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키에런트리피어, 토트넘에 아쉬움 "팀을 위해 모든 걸 바쳤다...하지만 대답 듣지 못해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키에런트리피어(28)가 이전 소속팀인 토트넘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냈다.2015-16시즌부터 총 4시즌 동안 토트넘에서 활약한 트리피어는 올 시즌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로 이적했지만 사실 그는 잔류를 원했다. 트리피어는 3일(한국 시간) '스카이스포츠'와 인터뷰에서 "나는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에게 내 계획을 말했다. 감독은 나에게 '그렇다' 혹은 '아니다'라는 확실한 대답을 하지 않았다"며 "감독은 내가 팀을 옮기고 싶어 한다고 말하지 않았다. 나는 그것에 대해 회장과 이야기를 하려고 노력했다"고 털어놨다.트리피어는 "팀이 나를 판다는 소문을 듣는다면 기분이 좋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 소문을 들었고, 기분은 좋지 않았지만 현실이 되었다. 그게 축구다"라고 말했다.또한 그는 "실망스러웠다. 나는 클럽을 위해 모든 걸 바쳤다. 토트넘에 남고 싶었다. 계약이 몇 년 더 남았지만 모든 일이 일어나는 데는 이유가 있다"며 "나와 감독은 나쁘게 헤어진 게 아니다. 그는 나를 위해 많은 일을 해왔고, 나는 그를 존경한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트리피어는 "몇 가지 때문이었다. 나는 회장과 이야기하려고 했다. 그러나 대답을
-
이진이, 3일 SNS에서 근황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해…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이진이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3일에도 이진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엄마와 커플룩 엄마가 입으신거 보면 나도 입고 싶고 엄마도 내가 입은거 다음날에 똑같이 입으신다”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2번째사진이 젤 귀여우시네요?”, “세젤예 모녀”, “롱~~~다리”, “진이 기럭지 좀 보소~퍼펙트~^^”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정신혜의 SNS 속 근황을 살펴보니…‘Halo, Jakarta!’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정신혜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정신혜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alo, Jakarta!”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너무 이뻐여ㅕ ㅠㅠㅠㅠㅠㅠ", "어머" 등으로 다양했다.
-
선미는 카리스마 넘치는 군무를??? "날라리"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선미가 ‘인기가요’에 귀환한다.'날라리'는 국악기 태평소의 또 다른 이름인 동시에 자유분방하다는 이중적인 의미를 담은 선미의 자작곡. 댄스홀과 라틴풍의 이국적인 사운드 위로 시원하게 쏟아내는 가사가 인상적이며, 인트로를 압도하는 태평소 가락을 전면에 내세워 듣는 재미를 더했다. 매번 새로운 콘셉트와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은 선미는 이번 '날라리' 무대를 통해서도 '퍼포먼스퀸'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화려한 무대를 '인기가요'에서 선보였다.선미는 카리스마 넘치는 군무를 비롯해 독특한 포인트 안무가 가미되는 등 걸크러시 매력과 밝은 에너지가 가득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압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
차승원은 잘생긴 기분이 어떠냐 유재석이 묻자 잘생겼단... ‘일로 만난 사이’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유재석(47)은 차승원에게 50은 어떠냐 묻자, 차승원은 받아들이기에 달린 것 같다며 30대때보다 신체적으로도 지금이 더 잘 생겨져 사람들을 배려해 사람을 잘 못쳐다본다 말했다. 차승원은 잘생긴 기분이 어떠냐 유재석이 묻자 잘생겼단 말 듣는 건 태어날 때부터 들었지만 좋다며 시선이 다 느껴진다며 좋다 말했다. 차승원과 유재석은 해수 재배 방식으로 고구마를 키우고 있는 농장에 도착했다. 이들은 바닷물을 길어 와 탱크에 담는 노동을 시작했다. 일은 단순노동의 연속이었다. 유재석은 일손이 부족함에도 “효리 오느니 둘이 하는 게 낫다. 몸이 힘든 게 나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식사 후 “아주 잘 먹었다”라며 만족감을 드러낸 유재석은 “거울 좀 보려고”라고 말하며 선글라스에 자신의 얼굴을 비추었고 차승원은 이에 유재석에게 “넌 모자만 벗지 마”라며 유재석의 외모를 디스해 웃음을 자아냈다.유재석은 혼자해보겠다 했고, 사장의 매의 눈은 떨어져서도 다 보고 유재석을 살피며 차승원이 노래하는걸 유재석이 뭐라하자 일하며 말을 많이 하면 일하는데 힘들거라며 허리 좀 아플거라 말했다. 노래하는 차승원을 유재석이 이르자 사장은 노동할 때 원래 노래
-
