 최초로 외국인 대상 '입국 전 사전정보 등록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한국 입국 전부터 계좌 개설 절차를 미리 준비할 수 있는 혁신적인 서비스다.새로운 서비스는 해외 거주 외국인이 QR 코드를 통해 계좌 개설에 필요한 정보를 사전 입력하는 시스템이다. 등록된 정보는 국내 입국 후 하나은행 전국 영업점에서 즉시 확인할 수 있어 간편하고 신속한 계좌 개설이 가능하다.특히 16개국 다국어를 지원해 언어 장벽을 해소했다. 계좌 개설 시 필요한 서류와 주의사항을 사전에 상세히 안내함으로써 국내 첫 금융거래를 준비하는 외국인들의 불편함을 크게 줄일 것으로 예상된다.하나은행 외
-
더블유게임즈, 588억원 역대 최대 주주환원…당기순이익 대비 80% 달성
글로벌 모바일 게임 개발사 더블유게임즈(대표 김가람, KOSPI 192080)는 9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를 통해 350억원 규모의 자기주식 취득 결정을 발표했다.이번 자기주식 취득은 주가 안정 및 주주가치 제고를 위한 조치로, 신탁계약을 통해 2025년 7월부터 2026년 1월까지 장내 매수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이는 더블유게임즈가 지난해 발표한 중장기 주주환원 로드맵의 핵심 실행 방안으로, 2025년과 2026년에 걸쳐 자기주식 매입 및 소각 계획이 본격화됐음을 의미한다.더블유게임즈는 소셜카지노를 중심으로 안정적인 사업을 영위하며 지속적인 현금흐름을 창출하고 있다. 회사는 이를 기반으로 지난해부터 연결기준 EBITDA에 연동한 배당정책
-
IBK기업은행, 소상공인 전용 '비즈플러스' 카드 출시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이 14일 정부의 소상공인 지원정책과 연계한 '소상공인 비즈플러스' 카드를 금융권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발표했다.이번 카드는 보증서를 기반으로 신용카드 한도를 부여하는 기업카드로, 보증료와 연회비 등 금융비용 부담 없이 소상공인의 경영 안정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국 지역신용보증재단을 통해 특례보증서를 발급받은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며, 최대 1천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다.이용기간은 특례보증서 만기에 맞춰 1년씩 연장되어 최대 5년까지 가능하다. 기업은행은 소상공인의 원활한 자금 운용을 위해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함께 카드 발급 첫 해 3% 캐시백(최대 10만원) 이벤트도 진행
-
MG새마을금고자산관리회사 창립기념식 개최
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김인)는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MG새마을금고자산관리회사(이하 MG AMCO) 본사 사옥에서 창립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창립기념식에는 김인 중앙회장을 비롯해 MG AMCO 대표이사, 새마을금고중앙회 임·직원 및 관계사 대표 등이 참석해 MG AMCO의 공식 출범을 축하하고 향후 비전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가 마련되었다.김인 중앙회장은 이날 행사에서 MG AMCO 사무실을 둘러보며 업무 환경을 확인하고, 설립 과정에서 헌신해 온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김인 중앙회장은 “MG AMCO는 새마을금고의 건전한 자산관리를 책임지는 중요한 조직”이라며, “공식 출범 이후에도 사명감을 가지고 업무에 매진해
-
쿠팡, 산업부 장관 표창… 韓 중소기업 대만 판로 확대 공로
쿠팡이 8일 오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5년 전문무역상사 지정식’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전문무역상사 제도는 해외 네트워크와 수출 역량을 갖춘 기업을 지정해 수출 초보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제도다. 쿠팡은 지난해 7월 전문무역상사로 지정된 이후, 대만 시장에서 K-푸드와 K-뷰티 등 중소기업 제품의 수출을 가속화한 공로를 인정받아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2C) 기반 유통기업으로 유일하게 표창을 받았다.쿠팡은 중소상공인 제품을 국내에서 직매입한 뒤 대만에서 로켓배송으로 제공한다. 해외 배송, 번역, 통관, 현지 마케팅 등 수출에 필요한 비용은 쿠팡이 전액 부담해 중소상공인의 대만 진출 장벽을 낮
-
파리바게뜨, ‘파란라벨 텀블러’ 사전 예약 행사 진행
파리바게뜨가 건강빵 브랜드 ‘파란라벨(PARAN LABEL)’의 두번째 굿즈로 ‘파란라벨 텀블러’를 출시하고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파리바게뜨는 일상에서 파란라벨 제품을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키친웨어 브랜드 ‘킨토(KINTO)’와 협업해 ‘파란라벨 텀블러’를 선보였다.파리바게뜨는 7월 13일까지 파바앱, 해피오더앱, 카카오예약하기에서 ‘파란라벨 텀블러’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파란라벨 제품 1개 이상을 포함해 2만 원 이상 구매 시, 3만 4,900원에 굿즈를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16일부터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제품은 한정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각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
굽네치킨, ‘굽네 장각구이’ 누적 판매량 초단기간 1주 만에 10만 마리 돌파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는 추성훈을 앞세운 광고 캠페인 효과와 제품을 직접 맛본 소비자들의 입소문이 더해지며, 신제품 ‘굽네 장각구이’가 광고 캠페인 시작 이후 1주일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마리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굽네 장각구이’는 지난 6월 말 출시된 후, 7월 1일부터는 공식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 본격적인 광고 캠페인 개시와 함께 신제품에 대한 입소문이 빠르게 확산되며 일부 매장에서는 품절 현상이 발생하고, 주문량이 급증하는 등 초반 흥행세가 뚜렷하다.굽네치킨이 새롭게 ‘각’ 잡고 선보인 신제품 ‘굽네 장각구이’는 오븐구이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치킨
-
