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레드닷도 인정! 먼키 테이블오더, 세계3대 디자인상 수상
㈜먼슬리키친(대표 김혁균)의 먼키 테이블오더가 ‘세계 최초’의 타이틀을 잇달아 차지하며 테이블오더 시장에서 기술 혁신과 디자인의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먼키 무선올인원 테이블오더가 테이블오더 부문 세계 최초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2025년도 수상작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을 다시한번 입증했다. 레드닷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로, 전 세계 60개국에서 6,000개 이상의 제품이 출품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레드닷 심사위원단은 먼키의 수상 이유로 "기능성과 미학적 완성도의 탁월한 조화"를 꼽았다. 특히, 설치 공사 없이 즉시 사용 가능한
-
써브웨이, 썹픽 출시 기념 모바일 금액권 할인 프로모션 진행
신선하고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는 써브웨이(Subway®)가 초간편 주문 방식 ‘썹픽(SUBPICK)’의 전 메뉴 론칭을 기념해 모바일 잔액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카카오쇼핑라이브(이하”카쇼라”)를 통해 4월 14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되며 써브웨이 모바일 잔액권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한정수량 제공한다. 써브웨이는 카쇼라를 통해 고객들이 한층 더 편리하게 썹픽을 이용할 수 있도록 ‘썹픽’ 제품 6종을 소개하며, 고객 경험을 확대하고자 써브웨이 모바일 잔액권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기획했다. ‘썹픽’은 써브웨이 추천 조합을 한 번에 주문할 수 있는 초간편 주문 방식으로, 고객들
-
버거킹, ‘2025 와퍼 챌린지’ 실시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2025 와퍼 챌린지(2025 WHOPPER Challenge)'에서 일산풍산역점 안효나 크루가 아시아태평양(APAC) 대표로 최종 선발되어 글로벌 결승에 최종 진출한다고 밝혔다.버거킹은 대표 메뉴인 '와퍼'를 언제나 최상의 퀄리티로 선보이고자 포장 상태, 제품 그램 수까지 매뉴얼을 통해 세세하게 관리한다. ‘와퍼 챌린지’는 가장 빠른 속도와 정확한 매뉴얼로 최상의 제품인 ‘골든 스탠다드 와퍼 (Gold Standard Whopper)’를 만드는 버거킹 크루를 선정하는 글로벌 행사다. 이 챌린지는 와퍼 제조 매뉴얼 준수 여부와 제조 시간은 물론, 최선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종합적인 요소를 평가하며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
서울드래곤시티, ‘그랜드 머큐어’ 전 객실에 정수기 설치… ESG 경영 실천 속도
서울드래곤시티가 ESG 경영의 일환으로 플라스틱 사용량 절감 및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이하 그랜드 머큐어)'의 모든 객실에 정수기를 설치했다고 10일 밝혔다.그랜드 머큐어는 호텔 서비스에 주거 기능을 결합한 레지던스 호텔이다. 넓은 객실과 함께 싱크대와 조리도구, 전자레인지 등을 갖춘 풀 키친(Full kitchen) 및 세탁 시설 등 생활 필수 시설을 갖추고 있어 장기 투숙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이번 정수기 설치를 통해 투숙객들은 기존의 플라스틱 생수 대신, 보다 위생적이고 편리한 음용수를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에 따라 플라스틱 사용량 절감은 물론 주방 활
-
차오차이, ‘블랙데이 기념 빅세일’ 진행
모던 차이니즈 퀴진 브랜드 ‘차오차이’가 14일 블랙데이를 앞두고 집에서 짜장은 물론 동파육, 고추잡채, 마파두부, 훠궈 등 고급 중화요리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웬만한 식당에선 짜장면이 1만 원을 호가하고, 호텔 중식당 짜장면은 3만 원이 훌쩍 넘는 요즘, 차오차이는 소스만 있으면 양파와 호박 등 집에서 일상의 식재료만으로도 고급스러운 짜장을 완성할 수 있어 인기다. 차오차이 짜장 소스는 센 불에 볶은 춘장의 고소한 풍미에 4시간 동안 정성껏 캐러멜라이즈한 양파의 은은한 달콤함이 더해져 짜장 라면이나 분말 짜장과 확연히 다른 맛을 선사한다. 두반장, 노두유, 화자오, 마자오 등 중국
-
하림,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23년 연속 1위 기념 프로모션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냉장∙냉동육 부문 23년 연속 정상을 차지한 것을 기념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하림은 닭가슴살로 만든 햄 ‘챔’부터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좋아하는 ‘용가리’, 맛있게 식단 관리를 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수비드 닭가슴살’ 등 맛과 편의성은 물론 건강까지 한 번에 챙긴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탄탄한 지지를 얻고 있다.하림은 이러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하림몰에서 4월 13일까지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쿠팡을 비롯한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에서도 브랜드파워
