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연세유업, 국내 최초 ‘A2원유’ 활용한 가공유 출시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국내에서 최초로 A2원유를 활용한 ‘세브란스 전용목장 A2단백우유’ 가공유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신제품은 딸기맛과 바나나맛으로 구성됐으며, A2원유 함량이 93%에 달한다. 현재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가공유 중에서도 원유 함량이 90%를 넘는 제품은 극히 드물다.‘A2가공유’에 함유된 A2원유는 A2단백질만을 포함한 원유를 뜻하며, 연세유업은 국내 전용 목장에서 생산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시중에서 판매되는 흰 우유는 A1단백질과 A2단백질을 모두 함유하고 있다. A2단백질은 A1단백질에 비해 상대적으로 소화 불편감을 유발할 수 있는 BCM-7의 생성량이 낮아, A2단백질로만 구성된 A2원유는 소비자들에게
-
푸디스트, “고객과 함께 만든 메뉴로 워터파크 식음 트렌드 새로 쓴다"
푸디스트가 충남 예산 스플라스 스파&워터파크에서 선보인 ‘고객 참여형 메뉴’가 신선한 미식 경험을 선호하는 이용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워터파크 미식 트렌드를 새롭게 쓰고 있다. ‘사조대림 60초 영상레시피 공모전’ 수상작을 실제 메뉴로 구현한 이번 프로젝트는 고객의 창의적 아이디어가 브랜드의 식음 서비스에 적극 반영된 대표 사례다.푸디스트는 워터파크 케이브존 3층에 체험형 식음 플래그십 공간 ‘대림선 Studio 24/7’에서 사조그룹과의 시너지를 위한 신규 개발한 간편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최신 식음 트렌드를 반영한 안테나 매장으로, 고객이 참여형 모디슈머(Midisumer) 레시피를 메뉴로 출시, 이용객과의 쌍방
-
아워홈몰, 상반기 매출 66% 증가…B2C 전략 주효
아워홈은 올해 상반기 자사몰인 아워홈몰의 실적과 가입자 수가 크게 성장했다고 10일 밝혔다아워홈은 B2C 사업 강화를 위해 아워홈몰 활성화에 주력하고 있다. 이를 위해 아워홈몰에서 할인 기획전과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열어 소비자 혜택을 확대하고 있다. 또한 브랜드 및 제품 인지도 상승을 위해 올해 5월부터 배우 박정민을 간편식 브랜드 온더고 모델로 선정하고 대대적인 광고를 진행하는 등 B2C 소비자 대상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그 결과, 올해 상반기 아워홈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6% 늘었으며, 아워홈몰 신규 가입자 수는 같은 기간 230%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신규 가입자 수 증가가 고무적이다. 지난해
-
샘표, ‘새미네마켓 2025년 상반기 결산 어워즈’ 진행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14일까지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2025년 상반기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인기 제품과 주목할 신제품을 한자리에 모은 ‘2025년 상반기 결산 어워즈’를 진행한다.이번 행사에서는 대한민국 1등 ‘샘표 간장’을 비롯해 코인육수 ‘연두링’, 집에서도 간편하게 중화요리를 즐길 수 있는 ‘차오차이 짜장’, ‘티아시아 커리’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6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먼저, 자연의 참맛을 살려주는 ‘요리에센스 연두 3종(△연두 순 △연두 진 △연두 청양초)’ 세트를 최대 혜택가 1만 1,980원에 판매한다. ‘연두’는 천연 맛 성분이 풍부한 콩 발효액에 파와 마늘, 야채 우린 물을 더해 복잡
-
버거킹, 하루 종일 가볍게 즐기는 ‘올데이스낵 & 크리스퍼 랩’ 론칭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다양한 스낵 메뉴를 하루 종일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올데이스낵’을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올데이스낵’은 시간대에 관계없이 다양한 스낵 메뉴를 1,000원에서 3,000원 사이의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 라인업이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와 음료, 한 끼로도 좋은 랩 메뉴까지 포함하는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예정이다.‘올데이스낵’ 론칭과 함께 해당 라인업에서 처음 선보이는 ‘크리스퍼 랩’은 바삭하게 튀겨낸 매콤한 ‘크리스퍼 텐더’에 상큼한 생오이 피클과 고소한 화이트 마요가 어우러져 환상적인 밸런스를 이룬다. 특히, 번 대신 얇은 또
-
한화로보틱스, 네덜란드 조선소와 용접 로봇 개발 맞손
한화로보틱스가 네덜란드 대표 조선소 로열 IHC(Royal IHC)와 손잡고 용접 자동화 기술 개발에 나선다. 한화로보틱스는 최근 로열 IHC와 협동로봇 기반 용접 자동화 기술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협약에는 ▲ 용접 자동화 기술 공동 개발 및 프로모션 ▲ 기술 및 인력 교류 ▲ 정보 및 자료 공유 등 다방면으로 협력을 추진한다는 내용이 담겼다. 로열 IHC는 매출 약 7,000억원 규모의 네덜란드 대표 조선소 중 하나로 준설선과 해군 정비지원선, 케이블 부설선 등 특수 목적 선박 건조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자동화 기술을 접목한 공정 혁신에 주력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이번 협약은 지난