K2, 기능성 경량 배낭 ‘스프라이트’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경량성과 기능성을 강화한 소형 등산 가방 ‘스프라이트(SP-LIGHT)’ 시리즈를 출시했다.‘스프라이트’는 15L와 22L 두 가지 용량으로 구성된 소형 배낭 시리즈로, 초경량 70데니어 로빅 원단을 적용해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야간 시인성을 높여주는 YKK 3M 리플렉티브 지퍼와 비에 대비할 수 있는 기본 구성 레인커버로 다양한 환경에서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조끼형 멜빵 디자인을 적용해 착용감을 높이고, 멜빵에 수납 포켓을 배치해 물병, 간단한 간식, 스마트폰 등 필수 소지품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다. 15L 모델에는 탈부착 가능한 허리벨트가, 22L 모델에는 힙벨트가 적용돼 활동성과 편의성
-
메가MGC커피의 두번째 여름 캠페인서 팬심 저격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가 두번째 여름 시즌에서 글로벌 아티스트 ‘RIIZE’와 함께하는 캠페인을 공개하며 K-POP 팬심을 저격에 나선다.이번 캠페인은 메가MGC커피의 F&B와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SMGC 프로젝트’의 세 번째 아티스트 협업으로, ‘RIIZE’와의 본격적인 협업을 통해 더욱 풍성한 콘텐츠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앞서 메가콘서트와 메가 SMini 앨범 굿즈로 예열된 기대감 속에서, 신메뉴 출시와 함께 공개된 이번 캠페인은 벌써부터 팬들과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SNS에서는 “이번 시즌 최고 기대작!”, “라이즈와의 케미가 벌써 궁금하다” 등 기대감을 드러내는 반응이 잇따르고 있다
-
아누아, 日 앳코스메 ‘2025 베스트 코스메 어워드’ 3관왕 달성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일본 최대 뷰티 플랫폼 앳코스메(@cosme)가 주관하는 ‘2025 상반기 베스트 코스메 어워드’에서 3관왕을 달성했다.앳코스메는 소비자 리뷰와 평점을 바탕으로 부문별 제품 랭킹을 발표하는 일본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뷰티 플랫폼으로, 매년 공정하고 신뢰도 높은 평가를 통해 어워드 수상작을 선정한다. 이번 어워드는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4월까지 출시된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됐다.아누아는 미들 프라이스 세럼 부문에서 ‘아젤라익산 세럼’이 1위를, 시트 마스크 부문에서 ‘아젤라익산 마스크팩’과 ‘라이스 마스크팩’이 각
-
코웨이, 공식 직영점 ‘코웨이 갤러리’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입점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서울 동대문구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7층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 ‘코웨이 갤러리 롯데 청량리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코웨이 갤러리 롯데 청량리 직영점은 서울 주요 교통 요지이자 동북부 핵심 상권인 청량리역과 연결된 롯데백화점 내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신규 매장이 입점한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은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몰캉스’(쇼핑몰+바캉스)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이에 따라 인근 지역 주민은 물론 복합문화공간을 찾는 2030 세대 고객들에게 코웨이 주요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상담받을 수 있는 거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매장에서는 신제품 ‘비
-
G마켓, 쿠쿠 렌탈 서비스 기획전 진행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오는 13일까지 ‘메가브랜드위크 쿠쿠 렌탈 서비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무더운 여름철, 삶의 질을 높여줄 다양한 가전 구독 상품을 제안하고, 최대 50만원의 페이백, 총 2천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메가브랜드위크는 강력한 브랜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일주일 간 하나의 브랜드사와 함께 단독 특가, 특별 이벤트 등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이는 G마켓의 대표 기획전이다.쿠쿠 렌탈 서비스편에서는 얼음정수기, 음식물처리기, 공기청정기 및 안마의자 등 쿠쿠의 인기 가전 구독 상품을 소개한다. 특히, G마켓의 ‘오늘의 픽’ 코너에서는 매일 한가지 렌탈 상품을 선정해 더 강력한 혜택을 제공한
-
쿠팡, 여름맞이 생필품 최대 ‘반값’ 할인
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각종 세제 및 바디∙헤어∙구강케어, 화장지∙물티슈 등 다양한 생활 필수품을 ‘반값’ 할인한다.쿠팡은 와우회원 전용 할인전 ‘SUMMER 생필품페어’를 오는 20일까지 열고 인기 생필품 2000여개를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피죤∙세타필∙유한킴벌리 등 100여개 인기 브랜드가 대거 함께하며, 켄트로얄은 할인전에 처음 참여한다.켄트로얄은 영국 왕실에서 최고의 상품에 수여하는 ‘로얄 워런트(Royal Warrant)’를 받은 프리미엄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켄트로얄 티스허그 초극세모 광폭칫솔’ ‘켄트로얄 초극세모 빅토리아 W 데이 칫솔 11종 세트 등을 할
-
컴포즈커피, LG U+멤버십 고객대상 ‘여름 입맛 저격’ 프로모션 전개
국내 대표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컴포즈커피가 LG유플러스와 손잡고 7월 한 달간 U+멤버십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협업은 지난 5월부터 매월 선보인 유플투쁠 프로모션에서 오픈 5분 만에 매진될 정도로 컴포즈커피에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U+멤버십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입맛마저 달아나는 무더운 7월의 여름, 컴포즈커피가 준비한 ‘입맛 저격’ 프로모션은 U+멤버십 고객들의 잃어버린 여름 미각을 깨우는 특별한 한 잔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먼저, LG유플러스 U+멤버십 VIP와 VVIP 고객들은 7월 8일부터 24일까지 총 8회, 매일 선착순으로 아메리카노 1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