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결혼정보회사 듀오, 결혼 여부에 따른 삶의 만족도 및 성격 특성 관련 연구결과 소개
‘심리학 저널(Psychological Science)’에 발표된 독일 브레멘대 연구팀의 결과에 따르면, 평생 독신으로 살아온 사람들은 결혼을 한 사람들에 비해 삶의 만족도가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결혼정보회사 듀오는 3일, 결혼 여부에 따른 삶의 만족도 및 성격 특성에 대한 연구결과를 소개했다.이들은 50세 이상 중·장년층 7만 7,000명의 독신과 기혼자들을 대상으로 연구를 진행했으며, 독신인 사람들은 결혼을 한 사람들보다 외향성, 성실성, 개방성 등의 성격 특성에서 배우자가 있는 사람들에 비해 소극적인 태도를 보였다고 발표했다.이는 결혼이 단순히 두 사람 간의 법적 결합이 아니라, 서로의 결핍을 채워주며 상호보완(相互補完)하는 관계
-
래디웰,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아난티 이터널저니 온라인몰 입점
바이오 전문기업 그래디언트(대표 이기형)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래디웰이 아난티 이터널저니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한다고 밝혔다. 이터널저니는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플랫폼을 넘어 브랜드의 스토리와 철학을 전달하며 고품질 제품을 큐레이팅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래디웰은 이번 입점을 통해 건강기능식품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고객층과 더욱 긴밀히 소통할 예정이다. 이번 입점으로 래디웰은 프로바이오틱스 시그니처 3종을 비롯해 프리바이오틱스, 키즈 유산균, 베이비 유산균, 파로 곡물효소 등 전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보이는 것 너머까지, 건강에 대한 집념'을 브랜드 철학으로 삼
-
홍익대학교 AI·실감미디어콘텐츠학, 실감 미디어 콘텐츠 개발 역량 키워
홍익대학교 일반대학원 AI·실감미디어콘텐츠학(학과장 한정엽교수)은 AI Transformation(AX) 시대를 준비하기 위한 실무 중심의 석사과정, 박사과정 커리큘럼을 운영한다. 학생들은 국가R&D사업과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AI 기반 기술과 실감 미디어 콘텐츠 개발에 필요한 종합적인 역량을 쌓게 된다.AI·실감미디어콘텐츠학은 지난 2023년 신설되어, 예술적 소양을 바탕으로 AI 응용소프트웨어 활용 능력 및 실감콘텐츠 기획 및 제작 능력을 갖춘 테크니컬 아티스트를 육성하는데 목표가 있다. 2024년도부터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글로벌 문화기술(CT) 전문인력양성사업을 운영하며 국제협력연구 프로그램을 통해 문화기술 분야의 글로벌
-
AI 감성 채팅 앱 '버터컵', 베타 서비스 론칭
AI 채팅 애플리케이션 '버터컵(Buttercup)'이 원스토어를 통해 지난달 27일 베타 서비스를 시작했다. '버터컵'은 감정을 이해하고 상호작용할 수 있는 맞춤형 캐릭터와의 대화를 지원한다.버터컵은 사용자와의 감정적 연결을 위해 다양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하루에 한 번 새로운 AI 캐릭터를 추천받을 수 있는 '오늘의 만남' 기능을 제공하며, 스토리모드, 호감도+모드, 연인모드 등 여러 대화 모드를 갖췄다.각 모드는 대화 품질과 비용에 따라 서비스를 구분하고 있으며, AI 캐릭터와의 대화를 통해 쌓이는 호감도가 일정 수준을 넘으면 특별 콘텐츠를 열 수 있는 보상 시스템도 마련되어 있다.또한, 사용자가 세계관과 프롬프트를 작성해
-
존쿡 델리미트, 2025년 설 선물세트 예약판매…취향↑, 부담↓
종합 식품 기업 에쓰푸드(대표이사 조성수)가 운영하는 존쿡 델리미트가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설 명절을 맞아 ‘2025 설 선물세트’ 9종을 출시하고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2025 설 선물세트는 수제 델리미트부터 샤퀴테리, 치즈, 바베큐, 헬스 케어푸드까지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다채로운 구성과 2만원부터 1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고물가 장기화 속 부담은 줄이되 알찬 구성의 제품을 찾는다면 존쿡 델리미트 시그니처 세트를 추천한다. 슈바인 학센과 킬바사, 잠봉, 컨츄리 베이컨, 비프핫도그 등 존쿡 델리미트의 시그니처 제품을 풍성하게 담아 구성했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호불호 없
-
리빌더AI, CES 2025에서 ‘VRIN 3D’통해 3D AI 비전 기술 선보여
