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선녀들' 최희서·김종민, 남산 나들이..."마지막 어전회의서 항의한 조선인 있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일 방송된 MBC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3회에서는 최희서, 김종민이 남산에서 함께 했다. 도장 찍은 날은 1910년 8월 22일인데, 설민석은 "순종황제의 위임장을 받아낸 이완용이 이곳으로 달려와 데라우치 마사다케를 만났다. 두 사람은 샴페인을 터뜨렸고, 일주일간 비밀에 부치고 8월 29일에 공식 발표한다"라고 말했다.이어 최희서는 "마지막 어전회의에서 유일하게 온몸을 던져 항의했던 조선인이 있다"라며 당시 17세였던 순종황제의 황후 순정효황후에 대해 이야기했다. 최희서는 "병풍 뒤에서 어전회의를 듣다가 옥새를 잡고 치마폭에 숨겼다. 다들 전전긍긍 보고 있을 때 아버지와 큰아버지 윤덕영이 옥새를 강탈했다"라고 말했다.남산 공원으로 향한 설민석은 일제강점기에 일본 신궁이 있던 자리였다고 설명했다. 최희서는 일본 최고 신 아마테라스 오미카미의 신체 일부를 조선에 가져다 놓기 위해 신궁을 만들었고, 경성역 첫 기차로 신체를 옮기기 위해 경성역과 조선 신궁 완공 시기를 맞췄다는 이야기를 했다. 조선인들에게도 신사참배를 강요했는데, 설민석은 당시 신사가 1,000여개가 넘었다고 덧붙였다.
-
일상을 담은 육아 1인 방송까지 우리집에 왜왔니…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서울 평창동에 있는 한석준의 집을 찾은 MC 김희철, 오스틴 강, 김준현, 보라는 한석준의 딸 사빈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사빈이의 매력에 흠뻑 빠진 모습을 보인다.한석준은 딸의 일상을 담은 육아 1인 방송까지 시작했다고 알렸다. 성인이 돼서도 건강한 아버지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꾸준히 운동을 하고 있다고.
-
에브리씽 투 미를 부른 우렁각시에게… `복면가왕`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휘트니 휴스턴 대 우렁각시의 2라운드 대결이 펼쳐졌다. 휘트니 휴스턴은 나미의 ‘슬픈 인연’을 밝게 편곡해 불렀지만 박정현의 ‘유 민 에브리씽 투 미’를 부른 우렁각시에게 졌다.휘트니휴스턴의 정체는 데뷔 44년 차 가수 진미령이었다.대기실에 돌아와서도 그는 “오히려 가면 쓰니까 편안했다. 휘트니 휴스턴 가면도 마음에 든다. 원래 좋아하는 가수였다. 예쁘지 않나. 눈에 다이아도 넣어주고”라며 활짝 웃었다.1958년생으로 올해 나이 61세인 진미령은 1977년 제1회 MBC 서울가요제에서 '소녀와 가로등'으로 데뷔해 가수로 활동했다. 개그맨 전유성과 1993년 결혼했으나 18년 만인 지난 2011년 이혼했다.
-
민서 SNS, 1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민서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일 민서가 SNS에 “팬분이 선물 주신 흑백 필름으로 대원카메라 아저씨가 찍어주심:-@”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사랑해요 언니”, “언니 사랑해요”, “우와 언니”, “종집쌤 vibe인데”, “우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이사강♥론, 애정 넘치는 훈훈한 투샷 "나의 행복했던 주말"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이 남편 론과 다정한 투샷을 공개했다. 이사강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의 행복했던 주말 : 1.일단 틈이 나면 남편을 보러가지요 2.친구들과 엄청난 육식과 수다 3.신났던 #호우주의보 콘서트 (사실 이건 지난주말이었음)"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사강은 군복무 중인 남편 론과 함께 머리를 맞대고 사진을 찍고 있다.행복하게 미소 짓고 있는 두 사람의 애정 넘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한편 이사강과 론은 지난 1월 결혼했으며, 론은 4월 군에 입대했다.
-
‘Half way through production......’ 빈 디젤, 인스타그램을 통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빈 디젤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빈 디젤은 지난 1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Half way through production... all love.”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한편 빈 디젤은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효민, 최근 SNS에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사진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효민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일 효민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넘 이쁘다 내 마음..... ㅋㅋㅋ”, “뷰티룸 시즌2 보고싶다..”, “언니 @hyominnn” 등의 반응을 표했다.