-
굽네치킨, 업계 최초 치킨 러닝 대회 ‘굽네 오븐런’ 티켓 당일 완판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주최하는 국내 유일 치킨 러닝 대회 '굽네 오븐런'의 참가 티켓이 빠르게 전량 매진됐다고 전했다.총 3,000명 모집 규모의 이번 행사 참가 티켓은 오픈 4시간 만에 1,500명이 신청했으며, 오픈 10시간 만에 완판되며 행사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굽네 오븐런’은 ‘맛있고 건강한 오븐구이 치킨’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테마로 한 이색 러닝 페스티벌이다. 참가자들은 굽네만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5km 단일 러닝 코스를 달리며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평화의공원 평화광장에서 시작하는 러닝 코스는 난빛정원, 월드컵육교, 메타세쿼이아길, 평화의공원 축구장, 난지천공
-
넥센타이어, 양궁부터 골프·당구까지 전방위 스포츠 후원 확대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9일 대한양궁협회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넥센타이어는 마케팅을 넘어 사회공헌의 관점에서 다양한 스포츠를 후원하고 있으며, 이번 양궁 협약을 포함해 골프, 당구 등 다양한 종목을 후원하며 각 종목의 성장과 저변 확대를 지원하고 있다.넥센타이어는 이번 협약을 통해 대한양궁협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게 됐다. 타이어 업계 단독 후원사로서, 양궁 발전 기금과 타이어 교환권을 기부하는 등 협회의 안정적인 운영을 지원한다. 또한 협회 주관 대회에서 인터뷰 배경, 전광판, 제작물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브랜드를 노출하며, 현장에서 소비자와 만나는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넥센타이어와
-
아누아, 영국 최대 드럭스토어 ‘부츠’ 입점 확대...”유럽 시장 공략 가속화”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영국 최대 드럭스토어 ‘부츠(Boots)’의 오프라인 매장 수를 470개로 확대하며 유럽 시장 내 브랜드 입지를 강화했다.아누아는 지난해 9월 부츠 온라인 스토어에 공식 입점한 이후, 2주 차 매출이 전주 대비 240% 증가하며 강력한 초기 성과를 기록했다. 같은 해 10월에는 영국 및 아일랜드 내 부츠 오프라인 매장 120곳에 입점했으며, 매월 지속적으로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매장을 계속 확장했다. 이에 힘입어 아누아는 오프라인 입점 5개월 만에 영국 전역 470개 매장으로 판매 채널을 대폭 확대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
코레일유통, '2025 오사카 엑스포' 한국관 팝업스토어 오픈
코레일유통(대표 박정현)이 운영하는 ‘2025 오사카 간사이 세계엑스포’ 한국관 팝업스토어가 오는 4월 13일 공식 오픈한다.‘2025 오사카 간사이 세계엑스포’(이하 오사카 엑스포)는 4월 13일부터 10월 13일까지 6개월간 오사카 유메시마 인공섬에서 열리며, 158개국이 참여하는 세계 3대 국제 행사 중 하나다.이번 팝업스토어는 국내 중소기업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고, 대한민국 문화 상품을 세계에 알리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코레일유통은 지난해 12월 18일 입점기업 선정위원회를 통해 45개 기업을 최종 선발하였으며, 이들 기업의 300여 개 상품이 팝업스토어에서 판매될 예정이다.주요 상품으로는 ▲뷰티(스킨케어, 샴푸 등) ▲푸드
-
일동후디스 하이뮨, FC서울과 함께하는 ‘하이뮨 스타디움 투어’ 이벤트 진행
일동후디스 하이뮨이 2025 시즌 FC서울 공식 스폰서십 체결을 기념하여 ‘하이뮨 스타디움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하이뮨 스타디움 투어’는 경기 시작 전, FC서울의 홈 구장인 서울월드컵경기장 내부를 투어할 수 있는 행사다. 선수들이 실제로 사용하는 라커룸부터, 인터뷰존, 경기장 내부를 직접 탐방할 수 있으며, 이후 FC서울 선수단과 만남 및 기념 촬영이 진행될 예정이다.참여 방법은 4월 14일(월)까지 하이뮨 액티브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기간 내 하이뮨 액티브 또는 하이뮨 아미노포텐을 5만원 이상 구매하면 된다. 이후 구매내역 인증과 함께 구글폼 신청서를 작성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이벤트 참가
-