리빌더AI(대표 김정현)가 롯데이노베이트의 메타버스 플랫폼 ‘칼리버스’와 함께 2025년 1월 7일부터 10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5’에 참여해 초실감형 공간 콘텐츠와 3D AI 비전 기술을 선보인다.리빌더AI는 칼리버스와 협력해 글로벌 3D 콘텐츠 시대를 여는 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칼리버스는 온오프라인 융합 플랫폼으로, 현실과 가상 세계를 연결하며 독자적인 몰입감을 제공한다. 이번 CES에서는 리빌더AI와의 기술적 결합을 통해 초실감형 몰입형 콘텐츠 생태계를 한층 강화한다.CES 2025에서 리빌더AI는 칼리버스가 제공하는 ‘3D 스캔 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한 AI 기술을 선보인다
-
본에스티스 BEAUTY & SPA, 강릉 씨마크 호텔 운영 개시
토탈 뷰티 앤 라이프 그룹 '본에스티스(VONESTIS) BEAUTY & SPA'가 강릉 씨마크 호텔에 1일 오픈해 5성급 호텔 에스테틱 스파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있다.1989년 설립된 '본에스티스 BEAUTY & SPA'는 여의도를 시작으로 청담과 한남에서 하이엔드 스파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VVIP 고객을 대상으로 프라이빗하게 운영해온 본에스티스는 2022년 파르나스 호텔 제주에 오픈하며 오감 테라피를 통해 고객들에게 주목받았다.'본에스티스 BEAUTY & SPA' 강릉 씨마크 호텔은 약 100여 평의 공간에 VIP룸, 커플룸, 싱글룸 등 럭셔리하고 프라이빗한 공간을 조성했다. 전문 테라피스트의 섬세한 손길로 부드러운 피부결을 가꾸고 활력 에너지를 선사하는 프
-
데상트 X JJJ자운드, ‘알파 in 시티’ 첫 윈터 협업 컬렉션 국내서 선보여
정통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와 패션 브랜드이자 디자인 스튜디오인 JJJ자운드(JJJJOUND)의 첫 번째 겨울 협업 컬렉션이 2025년 1월 3일 오전 11시부터 국내에서 발매된다.이번 데상트 X JJJ자운드 협업 컬렉션은 데상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데상트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데상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부 제품은 온라인 예약 판매를 통해 제공된다.특유의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선보이는 JJJ자운드와 스포츠웨어 분야에서 9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데상트의 기술력이 만난 이번 컬렉션은 실용성과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을 동시에 추구했다. 또한, 알파인 스포츠에서 영감을 얻어 기능성 디자인을 현대 도심 생활에
-
메타리치, 창업 공모전 개최…"보험설계사도 지원가능해"
보험설계사들이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를 찾는 가운데, 보험대리점 메타리치가 ‘신뢰와 동행’이라는 사훈을 토대로 업계 내 입지를 확고히 다지고 있다. 메타리치는 고객중심경영과 사회적책임을 핵심 가치로 삼으며, 대한민국대표GA로서 각광받고 있다.메타리치는 대형GA로서 다수의 보험사와 탄탄한 파트너십을 구축해 보험설계사들이 안정적 활동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설계사들은 폭넓은 상품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고객 니즈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을 가장 큰 장점으로 꼽고 있다. 이는 곧 고객과의 신뢰를 높이는 데 결정적인 요인이 되고 있다.특히 메타리치는 고객
-
미노띠, 2024 신규 컬렉션 런칭 행사
㈜디옴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가구 브랜드 미노띠(Minotti)가 2024년 신규 컬렉션을 론칭하며 이를 기념하는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컬렉션은 미드-센추리 모더니즘 거장들에게서 영감을 받아 전통적인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조각적이고 건축적인 작품들로 구성되었다. 새롭게 합류한 디자이너 하네스 피어(Hannes Peer)와 지암피에로 타글리아페리(Giampiero Tagliaferri)의 독창적인 작품은 미노띠의 철학에 신선한 감각을 더했으며, 마르시오 코간(Marcio Kogan), 감프라테시(GamFratesi)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의 협업으로 완성된 다양한 컬렉션도 선보였다. 이번 런칭 행사는 단순히 가구 컬렉션을 소개하는
-
믿는구석 안성열 대표, 현업고수 세미나에서 스타트업 위한 바이럴 마케팅 노하우로 호평
2025년 12월 28일, 가검효 이기상 대표가 주최하고, JSS ACADEMY 전략컨설팅 전문기업에서 운영한 ‘현업고수 7인의 창업 실전노하우 세미나’에서 주식회사 믿는구석의 안성열 대표가 스타트업의 생존과 매출 증진을 위한 바이럴 마케팅 전략을 강연하며 100여명의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안성열 대표는 강연에서 "바이럴 마케팅은 적은 예산으로도 큰 효과를 낼 수 있는 창업 초기 단계의 필수 전략"이라며, 창업자들에게 실질적이고 실행 가능한 방법론을 제시했다. 그는 콘텐츠의 독창성과 타겟 청중 분석, 그리고 플랫폼 특성을 활용한 최적화 전략을 중심으로 바이럴 마케팅의 핵심 요소를 설명했다. 스타트업을 위한 바이럴 마