-
‘힙합왕나스나길’ 분 송하진과 함께 자신의 랩을 녹음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30일 방송된 SBS '힙합왕-나스나길'에서는 송하진(이나은 분)과 김태황(신원호 분)의 신경전이 그려졌다.방영백은 서기하(한현민 분), 송하진과 함께 자신의 랩을 녹음했다. 방영백은 집에 도착했고 방향숙(유서진 분)이 애인으로부터 맞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방영백이 유치장에 갇힌 것을 안 송하진(이나은 분)은 그를 위한 노력을 했다. 면회를 하기 위해 경찰서를 찾았고, 직접 탄원서를 작성했다. 친구들에게 방영백을 위한 서명 운동을 진행했지만, 반응은 좋지 못했다. 좌절하던 송하진에게 김태황(신원호 분)이 찾아왔다. 김태황은 방영백을 비웃었지만, 송하진은 방영백의 랩 실력을 추켜세우며 그를 도발했다. 분노한 김태황은 방영백을 감싸는 송하진을 보며 둘 사이를 의심했고, 송하진은 개의치 않았다.
-
권현빈의 SNS 속 근황을 살펴보니…‘막방 수고했얼’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권현빈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권현빈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막방 수고했얼”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LOVE", "OMG FINALLY" 등으로 다양했다.
-
‘악플의밤’ 분들이 힘들어했다라며 운을 뗐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최근 방송된 JTBC2 악플의 밤에서는 가수 홍경민과 방송인 서유리가 출연해 눈길을 모았다.신동엽은 함소원에게 “18살 연하 남편과의 나이 차이가 부담스럽거나 힘든 부분은 없느냐”라고 물었다. 함소원은 “나보다 연상을 만나면 연상 분들이 힘들어했다”라며 운을 뗐다.서유리는 호날두의 노쇼 사건을 언급하며 걔 그럴 줄 알았다. 그때부터 조짐이 보였다고 분개해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
‘같이 펀딩’ 사무실을 긴급 점검하는 유준상의 모습이 담겼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9월 1일 방송된 '같이 펀딩'(연출 김태호, 현정완) 3회에서는 유준상의 태극기함 프로젝트 디자인 회의 및 제작기가 공개된다.태극기함은 앞서 진행된 1,2차 펀딩에서 준비한 수량이 한 시간 안에 마감되는 등 뜨거운 응원을 받고 있다. 목표액 달성률은 30일 기준 8213%를 기록 중. 이는 유준상이 시청자들과 나누고자 준비한 가치가 오롯이 전달돼 만들어진 결과라는 점이 뜻깊다. 태극기함 디자인 및 세부 사항이 공개되지 않은 상황에도 많은 시청자들이 유준상과 ‘같이’ 가치를 만들고 있기 때문이다.‘같이 펀딩’ 3회에서 유준상은 1, 2차 펀딩에 참여하고 공감해준 시청자들께 감사함을 전했다. 태극기함 프로젝트 펀딩이 완료된 후에도 국경일마다 ‘같이 펀딩’에 출연하겠다는 의욕(?)을 보였다고. 뿐만 아니라 소상공인들을 위한 공익 광고에 ‘노 개런티’로 출연한다고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아주 조심스러운 발걸음으로 이석우의 디자인 사무실을 긴급 점검하는 유준상의 모습이 담겼다. 유준상은 007 작전 뺨치는 긴급한 모습으로 사무실에 등장해 직원들을 얼어붙게 만들었다. “태극기 어딨어요? 태극기”라며 작업이 잘 진행
-
박형식, 군 복무 중 근황 공개 "생존신고…좀 늦은감 있지만"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배우 박형식이 군 복무 중 근황을 공개했다.박형식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ooga 단체사진 합성의 출처. #우리는하나 #생존신고 #좀늦은감이없지않아있지만 #살아있음에감사"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박형식은 머리를 짧게 자른 모습으로 물가를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이다. 다른 사진은 방탄소년단 뷔와 박서준, 최우식, 픽보이의 휴가 인증샷으로, 박형식의 모습이 합성돼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박형식은 지난 6월 입대해 춘천 2군단 헌병대에서 복무하고 있다.
