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그로우, 엔데믹 이후 온라인 교육 트렌드로 ‘3C’ 선정해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대표 이혜영)이 엔데믹 전환 후 인기 강의를 분석해, 새로운 온라인 교육 트렌드로 ‘3C’를 선정했다. 3C는 ▲Communication(소통), ▲Challenge(챌린지), ▲Conference(라이브 컨퍼런스)를 의미한다. 온라인 교육이 일상으로 자리잡으며 엔데믹으로 전환한 후에도 지속적으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실제 그로우의 올 2분기 매출이 1분기 대비 56% 증가했는데, 양방향 소통 강의, 챌린지 서비스 등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온라인 수업도 양방향 소통이 가능해야 높아진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출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강의 중에는 실시간 채팅으로, 강의 후에는 메신저, 커뮤니티 채널 등
-
신기한나라,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1위 선정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2년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에서 신기한나라가 유아교육서비스 부문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신기한나라는 영유아 전문교사와 프리미엄 한글교구로 학습하는 영유아 No.1 한글 학습 프로그램이다. 신기한나라가 31년 동안 정상의 자리를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은 끊임없는 제품 개발과 교육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노력이다. 영유아 전문교사인 ‘신나쌤’은 영유아 성장 발달에 대한 폭넓은 이해로 아이의 한 명 한 명 성향과 기질에 맞는 “아이핏학습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한글 교구는 아이의 창의사고력과 표현력을 키울 수 있도록 과학적으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또한 주
-
플레이인더박스 x 시꾸 콜라보레이션, 더현대 팝업스토어 오픈
더현대에서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MZ세대로부터 큰 인기를 끌었던 ‘플레이인더박스(PLAY IN THE BOX)’가 6월 17일부터 7월 17일까지 한 달간 플레이인더박스 더현대점에서 인기 브랜드 ‘시꾸’와 함께 캠핑을 테마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해당 팝업 스토어는 현장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시꾸 한정판 부채, 시꾸 바디필로우 등 증정품이 제공된다. 이번 ‘시꾸’와의 콜라보레이션은 ‘여름 캠핑’을 메인 콘셉트로 시꾸 캐릭터를 활용한 포토존과 시꾸의 특별한 굿즈들로 구성됐다. 40종이 넘는 다양한 MD는 물론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 참여 가능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하여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잇터널홀딩스, 순수 과즙 냉동식품 제조사 더벤과 동반성장 업무협약
F&B 엔터테인먼트 기업 잇터널홀딩스가 수제 천연 과즙 100% 아이스바 브랜드 ‘콜드팜 아이스팝스’의 제조사 더벤과 동반 성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27일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토대로 식재료 수급 관리, 메뉴 개발, 이벤트 기획, 상품 유통 등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상생 행보에 적극 동참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아 바캉스를 테마로 한 이색 메뉴 개발 등 공동 마케팅 활동에도 나설 방침이다. 잇터널홀딩스는 호텔식 식음 서비스에 엔터테인먼트를 가미한 F&B 시설 운영 및 관련 제품 유통 사업을 하는 기업으로 2017년 설립됐다. 전국 주요 관광지의 바와 클럽, 라운지 등을 직영 또는 위탁 운영
-
'美 이스턴프라임대학교' 제6기 명예박사 수여식 성료
미국 기독교 명문 이스턴프라임대학교(Eastern Prime University, 총장 나건용)는 24일 오후 5시 연세대학교 동문회관 3층 그랜드볼룸에서 '제6기 명예박사 수여식'을 거행했다.이날 행사는 부산 MBC 출신 김미영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으며, 8명의 학위 수여자 외에도 문기주 동문회장, 이창열 상임고문, 4기 명예박사 최진희 가수 등 많은 동문들과 축하객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나건용 총장은 "오늘 한국에서 제6기 명예박사 학위 수여식을 할 수 있도록 여건을 마련해 주신 총동문회 문기주 회장님과 이창열 상임고문님, 그리고 이스턴프라임대학교와 함께 하기로 하신 학위 수여자 분들께 감사를 드린다"라면서 "명예박사 수여식 방
-
공유오피스 브랜드 네오피스, 플래그십 오피스 '네오피스 그라운드' 오픈
성수동에서 유니크한 입지를 다져온 공유오피스 네오피스(NEOFFICE)가 플래그십 오피스 '네오피스 그라운드'(NEOFFICE GROUND)를 오픈했다, 네오피스는 그동안 영구조망 뷰(view)와 웰니스(wellness) 환경을 기반으로, 공유오피스부터 커스텀오피스까지 개인과 기업에 최적화된 업무공간을 제공해왔다. 이번에는 상가의 1층을 업무공간으로 변화시킨 플래그십 오피스를 선보였다. 플래그십 오피스를 선보이기 위해 1층을 선택한 이유는 고객 동선이 확보된 가시성과 접근성 때문이다. 대부분 핫플레이스의 1층은 화려한 카페, 레스토랑, 편집샵으로 꾸며지는 만큼 네오피스의 플래그십 오피스 또한 고객의 접근성을 높이고자 1층을 택한 것이다.
