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삼덕회계법인, 2022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 수상
삼덕회계법인(대표 권오형)이 7월 29일 개최된 ‘2022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에서 ‘회계법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각 분야에서 뛰어난 경쟁력으로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질 인물‧기업‧기관‧브랜드 등을 발굴하여 국내외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서울지회 신경섭 명예회장, 한국신지식인협회 김종백 중앙회장, 우리강산생태복원협회, 계피부과의원, 한국컬러인마인드교육협회, 법무법인 인사이트, ㈜동행건설, 현대장미원
-
NFT랜드 플랫폼 디비랜드, 모로코지역 유명호텔 NFT화 진행
블록체인 NFT랜드 플랫폼인 Diviland (디비랜드:DVLD)가 코로나 종식에 따라 국제투기수요가 크게 불고 있는 모로코 지역의 유명 부띠크 호텔에 대한 NFT상품화에 나선다. 이 지역 부띠크 호텔은 실투숙 수요보다는 글로벌 투자자들의 초단기 투자방식이 주를 이루고 있어 손바뀜이 아주 잦은 매물이 연간 2,500여건 나오고 있다. 디비랜드(Diviland : DVLD)는 혁신적인 NFT 랜드 거래 방식으로 기존 부동산 경우 대형 물건의 경우 분할매도/매수가 불가능하며 거래가 된다 하더라도 실시간 투명성이 떨어지고, 그 방식 자체가 복잡하고 보수적이라 시장에 새롭게 뛰어드는 사람들에게 크게 장애물로 여겨지는 데 이를 NFT분할 거래 방식으로 해결
-
국내 농기계 기업 TYM, 2022년 상반기 최대 실적 달성
국내 농기계 기업 'TYM'이 2022년 상반기에 최대실적을 달성했다고 2일밝혔다.TYM에 따르면 2022년상반기 매출 6,907억 원, 영업이익 930억 원, 순이익 857억원을 달성했다. 또한, TYM의 2분기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58.2% 상승한 3,902억 원으로 집계됐고, 영업이익은 134.1% 상승한 567억 원을 기록했다.TYM의 상반기 해외 수출은 전년동기 대비 47.1% 늘어난 4,121억 원으로 집계 되며,북미 딜러점 수가 21년 상반기 기준 290개에서 22년 상반기 기준 318개로증가했다.더불어, 올해 상반기 원/달러 환율은 1,232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0.3% 상승함에 따라 외환관련 순손익 160억 원이 반영됨에 따라 일부 제품 판매가 인상을 통해 원재료 매
-
로렌츠, 반려동물 용품 ‘풀잎패드’ 첫 출시
친환경 반려동물 간식으로 반려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로렌츠(LORENZ)가 브랜드 최초로 반려동물 용품 ‘풀잎 패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풀잎 패드는 기존 반려동물 세정제와는 다른 패드 형식으로, 간편한 귀 청소를 원하는 반려인들을 위해 만들어졌다고 한다.그동안 친환경 간식 브랜드로 알려진 로렌츠는 이번에도 브랜드 가치관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용품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으며, 출시와 동시에 큰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고 밝혔다.‘한 장으로 끝내는 귀 청소’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이번 신제품은 복잡한 과정을 축소하여 반려인은 물론 반려동물까지 편안하게 귀 청소가 가능하다고 한다.이번 신제품 개발 담당자는 “실제로 주위의
-
일러스트코리아, 신세계사이먼-젤리크루와 캐릭터 페스티벌 ‘국캐대표 선발전’ 진행