풀무원푸드앤컬처, 2024년 매출·영업이익 역대 최대 실적 달성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 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지난해 대형 위탁급식 사업장, 군부대, 공항, 휴게소 등에서 신규 수주를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풀무원푸드앤컬처는 지난해 연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전년 19.9%, 115.1% 증가한 8168억, 241억을 기록하며 외형과 수익성 모두에서 기록적인 성과를 거뒀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올해 취임 3년차를 맞는 이동훈 대표의 리더십 아래 위탁급식, 컨세션(공항), 휴게소, 외식 등 전 사업 분야에서의 전략적 신규 수주와 기존 사업의 안정적 운영이 바탕이 됐다. 특히 주력 사업인 위탁급식 부문에서 대형 사업장 수주 확대와 높은 재계약률을
-
IBK기업은행, ‘비대면 금융지원 패키지’ 선봬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오는 4월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박람회’에서 예비창업자 및 소상공인을 위한 ‘비대면 금융지원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기업은행이 구성한 ‘비대면 금융지원 패키지’는 ▲비대면 사업자등록부터 은행 거래까지 한 번에 처리 가능한 ‘사업자등록 원스톱 서비스’, ▲스마트폰 기반 무료 결제 단말기 ‘BOX POS’, ▲카드 결제대금을 즉시 입금해주는 ‘카드매출 바로입금 서비스’, ▲비대면 대출 신청 및 영업점 연계 상담이 가능한 ‘대출통로BOX’ 등이다.이번 박람회에서 기업은행은 전시 부스를 운영하고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
-
하나제약, 하길 CMO 공장 'K-GMP' 인증 획득
하나제약(대표 최태홍)은 하길 CMO 공장이 식약처로부터 의약품 제조 및 품질 관리 기준(K-GMP) 인증을 획득했다고 9일 밝혔다.국내 최초로 향정신성의약품이자 동결건조주사제, 특히 제네릭의약품이 아닌 신약으로 EU-GMP를 획득한 하길 CMO 공장은 이번 K-GMP 인증 획득을 통해 본격적인 생산 활동을 시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는 설명이다. 또한 하길 CMO 공장은 일본 PMDA의 실사도 지난 3월 마무리 지었으며 오는 6월 중에는 PMDA 인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한편 하나제약의 CMO 공장은 동결건조주사제 라인과 P.P 앰플 라인 등의 의약품 생산 설비를 갖추고 있다.하나제약 관계자는 "이번 K-GMP 인증으로 일본으로
-
태광그룹 '태광 봄 음악회: 함께 봄, 즐겨 봄' 첫 공연 진행
태광그룹이 '태광 봄 음악회: 함께 봄, 즐겨 봄'의 첫 공연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서울 광화문 흥국생명빌딩에서 열린 이번 음악회는 이달 30일까지 점심시간을 이용해 매일 낮 12시 30분부터 30분 동안 진행된다.이날 열린 첫날 공연에는 태광그룹 일주학술문화재단 장학생 출신 음악인들이 무대에 섰다. 첫 연주자로 나선 연세대 피아노 학과 출신 정지혜 피아니스트는 직접 작곡한 '블룸(Bloom)'을 시작으로 △프레데릭 쇼팽의 에튀드(작품 번호 10·5번) △엔니오 모리코네의 '러브어페어' △니콜라이 카푸스틴의 변주곡(작품 번호 41번)을 차례로 연주했다.두 번째 연주자로 무대에 오른 고유빈(서울대) 바이올리니스트는 △니콜로 파가니
-
KB국민카드, 임직원 희망걷기 위시드림 캠페인 펼쳐
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가 창립 기념일을 맞아 취약계층 아동의 소원 성취를 응원하는 '위시드림(WE:SH DREAM)' 캠페인을 마쳤다고 9일 밝혔다. 위시드림 캠페인은 지난 2023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친환경 ESG 활동으로 임직원들이 한 달간 목표 기부 걸음 수 1억보를 달성하면 아동들의 소원 선물 비용을 지원하는 프로젝트이다. 이번 위시드림 캠페인은 임직원의 적극적인 참여로 보름 만에 목표치를 훌쩍 넘은 1억5852만보를 달성했다. 걸음을 통해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탄소 배출량 저감에도 기여했다. 이번 캠페인으로 조성된 기부금은 전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 및 사회복지포털 복지넷을 통해 취약 어린이들의 사연을 공모 받아 선
-
대신증권, 국내주식 거래고객에 투자지원금 제공
대신증권이 국내주식 거래고객에게 투자지원금을 제공한다.대신증권은 국내주식 일간 거래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매일 45명에게 최대 10만원의 거래지원금을 제공하는 '국내주식 매일매일 지원금 이벤트'를 월말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일간 거래금액에 따라 투자지원금을 제공한다. 하루 7억원 이상 거래한 고객 35명을 매일 추첨해 현금 5만원을 제공한다. 일간 거래금액이 14억원 이상이면 매일 10명을 추첨해 10만원을 제공한다.투자지원금은 매일 중복 지급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과 크레온 거래매체(HTS, MTS) 및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를 신청한 뒤 국내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