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힐링쉴드, 갤럭시 시리즈 Z플립3·폴드3 하이레벨 보호필름 출시
보호필름 전문 브랜드 힐링쉴드가 갤럭시 S22 울트라에 이어 갤럭시 Z플립3, Z폴드3, S21울트라를 포함한 하이레벨 보호필름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힐링쉴드 하이레벨 보호필름은 필름 부착 전 부착위치를 고정시킬 수 있는 포지셔닝 라인이 더해진 제품으로 유연성이 뛰어난 우레탄 소재의 필름 부착에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해 가이드 툴과 같은 도구의 도움 없이도 쉽게 부착이 가능한 새로운 부착방식을 접목시킨 보호필름이다.또한 엣지 형태의 디스플레이 화면을 가진 애플워치 시리즈와 갤럭시S22 울트라 전용 제품으로 첫 출시된 보호필름 라인업이며 기존 프라임 고광택의 투명한 화질과 들뜸 없는 풀커버 핏, 스크래치 복원력
-
편강한의원 서효석 대표원장, 경희대학교에 발전기금 1억원 기부
편강한의원 서효석 대표원장이 모교 경희대학교에 발전기금 1억원을 기부했다. 지난 24일 경희대 서울캠퍼스 본관에서 진행된 이번 발전기금 전달식에는 편강한의원 관계자 및 경희대 한균태 총장 등이 참석했다.한의학과 66학번인 서 원장의 이번 기부금은 ‘경희한의노벨프로젝트’기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경희한의노벨프로젝트’는 경희한의노벨프로젝트는 한의학의 세계화를 위해 공표된 한의과대학의 프로젝트이다. 한균태 총장은 “편강탕으로 유명한 편강한의원은 중국, 미국 등에 편강탕을 수출하며 한의학의 세계화에 일조하고 있다. 이번 발전기금을 원동력 삼아 한의학의 세계화에 더욱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서효석 원장은 “경
-
멜킨스포츠, '멜킨 바드라 코르크 험블 요가블럭' 선보여
스포츠용품 전문브랜드 멜킨스포츠가 집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홈트 요가도구인 멜킨 바드라 코르크 험블 요가블럭을 선보였다.멜킨이 선보인 요가용품 멜킨 바드라 코르크 험블 요가블럭은 전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고퀄리티의 포르투갈산 코르크를 사용하였다. 와인 마개나 항공기 부품 등에 사용되는 코르크는 분해 및 재사용이 가능한 지속 가능한 친환경적 소재이다. 또한 멜킨 바드라 코르크 험블 요가블럭은 벌목하지 않고 재배한 오크나무 껍질을 사용하여 만들었으며 약 8억개의 세포 사이 사이에 혼합 기체로 채워 밀도를 높였다.멜킨 바드라 코르크 험블 요가블럭는 코르크 100% 소재로 구성되어 내구성이 우수하며 입자 형태가 벌집 구
-
글루업, 중기부 예비유니콘 선정 소식 전해
글루업이 중소벤처기업부의 ‘예비유니콘 특별보증 지원 대상기업’에 최종 선정되었다는 소식을 전했다. ‘예비유니콘 특별보증 제도’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K-유니콘 육성 사업 중 하나로, 시장에서 검증받은 기업 중 뛰어난 성장성과 혁신성을 갖춘 기업을 선정한다. 이후 기업가치가 1조원 이상인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중기부 설명에 따르면 이번에 선정된 기업의 평균 업력은 7.4년, 매출액은 171억원, 고용인원은 100명이다. 투자유치금액도 평균 354억원으로 전년의 222억원보다 높았고, 기업가치도 1950억원으로 전년의 1075억원보다 향상됐다. 2018년 설립된 글루업은 작년 아기유니콘 선정에 이
-
다올홈, 여름 홈웨어 풍기인견 캡내장 잠옷 선봬
다올홈에서 풍기인견을 사용하여 여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홈웨어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풍기인견 100%로 만들어졌으며, 제품에 사용된 풍기인견은 흔히 냉장고 섬유라 불리는 원단으로 통기성이 높고 열 배출이 원활한 것이 특징이다.또한 이번 제품은 여성들이 브래지어를 착용하지 않아도 시선 의식을 하지 않고 입을 수 있는 패드 내장형 제품이다. 내장된 패드가 움직일 때 마다 들뜨거나 심하게 티가 나는 기존의 노브라 제품의 단점을 보안하기 위해 자연스럽게 몸에 밀착되도록 제작된 패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캡만 따로 세탁하거나 새로운 캡으로 교체가 가능하며 캡을 제거하고 일반형으로도 입을 수 있다. 업체 관계