-
“물보다 맛있는 한 잔” 동서식품, ‘차(茶)’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동서 차(茶) 제품군에 신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번 리뉴얼은 ‘쉼과 위로’라는 브랜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차 한 잔이 주는 편안함과 위로를 전할 수 있도록 심플한 디자인과 파스텔톤 색상을 적용했으며, 로고 서체도 젊고 세련된 이미지로 개선해 브랜드 감성을 담아냈다. 소비자가 제품을 보다 쉽게 선택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요소도 적용됐다. 각 제품에는 적정 음용을 위한 냉/온수 온도와 용량, 침출 시간과 함께 제품별 주요 맛 특징을 소비자들이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아이콘으로 표시했다. 동서식품 정다운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동서 차’ 리뉴얼은 ‘쉼과 위로’라는
-
하이트진로, 멕시코 명문 축구 구단 CF 몬테레이와 공식 스폰서십 체결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지난 1일 멕시코 명문 축구 구단 CF 몬테레이(Club de Fútbol Monterrey) 와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멕시코 국민 스포츠인 축구와 결합한 현지 밀착형 스포츠 마케팅으로 중남미 시장에서 대한민국 대표 소주인 ‘진로(JINRO)’의 인지도를 한층 높인다는 전략이다.CF 몬테레이는 멕시코 축구 1부 리그(Liga MX) 소속의 전통 강호로, 홈구장인 에스타디오 BBVA는 약 53,500석 규모로 멕시코 내 네 번째로 큰 축구 경기장이며, 평균 관중수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CF 몬테레이의 홈경기에는 평균 약 4만 1,598명의 관중이 방문하며, 시즌 누적 관중 수는 약 77만 명에 달할 만큼 높은 관중 동원
-
교원 빨간펜, ‘제5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교원 빨간펜은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제 5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방학을 맞아 학부모 및 학생들이 교원 빨간펜의 다양한 상품을 체험하고, 알맞은 학습 상품을 선택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이번 유교전에 참여한다. 유교전은 영유아 관련 교육 및 교구&교재, 완구 등을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 아동 전시회다.올해는 교원그룹이 창립 40주년을 맞이하는 해로 ‘40년의 교육, 40년의 사랑,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 드립니다’ 콘셉트로 부스를 꾸몄다. 빨간펜 주요 연혁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히스토리 존과 함께 빨간펜 대표 상품을 설명하는 홍
-
코스맥스, 에스티 로더 '최고 품질 파트너' 선정…‘13년 파트너십’ 빛났다
코스맥스는 올해 글로벌 뷰티 기업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이하 ELC)가 꼽은 최고의 품질 부문 우수 파트너사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이는 지난 10여 년간 △빠르고 안정적인 제품 공급 △글로벌 뷰티 시장 이해도 △세계 최고 수준의 차별화된 기술력 △원활한 소통 및 협업 능력 등 다방면에서 견고한 파트너십을 구축한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다.코스맥스는 지난 5월 말 미국 뉴욕에서 진행된 ‘2025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공급사 서밋(2025 ELC Supplier Summit)’ 품질 부문상을 단독 수상했다. ELC 공급사 서밋은 전 세계 ELC 경영진과 브랜드 및 밸류체인 리더, 전략적 공급업체들이 한데 모이는 행사다.ELC는 수천여 개의 협력 기업 중
-
휴온스 헬스케어 레전드, 새 시즌 ‘믿음의 라인업’으로 간다
휴온스 당구단 ‘휴온스 헬스케어 레전드’가 지난 시즌과 같은 선수 구성으로 채비를 끝내고 2025-26시즌 힘찬 도약을 예고했다.㈜휴온스(대표 송수영)는 휴온스 헬스케어 레전드 소속 선수들이 25-26시즌 팀리그 개막을 앞두고 포스트시즌 진출에 대한 각오를 다짐했다고 10일 밝혔다.휴온스 헬스케어 레전드는 지난 2021년 제약업계 최초 당구단을 출범한 이래 꾸준히 전력을 정비해왔다. 그 결과 지난 2024-25 시즌, 정규리그 후반 라운드에서 무서운 기세를 보였다. 특히, 팀리그 마지막 5라운드에서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하며 3위를 차지했고, 그 결과 24-25시즌 팀리그 최종 순위 6위로 시즌을 마무리하며 중위권에 안착했다.지난 시즌 휴
-
풀무원푸드앤컬처, 제이영동고속도로와 ‘건강한 한끼, 함께 나눔 캠페인’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가 제이영동고속도로㈜와 함께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인 ‘건강한 한끼, 함께 나눔 캠페인’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건강한 한끼, 함께 나눔 캠페인’은 휴게소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며 자연스럽게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번 캠페인은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적립된 기부금은 전액 경기 광주시 및 양평군 소외계층을 위한 풀무원 식품 지원과 봉사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캠페인은 경기광주와 원주를 잇는 광주원주고속도로 내 경기광주휴게소(광주·원주방향)와 양평휴게소(광주·원주방향)에서 진행된다. 지
