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애니콩, 신규 굿즈상품 친환경 소재 타이백 출시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는 애니콩(대표 안은진)이 굿즈상품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친환경 소재의 타이백을 출시하고 애니콩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판매를 시작했다. 애니콩 타이백은 코로나19를 포함한 여러 위험 요소를 최소화 할 수 있는 특별한 보호직물 소재로 제작된 가방으로, 타이백은 세계적인 산업 기술력을 가진 듀폰(DUPONT)에서 개발하여 50년이 넘는 기간 동안 다양한 산업의 보호, 안전분야에 사용되고 있는 고기능 부직포 소재를 사용한 제품이다.애니콩은 이 타이백에 크라프트 색상의 원단에 애니콩 메인 캐릭터인 ‘콩부장’과 애니콩 로고를 새김으로써 애니콩 굿즈상품 프로젝트의 첫 번째 제품으로 선보였다
-
한국공학대학교 창업보육센터, '2022 권역BI 컨소시엄' 참여기관 선정
한국공학대학교 창업보육센터가 '2022년 권역 BI (Business Incubator, 창업보육센터) 컨소시엄 창업육성 지원사업'(이하 2022년 권역BI 컨소시엄)에 최종 선정되었다고 밝혔다.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22년 권역BI 컨소시엄'은 수도권 내 약 90여개 BI들이 각 권역 BI들과 컨소시엄을 구성하고 인근 벤처 창업 클러스터를 연계해 각 센터 내 창업기업의 스케일업을 지원하는 공모사업이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수도권 내 BI를 대상으로 올해 처음으로 시행하며, 오는 12월 31일까지 컨소시엄 당 2억 5000만원씩 총 5억원의 사업비를 지원한다.한국공학대학교 창업보육센터는 경기 서부권역 내 3개 BI(안산대학교BI, 경기과학기술대학교BI,
-
NFT 정보 자동 거래 플랫폼 엔에프코어, 글로벌 거래소와 파트너쉽 확장 나서
글로벌 NFT 정보 자동 거래 플랫폼 엔에프코어(NFCore :NFCR)가 백서에 공개된 바와 같이 글로벌 NFT거래소와의 파트너쉽의 확장에 나선다. 엔에프코어의 핵심은 많은 우수 NFT거래소의 작품에 대한 DB를 확보하여 이 중 가치성장가능성이 높은 작품을 분류하여 리포트를 해주는 것이 핵심 비즈니스 모델인 만큼 NFT거래소와의 데이터 및 작품교환 확대가 중요 관건이다. 엔에프코어 관계자는 곧 글로벌 유력 NFT거래소와의 협력확대를 통해 훨씬 더 내실있는 플랫폼으로 성장하게 될 기반을 단단히 갖출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NFCore는 세계 10위권 거래소인 엘뱅크에 상장이 되어 있다.
-
블록체인 대형 건설 프로젝트 월드피에프, 글로벌 10위권 거래소 Lbank 상장
새로이 선보이는 글로벌 블록체인 대형 건설 프로젝트 월드피에프(WorldPF:WDPF)가 첫 상장부터 24시간 거래액이 2조원에 달하는 세계 10위 상위권 거래소인 Lbank(엘뱅크)에 상장된다. 글로벌 블록체인 대형 건설 프로젝트 월드피에프(WorldPF:WDPF)는 블록체인 ERC20 솔루션에 기반한 대형 건설 프로젝트 관리 플랫폼이다. 대규모 건설 프로젝트의 시작시점부터 이에 참여하는 건설사, 금융사, 정부기관, 자재공급업체등의 모든 활동과 자금내역을 투명하게 블록체인으로 관리하여, 공사기간과 자금의 투입을 최소화하여 글로벌 대형 건설 프로젝트의 수익성과 투명성을 극대화 할 목적으로 출시된다.