-
KICC한국정보통신, 메버(mever)와 메타버스 플랫폼 결제 MOU 체결
결제 전문회사인 한국정보통신이 실물경제 메타버스 플랫폼사 메버(mever)와 협업하여 메타버스 결제분야에 진출한다고 전했다. 현재, 메타버스 시장에서의 결제방식은, 실물거래가 일어나지 않아 통상 게임아이템 거래방식인 웹결제방식이거나, 인앱결제 방식을 사용하고 있다.하지만, 이번 협약을 통해 소비자와 사업주가 가상기반 속에서 실물거래 및 결제까지 동일하게 할 수 있게 한다는 것이 특징이다.메타버스가 탑재된 결제기기가 산업별 사업장에 비치가 되고, 소비자는 모바일을 통해서 메타버스에서 무한하게 방문하고 활동하는 식이다.KICC한국정보통신의 임원은, "전통적 결제사업자에서 제대로 된 메타버스를 적용한 사례는 아직까
-
‘메리 시리즈’부터 ‘레인보우 팝핑’까지…요거프레소, 매달 새로운 시도로 주력 메뉴 다각화
국내 토종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가 매달 트렌드를 반영한 발 빠른 신메뉴 출시로 치열한 카페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탁월한 메뉴 개발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요거프레소는 요거트 아이스크림이라는 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 개발을 통해 일찌감치 ‘시그니처 메뉴’를 확보한 바 있다. 달콤하게 섞인 스무디 위에 담긴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아낌없이 얹은 토핑이 인상적인 요거프레소의 시그니처 메뉴 ‘메리 시리즈’는 누적 판매량 1,000만잔을 돌파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요거프레소는 이러한 메리 시리즈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매달 계절과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메뉴를 출시하며 더욱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을 증명해
-
이동욱과 함께한 티쏘 씨스타 여름 화보 공개
169년 전통의 스위스 메이드 워치 브랜드 티쏘(TISSOT)에서 앰버서더 배우 이동욱 & 남성지 GQ와 함께한 씨스타 컬렉션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무더운 여름, 이국적인 풍경의 럭셔리 리조트에서 여유롭게 휴가를 즐기는 컨셉으로 촬영된 이번 화보는 이동욱과 티쏘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씨스타(Seastar) 컬렉션이 만나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이동욱이 착용한 씨스타 2000 프로페셔널 파워매틱 80은 작년에 출시되어, ‘괴물 스펙 다이버 워치’ 라고 불릴 만큼 시계 매니아와 전문 다이버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다이버 워치로 22년 새로운 다이얼 컬러와 스트랩이 화보를 통해 첫 공개되었다. 해당 제품은 직경 46mm로 블
-
비엣젯항공, 다낭~부산 노선 신규 개통…한국-베트남 추가 노선 확장 계획 발표
베트남 최대 민간 항공사 비엣젯항공(Vietjet)이 부산과 다낭을 잇는 노선에 대한 신규 개통을 알렸다.이와 더불어 다낭과 싱가포르, 뉴델리, 뭄바이, 하이데라바드, 아메다바드, 벵갈루루를 연결하는 추가적인 노선 취항 계획도 함께 밝혔다. 해당 신규 노선은 오는 7월부터 매주 4~7편 왕복으로 운항된다.최근 베트남은 코로나19와 관련된 입국 규제를 해제하여, 비엣젯항공은 서울과 베트남 주요 지역을 연결하는 노선을 발표한 바 있으며, 현재 서울(인천)과 나트랑, 푸꾸옥, 하노이, 호치민, 다낭을 연결하는 노선이 재개됐다. 또한, 부산~하노이, 나트랑과 대구~다낭 노선 역시 올해 운항을 재개할 예정이다.이번 발표는 팜 민 찐(Pham Min
