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김소현 SNS, 1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김소현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일 김소현이 SNS에 “프레스콜도 리허설도 다 따로해서 처음 찍는 사진”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민현이다”, “ 와 듈다 이쁨”, “부러워요..”, “너무 예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닥터포헤어 0원’ 오늘도 하루가 멀다하고 QUIZ 시선 끌어... 나에게 이득 올 수 있을지 시도해 보는 중
하루가 멀다하고 연일 재미있는 Quiz를 내놓고 있는 ‘TOSS'가 ‘닥터포헤어 0원’과 관련한 LuckyQuiz로 세간의 관심이다. 이로인해 현재 대형포털의 서칭리스트 상단에 ‘닥터포헤어 0원’이 순위권을 장악하고 있는 등 대중들의 관심을 블랙홀처럼 빨아들이고 있는 상황이다. 오늘(사 일) 'toss'는 ‘닥터포헤어 0원’과 관련한 event에 대한 내용을 열거한 후 이 event의 내용에 들어가는 단어를 묻는 LuckyQuiz를 올렸다. 이어 이를 맞추기 위한 hint로 naver에서 복사한 해당 문구를 붙여넣기를 한 후 엔터를 쳐 나오는 결과물로 참조를 하라고 설명했고, 여기서 요구하는 것은 ‘미국’으로 이를 기입하면 된다. 단, 이
-
뉴캐슬, 왓포드와 1-1 무승부, 14위 등극...기성용 3경기 연속 결장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뉴캐슬 유나이티드가 왓포드와 무승부를 거뒀다.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31일 오후 11시(한국 시간) 세인스 제임스 파크에서 열린 2019-20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에서 왓포드와 1-1로 비겼다. 이에 따라 뉴캐슬은 승점 4점으로 14위, 왓포드는 승점 1점으로 20위에 위치했다.원정팀 왓포드는 3-4-2-1 포메이션을 선택하면서 전방에 가라이, 2선에 페레이라와 휴즈가 섰다. 중원에는 키코, 두쿠레, 클레버리, 얀마트가 배치됐고 스리백은 카스카트, 카바세레, 도슨, 골문은 포스터가 자리했다. 경기 초반 왓포드의 골이 터졌고 전반 2분 휴즈가 골을 기록하며 경기의 균형을 깨트렸다. 뉴캐슬도 물러서지 않으면서 전반 42분 셰어의 동점골로 경기는 다시 원점으로 돌아왔다.이후 양 팀은 교체카드를 사용하며 변화를 줬지만 기성용은 결국 경기에 나오지 못했다. 결국 경기는 그대로 끝났고, 두 팀은 승점 1점씩 가지게 됐다.
-
화제의 보이치에흐 슈제츠니, 1일 SNS에서 공개한 일상도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지난 1일 보이치에흐 슈제츠니가 인스타그램에 “Not an easy win but an important 3 points back at home”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보이치에흐 슈제츠니의 인스타그램은 보이치에흐 슈제츠니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
양홍원, “나2집나오면이제진짜어른이야!!” SNS를 통해 근황 공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양홍원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일 양홍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2집나오면이제진짜어른이야!!라고 말하자 -YANGHONGWON-”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평생 소년해줘”, “2집 단콘 감!! ㅋㅋ”, “왜이렇게 구ㅡ어워 미친”, “으른새싹”, “당신은 너무 얇은 오빠 ㅠ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정현, US오픈 마무리 소감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와 행복"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정현이 US오픈 테니스대회를 마친 소감을 밝혔다. 정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은 팬분들이 현장에서 그리고 늦은 시간 한국에서 응원해주셨는데 원하는 결과를 얻지는 못 했습니다. 그래도 여러분들 앞에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현이 경기를 마친 후 라파엘 나달과 손을 맞잡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정현은 지난달 31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의 빌리진 킹 테니스센터 아서 애시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 US오픈 남자 단식 3회전에서 나달에게 0-3(3-6 4-6 2-6)으로 졌다. 한편 정현은 지난 2월 허리 부상을 당하며 5개월이 넘는 공백기를 가진 바 있다.
-
하나투어 만원절, 좋은 찬스 맞이해 반색 중... 나에게 운이 찾아 올 수 있을까?