-
창립 5주년 맞은 아로셀 전 제품 최대 52% 할인
아로셀(AROCELL)이 운영사 에프아이씨씨주식회사의 발표를 통해 창립 5주년을 기념한 전 제품 최대 52%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할인 이벤트는 아로셀의 다양한 성과를 가능하게 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써 마스크, 세럼, 앰플, 크림 등 모든 품목이 대상이다. 아로셀의 2024년 한 해 동안의 성과는 다양한데, 대표적으로는 아로셀은 주력 상품인 ‘슈퍼 콜라겐 마스크’를 통해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입점을 성공시키며 소비자 접점을 확장한 점이다. 특히, 5월에는 올리브영 온라인 입점 후 단 2주 만에 온라인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주목받았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두각을 나타낸 아로셀은 미국 아마존
-
CJ온스타일 ‘혼바디 니들포텐샷’ 모바일라이브 론칭
CJ온스타일은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혼바디’의 ‘니들포텐샷’ 제품을 처음으로 모바일 라이브에서 론칭한다고 3일에 밝혔다. 론칭 방송은 오는 25년 1월 7일 저녁 9시 방영된다.전문 관리숍의 기술 원리를 그대로 구현한 제품만을 선보이는 ‘혼바디’는 누구나 집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홈케어 스킨부스터 ‘니들포텐샷’을 24년 5월 첫 출시했다. 출시 6개월 만에 누적판매 13만 개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입증했다.이는 최근 유명 여배우들의 피부 관리 비결로 ‘혼바디 니들포텐샷’이 입소문을 타면서 혼바디 자사몰에서 앰플 입고 물량이 완판 되는 등 품귀 현상의 영향도 있었다. 또한, ‘혼바디 니들포텐샷’의 인기
-
이혼 상간자위자료 소송, 증거보전 활용이 중요한 이유
배우자가 외도한 상황에서 재판을 통해 이혼하고자 하거나, 상간자를 상대로 위자료를 청구하고자 한다면 소송에서 몇 가지 사실을 입증해야 한다. 이혼 소송에서는 주로 배우자의 외도 사실 자체만 증명하면 되지만, 상간자위자료소송에서는 배우자가 외도한 상대가 바로 피고라는 사실과, 피고가 배우자의 기혼 사실을 알고도 관계를 지속했음을 입증할 수 있어야 한다. 이때 입증은 모두 증거를 통해 이루어져야 한다. 증거는 공판기일에 조사를 하게 되는데, 문제는 이때 증거를 활용하지 못하는 상황이 생기기도 한다는 것이다.예를 들어 상간자위자료소송에서는 숙박업소 등의 CCTV 영상이 자주 증거로 사용된다. 그런데 CCTV의 보관 기간은
-
결혼정보회사 듀오, 이성의 ‘파혼 경험’ 관련한 설문조사 실시
최근 인기 예능에서 파혼 후 새로운 사랑을 찾는 이야기가 화제가 되고, 드라마 속에서도 과거의 상처를 극복하며 성장하는 인물들이 공감을 얻고 있다. 그렇다면, 미혼남녀들은 파혼 경험에 대해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을까.결혼정보회사 듀오가 미혼남녀 500명(남 250명·여 250명)을 대상으로 ‘파혼 경험’에 대한 설문조사를 한 결과, 응답자 절반 이상인 58%가 파혼 경험이 있는 사람과의 교제를 긍정적으로 생각한다고 31일 전했다. 이는 파혼을 더 이상 낙인으로만 보지 않고, 개인의 과거 경험 중 하나로 수용하는 태도로 변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파혼 경험이 있는 사람과 교제할 수 있는 이유에 대해 10명 중 6명은 ‘지나간 일이라
-
헤이데이미디어, 맞춤형 ‘브랜드 캠페인 솔루션’으로 기업 마케팅 지원
통합 온라인마케팅 전문기업 '헤이데이 미디어'가 2025년 신(新) 마케팅 전략을 내세우면서 잠재고객과 소통하고 브랜드를 주목하게 만드는 '브랜드 캠페인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브랜드 캠페인 솔루션’을 통해서 2025년 신년을 맞아 잠재고객에게 영향을 미치고 브랜드에 주목하게 만드는 캠페인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헤이데이 미디어가 보유한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최상의 맞춤 프로모션과 디지털광고 집행으로 클라이언트의 브랜딩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최근 B2B, 유통업계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디지털마케팅과 디지털PR은 더욱 중요한 역할을 수행한다. 이 가운데 헤이데이 미디
-
'THE 맛있는 녀석들' 제주도 특집서 제주 숙성 흑돼지 소개
지난 27일 방송된 COMEDY TV 'THE 맛있는 녀석들' 495회에서는 제주도 특집으로 서귀포시의 숙성돼지고기 식당 ‘풍로 중문점’을 소개했다.해당 회차에서 김준현, 문세윤, 황제성, 김해준과 특별 게스트 KCM은 제주 감칠맛 투어를 진행하며 KCM이 추천하는 맛집을 방문했다.‘풍로 중문점’은 대표 메뉴인 풍로 숙성돼지 모둠과 황게 된장찌개, 제주 보리김치 메밀면 등을 선보였다.이번 제주도 특집 방송은 NETFLIX, TVING, WATCHA, U+모바일tv, WAVVE 등에서 다시 시청이 가능하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