-
에듀윌 공무원 교육학 고세훈 교수 “쉽고 간단하고 교육학 마스터하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에서 공무원 교육학을 강의하고 있는 고세훈 교수는 “이해를 한번에 할 수 있도록 강의해 수험생들이 교육학을 빠르게 끝낼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말했다.고 교수는 교육현장 실사례를 통해 이해가 되도록 하고, 교육학 핵심개념 마인드맵을 이용해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강의를 한다. 또 교육행정직 빈출주제 중심으로 한번에 교육학 개념을 확립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짜고 있다.기본이론과 심화이론, 기출분석특강, 단원별 문제풀이, 전범위 문제풀이, 핵심정리 등 정규과정 외에도 기초입문특강, 핵심요약특강 등 테마특강도 진행한다.고 교수는 올해 2월 에듀윌 공무원 강의에 입성했으며 고득점을 위한 강의
-
무인 셀프 사진관 '스냅치즈', 30호점 천안 신부동점 오픈
무인 셀프 사진관 '스냅치즈'가 2022년 2월 부산 서면점을 시작으로 4개월 만에 30호점 천안 신부동점을 오픈 했다. 특유의 깔끔한 흰색 배경과 치즈의 귀여운 시그니처 인테리어를 특징으로 점차 지점을 늘려가는 '스냅치즈'는 귀엽고 깔끔한 콘셉트의 무인 셀프 사진관이다.셀프 포토 부스에 촬영의 품질 향상을 위한 촬영 조명이 추가로 세팅되어 만족스러운 실물 사진을 받아볼 수 있다는 점도 특별하고, QR코드를 찍으면 영상까지 받아볼 수 있어 만나면 실물 사진을 찍는 것이 일상인 MZ세대의 선호도를 이끌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매장의 깔끔함을 유지하기 위하여 찍은 사진을 기념하여 붙이는 공간이 별도로 구성된 '스냅치즈'는 매
-
아베크, 브랜드 K(BRAND-K)’ 2기 재인증
반려동물 케어 솔루션 전문 기업 ㈜아베크(avec)가 3년 연속 ‘브랜드 K(BRAND-K)’에 선정되었다.‘브랜드 K’는 분야별 전문가와 국민이 선정에 참여하며, 국민이 직접 고른 브랜드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이렇게 엄선된 브랜드 K제품은 국내외 온라인 플랫폼 ‘브랜드 K관’,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수출 상담회’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아베크는 ‘아베크 케어룸’으로 2020년 1기 선정에 이어 올해 2기 선정 제품으로 재인증 받았다. 아베크 케어룸은 한달에 2~3회 정도 반려동물 목욕 후 드라이용으로만 사용되는 펫드라이룸과 달리 반려동물이 스스로의 공간으로 인지해 평소에는 펫하우스로 사용하면서 살균 케어까지
-
더골드클래스 용산 청파점, 7월 1일 오픈
골프 스튜디오 “더골드클래스”가 7월 1일, 용산 청파점을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더골드클래스 용산 청파점”은 대형 프라이빗룸 2개로 이루어져 있어 주변 눈치를 보지 않고 자유롭게 골프 연습 및 레슨에만 집중할 수 있으며, 글로벌적으로 가장 인지도와 정확도가 높은 스윙 분석 전문 기기인 트랙맨을 설치하여 데이터의 정확도가 높다는 점을 강조했다.특히, 용산 청파점은 다른 지점들과는 달리 골프 클럽 피팅 전문점인 “TPC” 업체와의 콜라보를 통해 오픈하게 된 지점인 만큼 퍼팅 전용룸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으며 퍼팅 레슨 및 퍼팅 분석을 받을 수 있다.개인 맞춤형 퍼팅 분석과 레슨을 통해 본인의 골프 실력을 더욱 정확하고
-
릴리바이레드, 불법유통 및 가품 방지를 위해 네모인 QR정품인증 서비스 도입