-
단순생활, ‘단순 LED 타프팬·타프팬 PRO’ 출시
미니멀 라이프 브랜드 단순생활이 신제품 ‘단순 LED 타프팬/타프팬 PRO’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단순 넥밴드 선풍기를 비롯해 에어 휴대용 선풍기, 이동식 미니 냉풍기 등 계절가전 영역을 확대하고 있는 단순생활은 이번에 출시한 단순 LED 타프팬/타프팬 PRO를 통해 더욱 풍성한 여름 계절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게 되었다.금번 출시한 단순 LED 타프팬/타프팬 PRO는 7엽 블레이드를 사용하고, 200mm, 280mm크기의 팬을 통해 야외에서 사용해도 충분한 풍력을 가진 제품으로, 풍속은 4단계로 세심한 사용이 가능하며, 헤드 본체 상하 60도, 핸들 180도로 상황과 위치에 따라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삼각대 탈부착이 가능해 고정하여 사용하거
-
케이씨지(KCG), 2022 대한민국 혁신인물 브랜드 대상 수상
KCG(대표 김동인)이 6월 29일 개최된 ‘2022 대한민국 혁신인물 브랜드 대상’에서 ‘고객만족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대한민국 혁신인물 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대한민국을 빛낼 혁신 인물, 기업, 기관, 브랜드를 발굴하여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한국전력거래소,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공공주택지구 전국연대 대책협의회, 사천시설관리공단, ㈜효벤트, 피닉스 스튜디오, ㈜에코피온, ㈜성심건업 등 총 52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
bhc 족발상회, 제일창업박람회 성황리에 마쳐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운영하는 순댓국 전문점 ‘큰맘할매순대국’과 고품격 족발 브랜드 ‘족발상회’가 2022년 제일창업박람회에 참가,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큰맘할매순대국과 족발상회는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강남구 세텍(SETEC)에서 개최된 ‘제일창업박람회 in 서울’에 부스를 열고 예비 창업자들을 만났다.전국 각지에서 개최되는 제일창업박람회는 매년 600여 개 브랜드, 1600여 개 부스 규모로 열리고 있으며 6만여 명이 입장하는 대규모 행사다. 2022년 제일창업박람회는 부산(2월), 인천(5월), 서울(6월), 대구(7월), 대전(9월), 광주(12월) 등 6개 대도시에서 순차 진행되는 것으로 부산, 인천에 이어 이번에 서울에
-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인천논현 직영점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총괄부회장 지성규)의 인천논현 직영점이 새롭게 리뉴얼해 재오픈하며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바디프랜드 인천논현 직영점은 올해로 6주년을 맞으며 새단장했다. 화이트와 우드의 따뜻한 컨셉의 인테리어를 통해 고급스럽고 쾌적한 분위기의 전시장으로 고객을 맞는다. 수인분당선 인천논현역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 건물 내 대형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 방문 또한 용이하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7월 2일부터 17일까지 인천논현 직영점에서 할인 및 사은품 이벤트를 펼친다.먼저 이벤트 기간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커피 또는 탄산수 등 웰컴 드링크와 함께 선착순으로 골프공 1세트(3
-
도심 라이딩을 위한 브롬톤 마니아 축제 ‘2022 BWCK’ 성료
영국 접이식 자전거 브랜드 브롬톤(Brompton) 오너들의 축제 ‘브롬톤 월드 챔피언십 코리아(Brompton World Championship Korea)’가 올해 ‘브롬톤 월드 챌린지 코리아(Brompton World Challenge Korea / 이하 BWCK )’로 명칭을 변경하고 최근 대회를 성료했다고 밝혔다.지난 5월 23일부터 6월 12일까지 진행된 브롬톤 월드 챌린지 코리아는 브롬톤 오너라면 누구에게나 문호가 개방된 축제다. 참가를 위해서는 독특한 드레스 코드를 요한다. 일반적인 라이딩 수트 대신 셔츠, 넥타이, 재킷을 필수로 갖춰야 레이스에 참가할 수 있는 것. 이는 도시에 거주하고 일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탄생한 브롬톤의 가치를 환기한다는 취지다.새롭게 명
-
‘인생네컷’ 도구리 프레임 출시 기념 인증샷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셀프 스튜디오 ‘인생네컷’이 오는 7월 24일(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도구리 프레임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생네컷’은 엔씨소프트 캐릭터 브랜드인 ‘도구리(DOGURI)’와 콜라보하여 총 8종의 프레임을 출시했다. 도구리는 사회초년생을 상징하는 캐릭터로 최근 MZ세대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인생네컷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 인생네컷 도구리 프레임과 촬영 △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인생네컷, 도구리, 인생네컷도구리, 도구리프레임)과 함께 게시 및 공식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태그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며, 2등 도구리 굿즈 5만원 상당
-
