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연애의참견’ 남자친구가 어느 순간부터 모르는 사람에게...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6일 방송된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 2’ 51회에서는 결혼에 대한 생각 뿐 아니라 음악 취향부터 삶에 대한 가치관까지 잘 맞는 남자친구와 평생 연애만 하고 싶은 비혼주의 여자의 사연이 소개됐다. 매회 연인 사이의 갈등을 차분하게 해결하던 맏언니 김숙이 비혼주의 사연에 역대급 단호함으로 냉철한 참견을 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만수르 남친 역으로 상황극에 빠진 서장훈은 "그거 몇 푼 한다고 그래?"라는 애드리브까지 쏟아내며 역할에 푹 빠졌다.남자친구가 어느 순간부터 모르는 사람에게 돈을 빌려주고 받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한다. 신뢰를 흔드는 사건과 이해할 수 없는 태도에 고민하고 있다고 밝혔다.남자친구의 집에 인사하러 간 날, 계획에 없던 대가족과의 만남은 물론 사연녀에게 “아이부터 빨리 가져야 한다”라는 어른들의 말에 참견러들이 뒷목을 잡았다. 문제로 결국 남자친구와 다퉜지만 그의 마음은 변함이 없었다고.
-
‘열여덟의 순간’ 6일 방송된 6화에서는 준우 옹성우...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열여덟의 순간’ 옹성우가 나지막한 고백으로 ‘심쿵’ 엔딩을 선사했다.6일 방송된 6화에서는 준우(옹성우 분)에게 시계 도난 사건의 진실을 털어놓는 상훈의 모습이 그려졌다. 학원으로 간식 배달을 온 준우가 시계 도난 사건 당일의 상황을 묻자 손재영 선생(최대훈 분)의 총애를 받는 자신을 질투하던 휘영(신승호 분)이 시계를 훔쳤고, 이전에도 비슷한 경우가 있었지만 휘영의 엄마가 문제가 커지는 것을 막았다고 밝혀 흥미를 고조시켰다.중간고사 수학 시험 날, 시험에 대한 중압감을 느끼던 수빈이 시험 도중 몸이 좋지 않게 되자 준우는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수빈을 업고 보건실로 달렸다. 수빈이 걱정된 준우는 선생님께 부탁해 수빈과 보건실에서 시험을 치를 수 있었고, 시험 후 보건실에 단둘이 남게 됐다. 어색한 분위기 속에서 수빈이 준우에게 자기의 고백을 잊어 달라고 하자 준우는 "나도 그때 말하려고 했는데"라며 "너 좋아해. 너 좋아한다고.. 좋아해"라고 조심스럽게 자신의 마음을 수빈에게 수줍게 고백 해 간질거리는 풋풋한 설렘을 폭발시켰다.수빈은 자신의 고백을 후회 중이었다. 대답 없는 준우의 반응부터 그가 로미(한성민 분)를 좋아한다는 소
-
함은정 "애정 담긴 시선" 분위기 넘쳐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가수 함은정이 근황을 전했다.지난 7일 함은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름밤. 애정 담긴 시선과 시간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함은정은 커피숍에 앉아 핸드폰을 보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흑백사진으로 처린된 모습이 또 다른 분위기로 더욱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한편 함은정은 걸그룹 티아라로 지난 2009년 데뷔했다.
-
장도연, SNS를 통해 8일 일상공개 “엄마 나 방어94 잡았어!!!!!!!!!!!”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장도연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8일 장도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엄마 나 방어94 잡았어!!!!!!!!!!!”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본방사수”, “ 누가 누굴 잡은거에요”, “다음주도너무기대됩니다!!”, “짱 멋지심 이제 정말 포스가 다르심”, “ㅡㅡㅋ 대박이네 ㅡㅡ”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장도연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배윤정, “확실히 심심하다.. 졸리다 ...”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배윤정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8일 배윤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실히 심심하다.. 졸리다 ... . . .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결혼식 베일?”, “예뻐요!!!”, “피로가 쌓이는가봅니다”, “와 너무 이뻐요....”, “저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배윤정은 앞선 8월 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
아이비 SNS, 8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아이비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8일 아이비가 SNS에 “오늘의 고난1 밥먹고 고난2로 출발”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 몸매 짱이다ㅠㅠ”, “올 어뜨케 된거야 이게”, “오~~유연해”, “나보다 진도가 빠른갑네”, “#살기위한애처로운몸부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우리 마미가 좋아하는 선진누나랑~...’ 이시우,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이시우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이시우는 지난 8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우리 마미가 좋아하는 선진누나랑~ 우리 슈퍼모델 골프단 찍으면 화보!! 다들 너무 즐거웠습니다~~ . .”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이시우의 팬들은 “그렇네 걍 막찍어도 화보”, “굿굿 커플인줄 알았다잉?!”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이시우와 소통했다.한편 이시우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서유리, 무더위에 뿔난 근황 "그만 좀 더우면 안될까"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근황을 공개했다.서유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만 좀 더우면 안될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서유리는 더위에 지친 듯한 피곤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결혼을 앞두고 물오른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한편 서유리는 오는 14일 최병길 PD와 웨딩마치를 올릴 예정이다.
