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YES or YES’ 8연속 플래티넘 달성 신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트와이스가 2018년 11월 5일 오후 6시 음원과 함께 공개한 ‘YES or YES’ MV는 29일 오전 7시 41분께 유튜브 조회수 2억 뷰를 넘어섰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11개의 활동곡 MV 중 9곡이 2억 뷰 이상 조회수를 기록하게 됐다.‘LIKEY(라이키)’ MV 역시 지난 22일 오후 10시 44분께 유튜브 조회수 4억 뷰를 넘어서며 ‘아시아 원톱 걸그룹’다운 면모를 입증한 바 있다.'YES or YES'는 트와이스의 당당하고 사랑스러운 고백에 답은 오직 'YES'라는 내용을 담은 노래. 멤버들의 역동적인 안무와 신나는 리듬이 조화를 이뤄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지난달 17일 발표한 일본 싱글 4집 ‘HAPPY HAPPY(해피 해피)’와 24일 공개한 싱글 5집 ‘Breakthrough(브레이크스루)’는 최근 일본 레코드 협회로부터 플래티넘 음반 인증을 획득했다. 일본서 발표한 모든 앨범이 플래티넘 음반으로 등극하며 ‘8연속 플래티넘 달성’ 신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
‘공부가 머니’ 안됐다라며 이우석을 미성취 영재라고 진단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공부가 머니?’ 이봉주 부부와 아들 이우석이 학원 문제로 갈등했다.이봉주의 아내 김미순은 “내가 하고 싶은 거랑 내가 잘하는 거랑 다르다. 내가 좋아하는 걸 잘할 수는 없다. 경우의 수를 봤을 때 잘하는 걸로 가야한다”고 말했다.영재 전문가 류지영은 “영재성을 가지고 있던 것 같다. 그게 잠재력으로 남아있고 발현이 안됐다”라며 이우석을 미성취 영재라고 진단했다.이봉주는 “당연히 학원 수준이 높아야 하는거 아니냐”라고 말했고 우석은 “아예 못 알아들을 정도인데 갈 필요가 없다”라며 “이해 자체가 안된다”라고 이유를 말했다.
-
‘X1 FLASH’ 무좀이 있는거 같다고 폭로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29일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X1 FLASH'에서는 X1쇼콘의 리허설 현장이 공개 된 모습이 전파를 탔다.쇼콘을 마치고 엑스원은 무대 뒤에서 어깨동무를 하며 서로를 응원했다. 이한결은 “이제 는 꼭 지켜야하는 소중한 사람들이 더 생긴 거다”라며 하나의 엑스원임을 강조했다.차준호는 "요한형이 씻고 나오면 양말을 신고 그대로 침대에 눕는다"며 "맨발을 한번도 못봤다. 무좀이 있는거 같다"고 폭로했다. 김요한은 "지병이 없다. 잘때 빼고는 양말을 안신는다"고 해명했다.
-
좋은 찬스 맞이해 ‘안다르 에어터치 1&1’, 새로운 버전 나온 기념
많은 사람들이 안다르 에어터치 1&1에 대해 눈을 크게 뜨고 주목을 하고 있다. 이는 이 업체에서 평소 잘 볼 수 없는 event를 펼치고 있는 것에 비롯됐다고 할 수 있다. 안다르는 에어터치 새로운 버전이 나온 것을 기념해 1&1로 싸게 이를 팔고 있다. 시기는 다음 주 오늘인 월요일 저녁 6시까지이며, 현재 오만사천 원, 오만육천 원, 오만팔천 원 하는 에어터치를 각각 이만구천원, 삼만천 원, 삼만삼천 원에 팔고 있다. 그리고 만일 아이디가 없어서 새롭게 회원을 등록하는 이는 coupon과 point를 통해 안다르 에어터치 1&1를 만구천 원에도 더 싸게 살 수 있어서 더 이득을 볼 수 있다.
-
카이고 SNS, 30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카이고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30일 카이고가 SNS에 “I can’t believe Higher Love w/ @whitneyhouston just passed 100 million streams already! Thanks for listening!”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노래가 좋아’ 자체를 즐기며 멈추지 않는 리액션도 선보였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영기는 31일 오전 방송된 KBS1 ‘노래가 좋아’에 출연했다.영기는 시청자들에게 밝은 인사부터 건넨 뒤 참가자들의 무대와 사연에 공감하거나, 참가자들의 무대 그 자체를 즐기며 멈추지 않는 리액션도 선보였다.초대 가수로 무대를 꾸미게 된 영기는 히트곡 ‘한잔해’를 통해 보는 이들에게 흥겨움을 선물했다. 재기발랄한 가사는 물론, 다채로운 영기의 표정, 쉬우면서도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 등이 무대를 가득 채웠다.영기는 거침없는 ‘한잔해’ 애드리브와 박수 유도로 현장을 찾은 이와 참가자들의 흥을 돋우며 존재감까지 잊지 않았다.