-
새마을금고중앙회, 정보보호의 날 맞이 캠페인 실시
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김인)는 지난 9일 정보보호의 날을 맞아 서울 강남구 새마을금고중앙회 본부 및 서울 강서구 새마을금고 IT센터에서 새마을금고중앙회 직원을 대상으로 출근길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정보보호의 날”은 사이버 위협에 대한 국민 인식을 높이고, 정보보호의 생활화를 장려하기 위해 정부가 매년 7월 둘째 주 수요일로 지정한 법정 기념일이다. 이번 캠페인에는 새마을금고중앙회장, 전무이사, 감사위원장 및 금고감독위원장을 비롯하여 정보보호부문장 이하 부문 내 직원들이 함께 참여했다. 이들은 출근하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정보보호 실천수칙을 배포하고, 홍보간식을 제공하며 정보보호 실천을 독려했다.캠페
-
공단기, 2025년 국가직 7급 1차 필기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 제공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2025년 국가직 7급 1차 필기시험의 합격을 예측하는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올해 7급 국가직 공개경쟁채용은 총 595명 선발에 26,511명이 지원해 평균 44.6 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1차 필기시험은 오는 7월 19일(토) 전국에서 실시되며, 필기 결과에 따라 이후 면접 등 전형이 이어지는 만큼, 정확한 합격 예측이 중요하다.공단기의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시험 직후 가채점, 가산점 등 응시 정보를 입력하면 지역 및 직렬별 예상 합격컷을 기반으로 합격 가능성을 진단할 수 있는 서비스다. 과목별 성적 분석과 시험 난이도, 종합 평가 등 다양한 분
-
2년 연속 AI 바우처 선정 '에프앤에스홀딩스', FASSKER AI로 패션산업 디지털 혁신 선도
2018년 설립된 AI 피팅 솔루션 전문기업 ㈜에프앤에스홀딩스가 2년 연속 'AI 바우처 지원사업'에 선정되며 패션테크 분야의 혁신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최현석 대표가 이끄는 에프앤에스홀딩스는 사용자 맞춤형 가상 피팅 솔루션 'FASSKER AI'를 통해 패션 산업에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며, 이번 정부 지원을 바탕으로 기술 고도화에 더욱 속도를 낼 계획이라고 밝혔다.정부 지원으로 탄력받는 패션테크 혁신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AI 바우처 지원사업은 중소벤처 및 중견기업에게 최대 3억원의 개발비용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AI 솔루션 도입을 통한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촉진하는 것이 목적이다. 에프앤에스홀딩
-
그랜드 하얏트 서울 김수영 팀장, ‘K-Hotelier Awards’ BOH 부문 수상 쾌거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자사의 김수영 팀장이 지난 7월 4일 서울관광플라자에서 개최된 ‘제9회 K-Hotelier Awards’에서 BOH(Back of House)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K-Hotelier Awards는 서울특별시관광협회와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이 공동 주최하는 국내 대표 호텔리어 시상 프로그램으로, 매년 각 호텔에서 추천된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서류 및 전문가 심사를 거쳐 FOH(Front of House), BOH, F&B 세 부문에서 뛰어난 호텔리어를 선정한다. 호텔리어 개인에게는 전문성과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더 나아가 한국 호텔산업의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도 기여하고 있다.김수영 팀장은 세일즈 & 마케팅 전반에 걸쳐 축적된 풍부한 경험과
-
매드포갈릭, 롯데백화점 인천점 그랜드 오픈. 초역세권 핵심상권 진출로 고객 접점 확대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롯데백화점 인천점에 7월 10일 신규 매장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콘셉트로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제공해 온 매드포갈릭은 이번 롯데백화점 인천점 오픈을 통해 고객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매드포갈릭이 신규 입점한 롯데백화점 인천점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관교동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철 1호선 인천터미널역과 바로 연결된 초역세권 입지를 갖추고 있다. 인근에 종합버스터미널과 시내버스 환승 지점이 인접해 있어 유동인구가 풍부하며, 최근 리뉴얼한 식품관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