제시카 SNS, 3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제시카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3일 제시카가 SNS에 “That’s one diligent office intern Would you hire me? @zadigetvoltaire @marieclairekorea”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넘 이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DJ 박명수는 조화성 감독을…? '수입'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2일 방송된 KBS 라디오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는 DJ 박명수와 조 감독이 출연했다.DJ 박명수는 조화성 감독을 소개하며 “청취자들이 홍석천, 이상봉 선생님인 줄 알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1994년 닥터레게 1집 앨범 ‘One’으로 데뷔한 바비킴은 어느덧 25주년을 맞이했다.
-
‘넘 이쁘죠’ 은채(다이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공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은채(다이아)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은채(다이아)는 지난 3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넘 이쁘죠”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은채(다이아)의 팬들은 “키 왜케 커..?”, “언니 기럭지”, “우런니 너모 이쁘죠”, “178cm 비율 ㅋㅋ”, “어...? ㅇ..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은채(다이아)와 소통했다.한편 은채(다이아)는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모두의 거짓말… 의문의 상자로 시작되는 영상은 차례로 화려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모두의 거짓말’ 이민기와 이유영의 시크릿 티저 영상 2종이 공개됐다.공개된 영상은 이민기와 이유영이 함께 추적할 미스터리한 사건, 차례로 드러날 비밀과 거짓말의 시작을 알렸다. 의문의 상자로 시작되는 영상은 차례로 화려한 정원에 덩그러니 놓인 단상과 경찰차가 출동한 차량 전복 사고 현장을 비춘다. 아무도 없는 공간은 묘한 긴장감을 유발한다.제작진은 “이번에 공개한 티저 영상은 작품 전체를 관통하는 ‘시크릿’과 ‘스릴러’란 포인트를 압축적으로 담아냈다”고 설명하며, “OCN과 새로운 장르물에 대한 시청자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는 밀도 높은 웰메이드 드라마로 찾아뵐 예정이니 첫 방송까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마침내 영상 말미 등장한 조태식(이민기 분)과 김서희(이유영 분).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는 광역수사대를 떠나 인적 드문 시골 마을로 근무를 신청한 조태식과 부와 명예 모두 갖춘 명망 높은 국회의원의 막내딸 김서희가 의문의 상자를 연다. 이들이 두 눈으로 목격하게 된 미스터리, 앞으로 추적하게 될 진실은 무엇일까. 짧은 영상만으로도 무한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
'우리집에왜왔니' 이름만 들어도 정말 핫하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최근 방송된 스카이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취향저격선데이-우리집에 왜왔니'에서 악동MC 김희철, 오스틴강, 김준현, 보라는 트로트계 대세 정미애 조성환 부부의 집에 방문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김희철은 15번째 호스트를 소개하며 "요즘 최고로 핫하다. 이름만 들어도 정말 핫하다. 어르신들의 블랙핑크, 트와이스다"라고 언급했다.정미애는 "두번째 집이다. 우리집은 여기에서 5분 거리에 있다"라고 언급했다. 김희철은 "1가구 2주택이면 세금이 더 나가지 않냐"라고 물었다. 정미애는 "이사하는 동시에 1가구 1주택이 된다"며 너스레를 떨었다.한석준과 한석준의 사랑스러운 딸 사빈이와 함께 하는 ‘취향저격선데이-우리집에 왜왔니’는 1일 저녁 7시 40분 채널A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사배, 최근 3일 SNS에 올린 일상 모습도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이사배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3일 이사배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 끝 오늘 재밌는거 찍었어요오 금방 보여드릴게요오 다들 좋은 꿈 꿔용 올리고 보니까 무섭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삼일상고, 추계중고농구연맹전서 신흥고 꺾고 우승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삼일상고가 제49회 추계 전국남녀중고농구연맹전 남자고등부 우승을 차지했다. 삼일상고는 3일 경남 삼천포체육관에서 열린 대회 남고부 결승전에서 청주신흥고를 84―71로 이겼다. 이로써 삼일상고는 이로써 첫 우승의 기쁨을 누리게 됐다. 삼일상고를 우승으로 이끈 최승빈은 대회 최우수선수상(MVP)·득점상·리바운드상 등 3개의 상을 수상했다.