‘일러스트코리아’(주최사 ㈜메쎄이상)는 젤리크루, 신세계사이먼과 함께 오는 8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3개월간 캐릭터 페어 ‘국캐대표 선발전’을 진행한다. 이번 ‘국캐대표 선발전’은 일러스트코리아 홈페이지와 신세계아울렛APP에서 2개의 채널로 동시 진행되며 100여명의 일러스트코리아 소속 작가와 60여명의 젤리크루 소속 작가가 함께 하며 총 3단계로 진행된다. 8월 1일부터 10일까지 일러스트코리아 홈페이지, 신세계아울렛 APP, 크리에이터의 개인 인스타그램에서 온라인 투표 후, 득표 수와 SNS 좋아요와 댓글 수를 합산하여 10개의 캐릭터를 선정한다. 선정된 10개의 대표 캐릭터는 9월에 젤리크루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하며,
-
프롬바이오, 수용화 매스틱 검 관련 특허 등록 완료
프롬바이오가 ‘수용화 매스틱 검을 이용한 기미, 검버섯 등의 개선을 위한 피부 미백용 조성물’에 관한 특허 등록을 완료, 향후 이를 활용한 제품화 계획을 밝혔다. 이번 특허는 매스틱 검을 나노 입자화해 물에 현탁한 수용화 매스틱 검이 피부 미백뿐 아니라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해 주는 기능 중 하나인 피부 수렴 작용 또한 활성화함을 인정받아 등록됐다.기미, 검버섯 등 색소 침착 피부 질환은 멜라닌 색소가 지나치게 생성될 경우 나타나는데, 프롬바이오 바이오 연구소에서는 수용화 매스틱 검을 인간 섬유아세포(CCD-986sk)에 처리한 후 유전자의 발현을 분석한 결과 수용화 매스틱 검이 멜라닌 색소 생성 유전자의
-
리진바이오, 웨이브케어v8 스마트 리뉴얼
리진바이오는 1일 자체 기술력으로 특허를 받은 자동케겔운동기구 웨이브케어의 제품 개편을 통한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밝혔다.이번 리뉴얼은 전원 버튼을 제외한 물리적 버튼을 없애고, 기능이 한눈에 들어오는 터치스크린을 적용해 고객의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리뉴얼 대상은 여성용 v8포우먼, 남성용 v8포맨 2종으로 제품에 따라 성별에 맞는 운동 모드가 제공된다. 디스플레이에서 아이콘을 직접 터치해 원하는 운동을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으며 진동 패턴과 강도, 배터리 잔량, 운동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시인성이 높은 직관적인 조작화면을 제공하며 한 화면에서 기기의 통합적 관리가 가능하다.웨이브케어는 골반기저근 모양에 맞춘
-
YBM인강, 영어 ‘무한패스' 과정 수강생 모집
YBM넷의 온라인 교육브랜드 YBM인강이 영어 무한패스 12개월 과정을 열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YBM인강의 ‘영어 무한패스’ 과정은 전 강의를 12개월 동안 무제한 학습할 수 있는 과정이다. 영어 무한패스 과정에 아이패드 에어 5세대를 결합시킨 패키지 과정도 있다. 이 과정을 수강하면 아이패드 에어 5세대를 정가 대비 20만원 할인 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이번 패키지 과정을 신청하면 영문법 바이블인 ‘그래머 인 유즈(rammar in use)’ 교재 2종을 무료로 받을 수 있고, 신규 오픈한 강의를 무료로 업데이트 받을 수 있다. 또, 1:1로 학습 문의를 할 수 있어 모르는 문제는 바로 해결할 수 있다.YBM인강 관계자는 “더위가 계속되는
-
666버거, 8월 한정 신메뉴 ‘맥앤치즈 버거’ 출시
수제버거 전문점 666버거는 ‘맥앤치즈 버거’를 개발, 8월 한정판 신메뉴로 출시했다고 밝혔다.‘맥앤치즈 버거’는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맥앤치즈와 666버거 시그니처인 150g 소고기 패티가 특징이다.이 밖에도 크러쉬 나초칩을 통해 식감을 경쾌하게 바꾸어 먹는 재미를 제공한다고 업체는 설명했다.666버거 관계자는 “본고장의 맛을 구현한 ‘맥앤치즈 버거’는 오직 8월 한달 동안 판매하는 한정판 메뉴이므로, 올 여름이 가기 전 가까운 666버거에서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우리아이 경제교육을 위한 최고의 선물, '맨큐의 주니어 경제클럽'