-
야시엘 푸이그, 8일 SNS에서 근황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해…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야시엘 푸이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8일에도 야시엘 푸이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appy Birthday bro! Have good time we celebrate soon @therealhuntergreene”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주시은, SNS를 통해 8일 일상공개 “오늘은 어떤 영재들이 나오려나”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주시은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8일 주시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오늘은 어떤 영재들이 나오려나”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영재 능력 뺏어갈기세...”, “아름다운 턱선 굳”, “주바폐가 곧 영재이니라”, “이쁘십니다ㅎ”, “어디 주씨인가요? 몇대손인지???”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주시은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뽕따러가세’ 육회집 사연자의 어머니는 나훈아의 청춘을...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8일 방송된 TV조선 '뽕 따러 가세'에서는 송가인이 잠실야구장에서 애국가를 열창하는 모습이 방송 됐다.육회집 사연자의 어머니는 나훈아의 '청춘을 돌려다오'를 요청했다. 붐은 "몇살로 돌려드릴까요"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어머니는 열여덟이라고 말했다.사연 신청자는 “사실 웬만한 가수들도 하기 힘들다. 하지만 송가인은 워낙 노래도 잘하고 한이 서린 목소리이기 때문에 애국가를 부르면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았다”고 애국가 신청 계기를 전했다.
-
권소현, 8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권소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8일 권소현은 “끼야야야약 오늘 밤 11시도”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권소현의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권소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
‘태양의 계절’ 채덕실은 딸 샛별이와 함께 산책하고...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8일 방송된 KBS2 ‘태양의 계절’에서 윤시월(윤소이)이 오태양(오창석)의 도움을 정중하게 거절했다.채덕실은 딸 샛별이와 함께 산책하고 있었다. 그때 길에서 윤시월을 만났다. 윤시월은 샛별이에게 인사를 건넸다.
-
손정은, 8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손정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8일 손정은은 “동료들이 와주니 정말 기쁘고 힘이 나더라고요. 넘 행복했어요....”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손정은의 팬들은 “#우와우 ~~ #레알 #킹왕짱”, “수고하셨습니다”, “손정은 화이팅.^^”, “우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손정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
‘뭉쳐야 찬다’ 여홍철은 중앙 수비수를 하니까 지시를...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멤버들은 각자 사찰에서 별명을 지은 후 본격적인 사찰 캠프에 나섰다. 혜아스님은 "숲을 천천히 걸으면서 마음을 비우고 생각을 비우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조언했다.수련 도중 스님이 "전설들이 화가 많아서, 안정환 감독이 고민이라고 들었다"고 운을 떼자 멤버들은 "불교계에도 소문이 났냐"며 부끄러워했다. "사실 화를 다스리기 위한 것이면 우리 멤버들 중 두 명만 와도 된다"며 '화 양대산맥' 이만기와 허재에게 책임을 돌려 웃음을 줬다.안정환은 "여홍철 형이 화가 많다. 작게 궁시렁궁시렁 이야기를 한다"고 말했다. 여홍철은 "중앙 수비수를 하니까 지시를 하게 되더라"고 말했다.
-
‘저스티스’ 이태경이 송우용을 미행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8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저스티스’에는 이태경(최진혁)이 믿었던 송우용(손현주)을 의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지혜원의 납치에 사용 됐던 차 안에 던져진 담배꽁초를 확보해 지문을 조회한 결과 알리바이 확인이 안 되는 범인 중 단 한명인 조현우(이강욱)의 것이었다.이태경이 송우용을 미행했다. 송우용은 이태경의 미행 사실을 모른 채 조현우를 만났다.
-
‘두시탈출 컬투쇼’ 이래서 인기 있는 프로에서는 말을...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8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스페셜 DJ 이국주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DJ 김태균은 "저는 바비 킴 씨 노래 중에 제일 좋아하는 노래가 사이버대학 광고 노래"라며 "컬투 사이버대로 한 번만 불러주시면 안 되냐"고 부탁했다.이국주는 "그때 제가 그냥 평소보다 덜 쪘다는 뜻으로 그런 말을 했다"고 덧붙였다."이래서 인기 있는 프로에서는 말을 함부로 하면 안 된다. 전보다 덜 쪘다 정도다. 9kg 정도 빠졌었는데 그 사이에 3~4kg 다시 쪘다"고 밝혔다. 김태균은 "그런데 티가 안 난다"고 하자 이국주는 "아까 티 난다고 하셨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