-
주식회사 우리들이야기 임직원 디지털미디어 마케팅 역량강화 교육실시
농수산물 온라인 유통 채널을 운영하는 ㈜우리들이야기는 디지털 미디어 진화의 선두주자로 활동하며 IT, 미디어, 소셜네트워크, 온라인, SNS 미디어 마케팅 등 기업역량 강화 교육의 전문기업인 ㈜한국디지털진흥원을 통해 ㈜우리들이야기 임직원 디지털미디어 마케팅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역량강화 교육은 지난해 광주광역시 북구청의 주관으로 진행한 “혁신 사회적기업가 멘토링 온라인 마케팅 전략” 교육에 이어 올해는 디지털 미디어 역량강화 교육의 심화 과정으로 진행하여 직원들의 실전 활용에 어려움을 해소하고 비대면 소비가 급증하는 시대적 상황을 고려해 직원들이 직접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기획
-
마끼다,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자작자동차동아리 MIP 무선 전동공구 지원
마끼다는서울과학기술대학교 자작자동차 동아리 MIP에 무선 전동공구를 협찬했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8월 잇따라 개최되는 전국 대학생 자작자동차대회 출전을 앞둔 서울과학기술대학교 MIP 동아리 학생들을 위해 마끼다에서 무선 전동공구 전달과 함께 안전한 공구 사용방법 교육을 진행했다.지원 제품으로는 자동차 제작에 필요한 마끼다 18V 무선 드라이버 드릴 DDF485, 무선 앵글 그라인더 DGA408, 무선 듀얼 광택기 DPO600, 무선 리벳 건 DRV150 그리고 마끼다 베스트 상품인 무선 임팩트 드라이버 DTD172가 전달됐다. 특히 18V 무선 임팩트 드라이버 DTD172이는 이전 모델보다 본체가 더 슬림하기 때문에 자동차 제작 시 협소한 부분에도
-
슈어, 메타버스 기술 활용한 ‘룸 디자인’ 일반 사용자에 공개
세계적 음향전문기업인 ‘슈어(SHURE)’에서 스템 에코시스템(Stem Ecosystem)의 핵심 운영 플랫폼인 ‘룸 디자인(Room Design)’을 일반 사용자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공개한다. 일반적으로 영상회의를 구축하는 과정에서 고객 요구사항의 정의와 분석이 명확하지 못하여 많은 시행착오가 발생하였다. 고객의 입장에서 많은 비용과 시간을 투자하여 영상회의 시스템을 구축하였음에도 투자에 따른 성능이나 회의실의 디자인적인 부분이 만족스럽지 못하였던 점, 구축된 회의실 장비의 성능에 대한 객관적이며 정형화된 테스트 방법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점은 영상회의 시스템 구축의 고질적인 문제였다.하지만, 스템 에코시스템(Stem Ecosystem
-
페넬로페, ‘씬씬씬 썸머’ 기저귀 특가 앵콜 방송 실시
더퍼스트터치의 하이엔드 영유아 브랜드 페넬로페는 28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씬씬씬 썸머’ 기저귀 특가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페넬로페 측에 따르면 이번 방송은 지난 7일 진행된 쇼핑라이브에서 신제품 씬씬씬 썸머에 대한 소비자 관심과 문의가 쇄도해 추가 기획됐다. 본 앵콜 방송은 이날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네이버 ‘키즈라이브데이’ 메인 기획전에 선정돼 특별 할인과 더불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먼저, 여름 기저귀 2022 씬씬씬 썸머를 비롯한 아기 물티슈 등 페넬로페 베스트셀러를 한데 모아 최대 38% 할인가에 선보인다. 신제품 '허그업’ 팬티 기저귀도 이날 방송을 통해 선공개할 예정이다.메인 제품
-
KB국민카드,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신용카드 부문 1위 선정
KB국민카드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2년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에서 신용카드 부문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는 ‘추천(Recommendation)’의 관점에서 브랜드경쟁력을 평가하며, 대한민국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제품, 서비스, 기업에 대해 ‘소비자의 브랜드 추천 수준’을 측정한다. 올해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추천이 활발히 이루어지는 총 50개 산업군에 걸쳐 진행되었다.KB국민카드는 지급결제플랫폼 ‘KB페이’, 마이데이터 중심의 생활 밀착형 통합자산관리 플랫폼 ‘리브메이트’와 2022년 4월 리뉴얼한 고객
-
수프라(SUPRA), 한정판 NFT 여름 캡슐 컬렉션 공개
수프라(SUPRA)가 NFT 시장의 BAYC (BORED APE YACHT CLUB) #7298과 콜라보한 한정판 여름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본 컬렉션은 오는 7월 4일부터 무신사에서 구매 가능하며, 자사몰에서는 여름 캡슐 컬렉션뿐만 아니라 22SS 신규 메타패션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다.특히, 이번 한정판 여름 캡슐 컬렉션은 티셔츠, 쇼츠 등 의류뿐 아니라 모자, 에코백, 양말 등 다양한 액세서리 라인도 함께 출시되어 선보인다.이밖에도 수프라는 지난 5월, 이미 한 차례 #7298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국내 패션 브랜드 최초로 NFT 완판을 기록하는 등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