사운드바디 사운드스킨 성신 D.Origin센터 오픈
사운드바디 사운드스킨 성신 D.Origin센터가 지난 27일 오픈식을 진행했다.이날 사운드바디 사운드스킨의 김혜나 대표원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만족경영과 직원 업무환경 개선에 신경 쓸 것이라고 언급하며 사운드바디의 발전을 예고했다.사운드바디 사운드스킨은 건강한 몸과 건강한 피부를 만든다는 이념을 가진 브랜드다. 각 지점의 꾸준한 외부경영뿐만 아니라 업무지원팀의 체계적인 관리와 같은 철저한 내부경영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
정금길세공소, 2022 대한민국 혁신인물 브랜드 대상 수상
정금길세공소(대표 김명수)가 6월 29일 개최된 ‘2022 대한민국 혁신인물 브랜드 대상’에서 ‘귀금속 4차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대한민국 혁신인물 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대한민국을 빛낼 혁신 인물, 기업, 기관, 브랜드를 발굴하여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한국전력거래소,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공공주택지구 전국연대 대책협의회, 사천시설관리공단, ㈜효벤트, 피닉스 스튜디오, ㈜에코피온, ㈜성심건업 등 총 52개 기업/인물/브랜드가
-
가정폭력으로 인한 이혼 시 2차 피해를 방지하려면
가정폭력으로 인해 이혼소송을 제기하려고 할 때 폭행을 당한 피해자는 가해자로부터 2차 피해를 당할까 두려워 적극적으로 소송을 진행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한다. 이 때 가해자의 접근을 금지시키거나 일정한 조치를 하지 않으면 가정폭력을 행사한 배우자가 자신을 상대로 어떠한 법적 대응을 하였다는 데에 앙심을 품고 다가올 수 있기 때문에 스스로를 지킬 수 있는 제도를 알고 이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가정폭력은 일회성에서 멈추지 않고 상습적으로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우선적으로 초기대응을 확실히 하는 것이 중요한데 가정폭력 가해자가 처음부터 무자비하게 상대를 폭행함으로써 시작되는 것이 아니라 물건을 던지거나
-
국악 베스트셀러 '해금첫걸음', 'THE FIRST OF HEAGUEM'으로 국악 세계에 전해
예술/대중부문 베스트셀러로 선정된 <해금첫걸음>이 <THE FIRST OF HEAGUEM>으로 영역되어 세계에 국악의 아름다움을 전하고 있다.<THE FIRST OF HEAGUEM>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만든 외국인을 위한 해금 단행본 이후 두 번째로 영어로 된 단행본으로 국악의 아름다움을 쉽게 표현했다.<해금첫걸음>과 <THE FIRST OF HEAGUEM>은 한국국악교육연구학회 고문이자 중요무형문화재 제30호 가곡 보유자인 조순자 국악인의 추천을 받았다.이외에도 부산교육대학교 음악교육과 정은경 교수, 제44호 서울시 무형문화재 삼현육각 보유자 김무경 명인, 전 추계예술대학교 교육대학원 원장 김정수, 부산대학교 한국음악학과 성
-
bhc치킨, ‘전국 지역별 가맹점 소간담회’ 열어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지난 4월 전국 가맹점 협의회 회의를 개최한데 이어 동반성장을 위한 ‘2022 전국 지역별 가맹점 소간담회’를 열고 가맹점과의 소통 강화를 위한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 bhc치킨은 대전충청 지역의 소간담회를 시작으로 수도권, 대구경북, 광주전라, 부산경남, 제주, 강원 지역을 순차적으로 방문해 현장의 목소리 청취를 비롯한 경영 성과와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다양한 의견 교환과 이에 대한 공감대 형성에 나서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간담회 일환으로 bhc치킨은 지난 14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창고43 삼성점에서 임금옥 bhc치킨 대표를 비롯한 경영진과 수도권 지역 가맹점 사업주 1
-
법무법인AK, 2022 대한민국 혁신인물 브랜드 대상 수상
법무법인AK(대표 안종오)가 지난 29일 개최된 ‘2022 대한민국 혁신인물 브랜드 대상’에서 ‘법률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대한민국 혁신인물 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대한민국을 빛낼 혁신 인물, 기업, 기관, 브랜드를 발굴하여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한국전력거래소,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공공주택지구 전국연대 대책협의회, 사천시설관리공단, ㈜효벤트, 피닉스 스튜디오, ㈜에코피온, ㈜성심건업 등 총 52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
-
록시땅, 이준호와 함께한 버베나 썸머 파라다이스 2편 영상 공개
록시땅(L’OCCITANE)이 이준호와 함께한 2022 버베나 썸머 파라다이스 2편 영상 및 화보를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버베나 썸머 파라다이스 영상 및 화보는 이준호가 참여했으며, 바다의 청량함과 싱그러운 버베나의 모습을 표현했다. 록시땅 관계자는 “이준호의 깨끗하고 시원한 이미지와 버베나의 조합에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셨다”며, “이번 후속편 영상을 통해 올 여름 무더위를 이겨내시길 바라겠다”고 전했다.한편, 록시땅은 ‘2022 버베나 리미티드 에디션’을 30일 오늘 출시한다. 이번 2022 버베나 리미티드 에디션은 리미티드 패키지의 오 드 뚜왈렛, 버베나와 멘톨 성분의 바디 샤워 젤, 바디 젤과 핸드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