알뜰족들이 하나투어의 만원절에 대해 이목을 집중하고 있다. 이는 이 업체가 평소 보기 힘든 event를 펼치고 있는 것. 하나투어는 오늘(사 일) 낮 한시에 시작해 자정까지 ‘만원절’이라는 이름의 event를 통해 해외 유명 hotel을 만원이라는 전무후무한 값만 받고 판다고 알렸다. 이 event에 응모를 하기위해서는 naver에서 미리 복사한 ‘하나투어 만원절’을 넣고 엔터버튼을 누르면 관련 창이 뜨는데, 이 위에 마우스를 올려놓고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르면 관련 창으로 진입을 한다. 만일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등록을 해야 하는 것이 필수다. 하나투어는 이날 해당 만원절 event 외에도 다양한 아이템들을 마련하고 있어
-
‘자연스럽게’ 엄마는 저 포기하셨어요라고 대답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31일 오후 방송된MBN 예능프로그램 ‘자연스럽게’에서는 ‘전설의 큰손’ 전인화가 구례 5일장에서 사온 약초와 생닭을 손질하며 가마솥에 대량의 삼계탕을 끓이는 모습이 공개된다.방송에서는 전인화는 친절하게 빨랫줄을 설치하는 조병규에게 "엄마한테도 이렇게 잘하냐"며 부러워했지만 조병규는 "아니오, 우리 엄마는 저 포기하셨어요"라고 대답했다. 전인화는 "그래 나도 우리 아들 포기했다"며 "아들들은 왜그러냐"며 투정을 부렸다.은지원은 "생각보다 향이 별로 안 쎄서 너무 맛있다"고 언급했다.이에 조병규는 단칼에 “아니오”라는 대답을 내놓고, “어머니가 저한테 뭘 시키는 걸 포기하셨어요”라고 말해 전인화를 폭소하게 했다.
-
‘아코~눈부시어라~~ 낚시대는 던지고 5분만에...’ 지난 1일 이연주의 인스타그램이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이연주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이연주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아코~눈부시어라~~ 낚시대는 던지고 5분만에 부러뜨림쓰.... 던져봤으니까 괜찮아~~ 어짜피 아직 없어....................... 뒤늦은 휴가차림~새로 산 운동화 2호도 짱 맘에듦~ . .’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이연주의 팬들은 “1,2번 찰떡이다요”, “저도 잡아 주세요ㅎㅎ”, “쭈꾸미는 나풀나풀 인데...”, “낚시는힘들어”, “설정샷이죠 연주씨??”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윤세아, 1일 SNS에서 근황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해…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윤세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일에도 윤세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부들부들 육전 맛나니 먹구 살포시 곤한 졸음..개운”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옆모습도 예쁘시다”, “배우님 옆테예술”, “매우 재밌다”, “옆모습도 이뻐요~^^”, “전 맛있겠당~~~”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아이를위한나라는있다’ 하면 김민종의 볼에 뽀뽀까지 해 김민종을 감동시켰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강경준이 등하원 도우미로 출연해 아이들의 등원을 돕고 나서야 처음 아이들 어머니를 만났다. 아이들 할머니는 "집안일은 본인이 다 한다"며 아이들 어머니와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주었다. 김구라는 "강경준 씨가 아이들을 잘 본다"며 감탄했다. 서장훈은 "애들이 잘생긴 걸 안다"며 견제했다. 강경준은 이렇게 아이들만 있는 경우 경찰에 요청하면 "순찰을 강화해준다"며 팁을 선사했다.강경준은 걱정과 달리 아이들을 깨우고 등하원 돕기를 척척해줬다. 전문가들은 감탄했다.모범 등하원 도우미 김민종은 다양한 시도로 아이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했다. 조금씩 변하는 모습을 보이던 아이는 자신의 최애 캐릭터만큼 김민종이 좋다고 하는가 하면, 김민종의 볼에 뽀뽀까지 해 김민종을 감동시켰다.아이들 어머니는 처음엔 입주 도우미를 고용했지만 아이가 어린이집을 가면서 등하원 도우미로 바꿨다며 상세한 이야기만큼 디테일한 전달사항을 빽빽하게 전해줘 깜짝 놀래켰다. 아나운서 역시 "도우미 분 없으면 여자분들은 직장 못 바뀐다"며 자신의 이야기를 했고 노규식 교수 역시 "도우미가 자주 안 바뀌는게 좋다"고 전했다.