-
‘이를 어째...’ 정재홍, 갑작스럽게 심장정지 상태...끝내 깨어나지 못해...
프로농구선수 정재홍이 삼십대의 이른나이로 눈을 감았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세간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정재홍이 몸담았던 프로농구팀 에스케이나이츠 측은 구월 삼일 정재홍이 이날 밤 열 시 사십분께 갑작스럽게 운명을 달리했다고 전했다. 향년 삼십삼세. 이날 정재홍은 연습경기 도중 다친 팔목수술을 받기 위하여 서울의 한 병원에 입원 중이었다. 그는 해당 병원에서 저녁밥을 먹고 나서휴식을 취하고 있던 중 갑작스럽게 심장이 수축하지 않아 혈액 공급이 완전히 멎은 상태인 심장정지를 일으켰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해당 병원에서는 세 시간 정도 인공적으로 혈액을 순환시키고 호흡을 돕는 응급 처치 방법을
-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사진으로 지난 1일 유나(에이오에이)의 인스타그램이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유나(에이오에이)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유나(에이오에이)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유나(에이오에이)의 팬들은 “퀸유나”, “우아ㅏㅏ 예쁘다”, “넘 이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놀라운토요일’ 잘한다며 동생바보의 면모를 보였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31일 방송될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이하 도레미 마켓)에는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윤보미와 오하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윤보미는 ‘놀토’를 보다 보니 도움이 많이 됐다며 “풀다 보니까 외워지더라”고 밝혔다. 노래를 자주 듣는 편은 아니라 자신감은 많이 없다고. 그는 “하영이를 믿고 가려고 한다. 하영이가 잘한다”며 동생바보의 면모를 보였다.팽팽한 기싸움 속 본격적인 받아쓰기가 시작되고 하영은 원샷의 주인공으로 당첨, 멤버들로부터 “혜리한테 뭐라고 할만하다”는 칭찬을 받았다. “확실하게 들었다”고 강조하는 혜리를 향해 “뒷 가사를 보면 그게 아닌 것 같다”며 이의를 제기하는 등 둘의 쫄깃한 신경전이 재미를 더했다.
-
`인썸니아(InSomnia)` 드림캐쳐는 공연 취소에 대한 아쉬움과 오랫동안…?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드림캐쳐컴퍼니에 따르면 드림캐쳐 일곱 멤버들은 1일 오후 호주 멜버른의 호져 레인(Hosier Lane)을 찾아 현지 ‘인썸니아(InSomnia)’와 깜짝 만남을 가졌다.드림캐쳐는 공연 취소에 대한 아쉬움과 오랫동안 자신들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팬들이 선물한 그래피티 앞에서 기념 촬영을 했다. 드림캐쳐는 “비록 멜버른에서는 공연과 이벤트를 할 수 없게 됐지만, 호주에서 보낸 시간들은, 드림캐쳐를 사랑해주시는 열정적인 팬들이 많이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알게 된 좋은 기회였다”면서 “다시 한번 저희의 존재 의미를 깨닫게 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드림캐쳐를 위해 많은 응원과 격려, 위로를 보내주신 호주의 시드니와 멜버른, 전 세계 팬들에게 감사하다. 다시 한 번 멜버른에서 만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멤버들은 팬들에게 공연 취소에 대한 아쉬움과 오랜 시간 자신들을 기다려준 데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팬들이 그린 그래피티 앞에서 기념 촬영을 진행도 했다.
-
황우연 님 고맙다고! '조세호'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김철민은 지난 31일 페이스북에 “조금 전 유재석, 조세호, 남창희가 바쁜 일정에도 병문안을 왔다”며 “고맙고, 고맙다”고 게재했다.“가수 김대훈 님, 배우 황우연 님 고맙다”고 덧붙였다.김철민은 특히 유재석의 병문안이 뜻밖이었다고 언급했다. “방송에서 가끔 보는 사이였는데 2010년 어머니가 돌아가셨을 때도 빈소에 조용히 왔다 간 걸 알았다”면서 “그때도 엄청난 스타였는데 정말 고마웠다. 힘내서 버티겠다”고 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