코비온라인, 코비아키S 업그레이드 버전 공개 테스트 진행
메타버스 플랫폼 서비스 전문기업 한국가상현실㈜(대표 장호현)의 전문 인테리어 플랫폼 ‘코비온라인’이 업그레이드된 버전의 ‘코비아키S 64비트’ 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한국가상현실을 20년 이상 쌓아온 VR 기술력을 바탕으로 건축/인테리어, 공간관리, 프롭테크, 교육/훈련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맞춘 차별화된 메타버스 기술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 중 자체적으로 서비스하는 메타버스 인테리어 플랫폼 ‘코비온라인’에는 회사가 보유한 VR, AI, 빅데이터 등 차세대 ICT 기술력이 집약되어 있으며, 대표 소프트웨어인 ‘코비아키S’는 3D CAD, 스케치업 등 전문적인 3D 프로그램 스킬 없이도 누구나 쉽고 빠르게
-
커지는 ‘반려식물’ 시장 속 플랜테리어 업계 고급화 트렌드 자리잡아
최근 반려동물 대신 반려식물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반려동물과 달이 실내에서 가까이에 두고 큰 수고로움 없이 편하게 키울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이다. 여기에 펜데믹 사태를 겪으면서 집안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지나 보니 홈가드닝, 플랜테리어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급격하게 증가한 것이다. 이처럼 실내에서 기르는 반려식물 시장의 성장세가 커지자 2021년 이후 식테크, 식집사 등의 식물 관련 신조어가 탄생하며, 반려식물의 고급화 추세 속 소비자들이 식물의 효용성을 따져보고 더욱 가치 있는 관엽식물을 찾는 경향이 두드러지고 있다. 이에 따라 반려식물 시장의 높아진 소비자 눈높이와 니즈에 맞추기 위한 기업들의 연
-
시티건설·시티문화재단, 충남 지역 아동·청소년 5년 연속 지원
시티건설은 ‘함께 사는 세상, 더불어 사는 삶의 가치’의 실천을 위해 문화예술을 매개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시티건설의 사회공헌 활동은 시티문화재단을 통해 추진되고 있다. 시티문화재단은 시티건설이 경영철학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와 소통하기 위해 설립한 비영리문화재단으로, 특히 충남 지역사회를 기반으로 문화 혜택에서 멀어져 있는 아동·청소년의 문화향유기회 확대 및 문화복지를 실천하기 위한 활동을 5년째 이어오고 있다.시티문화재단은 2018년 충남문화재단과의 MOU 체결을 시작으로 충남문화재단과 함께 ‘찾아가는 문화공연’, ‘문화소외지역 문화예술진로캠프’, ‘학교 밖 청소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
아시아의 빛 '중국 우수 중국어 영화 시리즈' 전시행사 시사회 서울서 개최
2022중한 외교 30주년과 중한 문화 교류를 맞아 우수한 중국어 영화 홍보와 중한 문화교류를 더하기 위하여 서울 중국 문화센터, 성동문화 재단, 재한 영화인 협회에서 공동 주최; CZ 엔터테인먼트에서 진행한 2022년 아시아의 빛 '중국 우수 중국어 영화 시리즈' 전시행사 시사회가 지난 5월 한국 동국 대학 문화관 극장에서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서울 중국 문화센터 부주임 이도 붕, 전 한국 영화제작가 협회 이사장 김흥준, 서울 중국 문화센터 정보부 책임자 고령, 한국 영화배우 엄인선 및 여러 한국청년 배우, 중국 재한 유학생과 인민일보, 인민 네트워크, 한국 뉴스 핌 통신사 등 매체 기자가 시사회에 참석하였다시사회에서 방영한
-
에듀윌 ESG위원회, "교육 지원 통해 수천 명 청소년의 꿈 응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ESG위원회는 10여년의 시간동안 2009년 시작한 학교 밖 청소년 검정고시 지원 프로그램과 2010년 시작한 장학금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매년 청소년 수 백명의 미래를 응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듀윌 ESG위원회는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과의 업무 협약 이후 14년째 전국 보호관찰소에 학교밖 청소년을 위한 검정고시 온라인 강의 수강권 및 교재를 기부하고 있다.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고, 범죄 예방에도 기여하고자 시작된 에듀윌 ESG위원회의 대표적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꾸준한 기부를 통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및 법무부장관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2019년부터는 구로경찰서와 함께 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