-
신도현, 최근 1일 SNS에 올린 일상 모습도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신도현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일 신도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존신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miss you guys as...’ 백예린,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백예린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백예린은 지난 1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miss you guys as always”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백예린의 팬들은 “럽ㅍ... ㅠ”, “Me too (짧은영어)”, “와..진짜 너무 예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백예린과 소통했다.한편 백예린은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세리, “오늘은 일찍 와찌롱” 근황공개 눈길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세리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일 세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일찍 와찌롱”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우와 너무 귀여워”, “세리야페스티벌에갔넹”, “오오 너무 재미있네요.”, “오구오구 오늘도 예뻤네”, “세리님 웃는모습 아름답고 이쁘네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
‘나혼자산다’ 확장하는 등 미묘하게 어긋나는 모습을 보였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30일 방송된 MBC TV 예능 '나혼자산다'에는 김충재가 문채원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기안 84는 김충재 작업을 위해 모델로 나섰다. 움직일 수 없는 상황에 지루함을 느낀 기안84는 김충재에게 "너희 학교에 연예인 없냐"고 돌발 질문을 했다.승마장에 도착한 이시언은 함께 할 말과의 교감을 시도하지만 말이 조금이라도 움직이면 움찔하거나 동공을 확장하는 등 미묘하게 어긋나는 모습을 보였다. 그가 용기를 내 친해지기 위한 선물로 당근을 주지만 바로 뱉어버리는 말을 보고 "녹색 채소 좋아하는구나"라며 씁쓸한 미소를 지어 폭소케 했다.김충재는 "인기 많았다"며 당시를 떠올렸고, 기안84는 "옆자리 였으면 말도 해봤느냐"고 관심을 가졌다.
-
‘유희열의스케치북’ 하는 친구 옆에서 인턴을 하고 있었는데.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30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손승연은 "미국 진출을 위해 녹음을 끝내고 신곡 발매만 앞두고 있다"라고 밝혀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김용진은 무대에 앞서 에어컨 설치 견습기사로 일했던 지난 과거를 솔직하게 털어놓기도 했다. "가수를 계속할까 고민을 많이 하던 시기가 있었다. 에어컨 설치기사를 하는 친구 옆에서 인턴을 하고 있었는데 '"'불후의 명곡'에 나가게 됐고, 그 기회를 잘 살려서 아직까지 활동할 수 있는 것 같다"며 감사한 마음을 고백했다.
-
‘더 콜2’ 들기로 해 그 정체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예정된 총 3차례의 대전 중 1차전 매치의 주제는 '시간 여행자의 노래'. 윤종신vs윤민수 패밀리, 소유vsUV 패밀리가 치열한 대결을 펼치게 됐다.이날 첫 번째 신곡 컬래버 무대를 앞둔 각 패밀리들은, 상대편 패밀리에서 누가 무대에 오를지를 예측하며 긴장감을 놓지 않았다.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신곡 무대를 준비하고 있는 아티스트들의 모습이 비춰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유 패밀리는 상대 팀을 공략하기 위한 체계적인 전략을 세우며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프로젝트에 임하고 있는 모습. 그들은 고심 끝에 비장의 무기를 꺼내 들기로 해 그 정체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윤민수는 히트곡 메이커이자 엄청난 가창력을 지니고 있었으며, '나는 가수다'를 통해 수많은 레전드 무대를 만들어낸 경험이 있었다.록&힙합 장르를 담은 노래 'ROCKSTAR'를 통해 추억의 록스타를 다시 한 번 추억하게 만들었다.마지막으로 UV는 “끝까지 가겠다. 제대로 한 방에 다 보여드리겠다”며 남다른 에너지를 발산하였다. 짧게 비춰진 UV의 무대는 뜨거운 열기로 가득 찬 콘서트장이 되어있어 여름 밤을 시원하게 물들일 페스티벌 같은 무대를 예고하였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