-
왕지원, 최근 3일 SNS에 올린 일상 모습도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왕지원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3일 왕지원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침대에 누워 있는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이시영의 SNS 속 근황을 살펴보니…‘오늘도 청계산ㅎㅎ 추천해주신 산들은...’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이시영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이시영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청계산ㅎㅎ 추천해주신 산들은 영국”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대회 나가실 건가요?”, “와 대단하세요 진짜”, “등 날개 근육 저도 열심히”, “어쩜.. 자연미인~~~”, “멋있는 언니^^” 등으로 다양했다.
-
열심히 하기 위해 나왔다고… 올드스쿨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2일 민우혁, 김지우가 SBS 러브FM ‘김창열의 올드스쿨’에 출연했다.민우혁은 2년만, 김지우는 3년만에 '올드스쿨'에 출연한다며 인사했다. 민우혁은 "저희가 뮤지컬계의 열정부자답게 홍보도 열심히 하기 위해 나왔다"고 솔직하게 전했다. 김창열은 민우혁을 향해 "진짜 좋아하는 동생이다. 정말 열심히 하고 피나는 땀을 쏟는다"고 칭찬했다. 민우혁은 "맞다. 무명시절부터 형을 봤다"고 김창열과의 친분을 공개했다.김지우는 "딸이 한식은 제가 한 것을 더 좋아하고 파스타, 스테이크 같은 것들은 남편이 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제가 파스타를 하려고 하면 "아냐, 엄마는 그거 하지마. 그건 아빠가"라고 말한다"고 답해 웃음을 좋아한다.방송에서 두 배우는 뮤지컬 ‘벤허’의 넘버 ‘카타콤의 빛’을 라이브로 선보이기도 했다.민우혁과 김지우는 "가지고 있는 메시지가 너무 좋다. 종교적인 것을 빼더라도 오셔서 많은 것을 얻어가실 수 있는 작품이다"고 덧붙였다. 민우혁은 "저는 '유다 벤허'역이다. 유대를 위해서 항상 힘을 쓰는 인물이다. '벤허'는 가장 친한 친구 '메셀라'의 배신으로 가문이 몰락하고 그 친구에 대한 복수심으로 생명을 놓지 못하고
-
‘위대한쇼’ 월 화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송승헌은 2일 자신의 SNS에 "오늘도 본방사수. 이따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해당 사진에는 송승헌, 이선빈이 tvN '위대한 쇼' 대본과 함께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한편, 송승헌-이선빈이 출연 중인 tvN 드라마 '위대한 쇼'는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
˝복면가왕˝ 휘트니휴스턴은 명곡 슬픈 인연을…?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가수 진미령이 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이같이 말했다.'휘트니휴스턴'은 명곡 '슬픈 인연'을 열창했고, 뒤이어 등장한 '우렁각시'는 박정현의 'You Mean Everyting to me'를 불렀다. 승자는 우렁각시였다.복면을 벗은 진미령은 "안녕하세요. 진미령입니다"라고 반갑게 인사했다. 진미령은 "나를 요리하는 사람으로 많이 생각하고 있어서 노래하는 사람임을 알려주고 싶었다"고 출연 계기를 밝혔다. 진미령은 "그런데 2라운드에서 너무 센 분과 붙었다"며 탈락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