-
‘뭉쳐야 찬다’ 안좋다고 하는 것은 기분이 좋지 않은것이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29일 방송된 JTBC ‘뭉쳐야 찬다’에서 어쩌다FC 멤버들이 건강 진단을 하기 위해 이경제 한의사를 찾아갔다.이경재 한의사는 허재가 아프다고 말한다면 엄살이라고 봐야 한다고 말했다. 몸이 안좋다고 하는 것은 기분이 좋지 않은것이다. 무릎과 종아리도 살짝 아픈것 같다고 말했다.진종오(나이 41세)는 “쑥 들어간 슬림 라인 탓에 많이 달라붙을 것 같다”고 했고 김용만은 “야간 경기를 할 때 잘 안 보일 것 같다”고 했다. 세 번째 유니폼은 보랏빛 빅 체크였다. 김요한(나이 35세)은 어안이 벙벙한 표정이고 이형택도 애매한 표정이었다. 양준혁은 곧바로 통과를 외쳤고 이만기는 너무 여성스럽다는 의견을 냈다.
-
kt 5시 핫딜 알뜰족들 좋은 찬스 맞이해... 오십 퍼센트 싸게 살 수 있어
알뜰족들 사이에서 kt의 5시 핫딜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는 kt에서 특별한 값으로 인기 있는 물건을 파는 event를 펼치고 있는 것. 이 영향으로 현재 대형포털 서치리스트 상단에 kt 5시 핫딜이 올라와 있는 상황이다. kt 숍은 홈피에서 5시 핫딜이라는 이름으로 airpods2를 오십 퍼센트 싸게 살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고 있다. 단, 개수가 오십 개여서 남보다 서두를 것이 요망된다. 이 kt 5시 핫딜은 오늘 삼일 저녁 다섯 시에서 일곱 시 이 사이에 event가 펼쳐지고 있으니 이에 관심이 있는 이들은 참여해볼만 하다고 하겠다.
-
‘99억의 여자’ 돌변하는 냉정한 면을 지녔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뽀빠이엔터테인먼트는 30일 “오나라가 KBS 2TV 새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에서 모태 톱클래스 ‘윤희주’ 역을 맡았다”고 전했다.오나라가 출연을 확정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는 우연히 현찰 99억을 움켜쥔 여자가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다. 드라마 ‘불야성’, ‘라스트’, ‘유혹’ 등을 집필한 한지훈 작가가 극본을, 드라마 ‘오 마이 금비’, ‘장영실’, ‘징비록’ 등의 김영조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99억의 열쇠를 쥔 여자 정서연 역에 배우 조여정이, 전직 경찰 강태우 역에 배우 김강우가 캐스팅돼 더욱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는 정서연(조여정 분)의 친구로, 아름답고, 부유하며, 늘 자신감으로 똘똘 뭉친 모태 톱클래스다. 가난과 실패, 불운은 겪어보지 않은 백조 같은 인물로 누구에게나 여유롭고 관대하지만 사소한 빌미가 주어지면 차갑게 돌변하는 냉정한 면을 지녔다.특히, 배우 오나라는 올해 초 종영한 최고의 화제작 ‘SKY 캐슬’에서 현실적이고 사랑스러운 ‘진진희’를 연기하며 ‘찐찐 신드롬’을 일으킨 바 있다. 개봉 예정인 영화 (가제)를 통해 천만 배우 류승룡과 주연 배우로 호흡을 예고
-
일각에서는 불만도 보여 디스커버리 후리스, 하반기 겨냥 새롭게 부각
많은 사람들이 디스커버리 후리스에 대해 눈을 크게 뜨고 주목을 하고 있다. 이는 새로운 옷이 나와 패션에 민감한 사람들이 궁금해 하고 있는 것에 연유한다. 이를 반영하듯 현재 대형포털 서치리스트 상단에 디스커버리 후리스가 올라와 장악을 하고 있다. 이번에 두 종류로 나온 디스커버리 후리스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실제 생활하는데 있어서도 편한 느낌을 준다고 홍보가 되고 있다. 이에 이를 두고 “마음에 든다” 등 호의적인 의견들이 있지만, 반면에 십 만원 중반이 넘는 값을 지적하며 불만을 표하는 의견도 많이 보인다.
-
‘어쩌다 이런 일이...’ 유력 용의자는 둘째 아들, 폐회로텔레비전으로 동선 확인해보니...결국 숨이 끊긴 채 모습 드러내...