디와이디(대표 정창래)의 색조 전문 브랜드 릴리바이레드가 불법유통 및 가품방지를 위해 ‘네모인 QR정품인증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밝혔다.디와이디 관계자는 “릴리바이레드 화장품의 해외수출 규모가 해마다 늘어나고 있어 불법 유통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를 막기 위해 네모인 정품인증 서비스를 적용하기로 했다”며 “베스트 셀러인 ‘나인투나인 서바이벌 펜라이너’부터 정품 인증 라벨을 선 적용할 예정이다. 철저한 정품 관리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보호하고 제품의 진정성을 유지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네모인 QR정품인증서비스는 제품에 부착된 QR스티커를 통해 정품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로 다국어를 지원하여 해외 소
-
TS트릴리온, 새치 염색샴푸 관련 소신 밝혀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선보이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새치 염색샴푸 시장에 진출하지 않겠다는 소신을 밝혔다. 현재 샴푸 사용만으로 모발이 갈변되어 새치가 염색된다는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화장품 업계에서는 갈변 샴푸를 출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새치 염색샴푸의 인기 요인으로는 염색약은 산화제와 염모제가 함유되어 있어 모발 손상 및 염색 과정이 번거롭지만 변색 샴푸는 산화제 무첨가와 편리한 사용법이 손꼽힌다.TS샴푸는 4년 전 이미 새치 염색 샴푸 개발을 진행한 바 있다. 당사는 개발 중에 논란의 중심에 있는 124-THB 성분을 사용하지 않으면 큰 변색 효과를 얻기 어렵다는 점을 알게 되
-
제28회 전주맘아랑베이비페어, 7월 14일 전주화산체육관 개최
예비·육아부모를 위한 제28회 전주맘아랑베이비페어가 7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나흘간 전주화산체육관에서 열린다. jtv전주방송이 주최하는 이번 전주베이비페어에는 임신·출산·육아 등 전 분야의 산업이 모일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는 육아, 교육, 학습용품, 도서 등 여러 관련 업체가 참여하며 다양한 신규 상품이 전시된다. 임산부를 비롯한 영유아 부모들을 위한 정보와 식품, 안전용품, 금융, 의료, 가구, 인테리어, 문구, 출판 등 육아 관련 최신제품과 트렌드에 관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사전등록 시 박람회 기간 동안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참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
결혼정보회사 듀오, 초혼 부부 2932명 대상으로 조사한 '혼인통계 보고서' 발표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성혼회원 4만 4천여 명 중 최근 2년 사이(2020년 6월~2022년 5월) 혼인한 초혼 부부 2,932명(1466쌍)을 표본 조사한 결과를 토대로, ‘2022년 혼인통계 보고서’를 발표했다. 듀오의 성혼 남성 표준모델은 ▲37.0세 ▲연소득 6,500만원 ▲4년제 대졸 ▲신장 175.3cm ▲일반사무직 종사자며, 여성 표준모델은 ▲33.9세 ▲연소득 4,200만원 ▲4년제 대졸 ▲신장 162.9cm ▲일반사무직 종사자로 나타났다.결혼정보업체 듀오의 성혼회원 평균 초혼 연령은 남성 37.0세, 여성 33.9세이다. 17년 전(2005년 남 33.8세, 여 30.4세)과 비교해 남성은 3.2세, 여성은 3.5세 올랐다. 올해 통계청이 발표한 평균 초혼 나이(남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