팔십대 노모와 오십대 지체장애인 친형을 살해한 유력 용의자는 둘째 아들로 지목되고 있는 가운데 그가 숨이 끊긴 채 발견된 것으로 알려져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구월삼일 수사기관에 의하면 이날 아침 열 시께 서울의 한 한강공원 물속에서 오십대 ㄱ씨가 눈을 감은 채 발견됐다. ㄱ씨는 숨을 거둔 팔십대 노모의 둘째 아들로 살해사건의 유력 용의자로 지목돼 왔다. 수사당국은 폐회로텔레비전 영상 등을 통해서 도망친 ㄱ씨를 추적해왔다. 이어 당국은 모자 살인사건이 일어난 지 삼일만에 유력 용의자 ㄱ씨가 스스로 목숨을 끊었을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보고, 사망경위에 대해서 집중조사 할 것이라고 밝혔다
-
‘사랑과 진실’ 분야에서 수상한 바 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임채무는 80년대 노주현, 한진희와 함께 트로이카 남주시대 대표하는 스타로 MBC ‘사랑과 진실’ 국민드라마 ‘한지붕 세가족’외 다수 인기드라마에 출연했다. 더불어 광고에서도 2002년 월드컵 모레노 주심 패러디한 돼지바 광고로 코믹한 이미지를 얻었다.그동안 임채무는 1인 기획사로 활동하면서 MBC연기대상(최우수연기상), MBC방송연예대상(특별상), 대한민국광고모델대상(모델상)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상한 바 있다.임채무는 본인 사재를 털어 공사 중인 두리랜드는 올해 완공 할 예정이며, 가을에는 드라마로 복귀했다.
-
‘최인철’ 공석인 여자대표팀의 감독으로 최인철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KFA 김판곤 국가대표전력강화위원장은 현재 공석인 여자대표팀의 감독으로 최인철을 선임했다고 밝혔다.계약기간은 2년이고, 2년 뒤 성과 평가 후 다음 월드컵까지 계약 연장 여부를 결정한다.최인철 감독은 2012년 인천현대제철 감독으로 부임해 2018년까지 WK리그 6회 연속 우승을 이뤘다.2008년부터 U-20 여자대표팀 이끌며 2010 FIFA U-20 여자월드컵 3위를 거두고 2010년 성인 여자대표팀을 지휘하며 광저우 아시안게임 동메달을 획득했다.뿐만 아니라 최인철 감독의 축구철학이 협회의 축구철학과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최인철 감독은 9월 말 미국과의 원정 친선경기를 위해 소집되는 여자대표팀부터 지휘봉을 잡는다.
-
김효진, 3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김효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30일 김효진은 “겨우 짬내서 운동 아이가 둘이니 정말 내 시간이 없네요모든 육아맘들 홧팅입니다”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김효진의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김효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
주상욱♥ 차예련, 머리모양만 바꿨을 뿐인데...이렇게 확달라졌네요~
연기자 주상욱의 부인이자 동료배우 차예련이 달라진 헤어스타일을 공개해 세간의 이목을 끌고 있다. 차예련은 구월삼일 자신의 에스엔에스 계정을 통해서 다수의 사진을 팬들과 공유했다. 사진 속에서 차예련은 새로운 헤어스타일과 하양원피스 차림으로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차예련의 아리따운 용모와 늘씬한 자태가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한편 차예련은 2년 전 주상욱과 부부의 연을 맺고,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
윌 스미스 SNS, 30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윌 스미스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30일 윌 스미스가 SNS에 “Wicky Wild Wild!”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저스티스’ 그의 속내에 의문을 불러일으켰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29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저스티스’ 27~28회에서 이태경(최진혁)과 서연아(나나)는 위기를 맞았다. 조현우(이강욱)가 목숨을 끊으면서 재판 거래 의혹을 받은 것. 이를 딛고 일어나 수사의 끝에 도달, 남원식당 영상을 배포하고 결정적 증거들을 확보했다. 가운데 송우용(손현주)이 검찰에 자진 출두해 그의 속내에 의문을 불러일으켰다.이태경에게 회유책을 들은 조현우(이강욱 분)은 송우용(손현주 분)과 탁수호(박성훈 분)을 찾아가 “나한테 다 뒤집어씌우려고 했어요? 난 시키는 대로 했는데”라고 말했다. 탁수호는 “너는 내가 시키는 대로 하는 애잖아”라고 말했고, 조현우는 “아니, 나 그런 사람 아닌데”라며 태도를 달리했다. 송우용은 “섣불리 움직이지 않으면, 먹고 사는 걱정 없이 네가 하고 싶은 일 전부 할 수 있게 해줄 거야”라고 했다. 조현우는 “그러고 싶은데 네들이 자꾸 날 죽이려고 하니까 짜증나게”라고 답했다.모두의 우려와 달리 영장이 발부되고 송회장과 조현우의 대질신문 일정이 잡혔다 하지만 바로 전날 조현우가 구치소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었고, 태경에겐 재판거래 의혹이 제기됐다. 태경과 연아가 형량 낮춰주는 조건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