1999년 번역 초판 출간 이후 22년간 사랑받아 온 경제학 원론 교재 <맨큐의 경제학>을 어린이의 눈높이로 재해석한 어린이 경제도서 <맨큐의 주니어 경제클럽>이 화제다.어린이경제 학습도서 <맨큐의 주니어 경제클럽>은 경제학의 기본 원리를 거부감 없이 이해할 수 있도록 ‘맨큐의 경제학’ 내용을 쉽고 재밌는 만화로 구성했다. 경제에 대한 호기심을 이어갈 수 있도록 흥미진진한 스토리텔링을 더한 본 도서는 다채로운 색감을 활용해 내용적 몰입도를 높였다.고교 평준화 논쟁, 메이저리그에 대학 졸업자가 적은 이유,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 모든 선택에는 대가가 있다 등 일상 속에서 쉽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경
-
메타버스 기반 가상 실험 서비스 플랫폼 ‘퀘스터’, 와이앤아처로부터 시드 투자 유치 성공
모션 인식 기술과 햅틱 기기를 활용한 메타버스 기반 온라인 실험 실습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퀘스터가 7월 13일 액셀러레이터 와이앤아처로부터 1억 원의 시드(Seed)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 이정우 퀘스터 대표는 현재 대구경북과학기술원(DGIST) 학부생으로, 이공계 학생들이 교내의 부실한 실험실의 안전 관리와 열악한 실험 시설로 인해 사고 발생 확률에 노출되며 학습 능률이 저하되고 있는 문제점에서 착안하여 이공계 실험실 환경과 유사한 메타버스 실험실을 구축하여 각 실험실과 연계된 콘텐츠를 제공해 학생들과 교수자들이 원활한 실험 수업을 진행할 수 있는 가상 실험 소프트웨어를 개발하였다.이 대표는 가상 실험 소프트
-
에듀윌 지식인 ‘에지인’, ‘출석만 해도 내공을 팍팍’ 이벤트 진행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운영하는 지식정보 공유플랫픔 ‘에지인’(에듀윌 지식인)이 출석만 해도 내공을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에지인은 합격자와 동료 수험생, 현업 종사자, 에듀윌이 공식 인증한 지식인 서포터들이 수험생들의 질문에 직접 답변을 작성하는 공간이다. 학습 관련 궁금증 해소는 물론, 맘시생∙직시생 등에게 ‘공감 소통 창구’ 역할도 하고 있다. 인증이 완료된 서포터들이 직접 답변을 달아주기 때문에 신뢰도가 높으며 9급공무원 1위 에듀윌이 전하는 노하우와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1위를 기록한 공인중개사 학습 팁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에지인은 서포터 활동을 원활하게 하도록 하기 위해 내공
-
셰프애찬, ‘두 가지 버전’ 모델 장민호 간장게장 CF 첫 공개
한식 브랜드 셰프애찬이 트로트가수 장민호와 함께한 간장게장 CF를 1일 첫 공개했다고 밝혔다. 셰프애찬은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한식 반찬을 선보이고 있으며 트로트가수 장민호와 함께한 CF를 공개했다. 셰프애찬의 간장게장 CF는 총 두 가지 버전(30초)이 공개됐다. 첫 번째 버전 ‘사랑에 빠진 민호’는 네이비 수트를 빼입은 장민호가 소개하는 사랑에 빠진 ‘걔’가 알고보니 간장게장의 ‘게’였다는 것이 밝혀지며 깜짝 반전으로 웃음을 선물한다. 두 번째 버전 ‘우리 집에 민호셰프가 왔다’는 셰프복을 입은 장민호가 요리하는 모습을 선보이며 설렘을 유발한다. 업체 측은 셰프애찬 셰프가 만든 간장게장이 짜지 않고 맛있다는 소비
-
더퓨처컴퍼니 메타버스2, ‘미래 NFT 스테이킹 가이드’ 공지
더퓨처컴퍼니는 자사의 초현실 메타버스 플랫폼 ‘메타버스2’ 공지사항을 통해 ‘미래 NFT 스테이킹 가이드’ 내용을 올렸다. 메타버스2 측은 “미래 NFT는 스테이킹에 대한 혜택으로 메타토큰을 스테이킹하는 시스템에 필수적인 요소”라며 “메타토큰을 스테이킹함에 있어 미래 NFT를 스마트 컨트렉트에 같이 맡기고 요청하신 스테이킹 일수에 대한 혜택으로 메타토큰을 보상받는다”고 설명했다. 공지사항에 따르면 일반등급의 미래 NFT 1개당 최대 333개의 메타토큰을 스테이킹 할 수 있다. 레어등급의 미래 NFT 1개당 최대 777개의 메타토큰을 스테이킹 할 수 있다.메타버스2 측은 NFT 스테이킹 가이드와 관련, “미래 NFT를 스마트 컨트렉
-
한식 브랜드 셰프애찬, 전속 모델 장민호의 간장게장 CF 공개
셰프애찬(대표 박우연)이 브랜드 전속 모델인 인기 트로트가수 장민호의 간장게장 CF를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되는 간장게장 CF는 총 두 가지 버전(30초)으로 제작됐다. 첫 번째 버전 ‘사랑에 빠진 민호’는 네이비 수트를 빼입은 장민호가 소개하는 사랑에 빠진 ‘걔’가 알고보니 간장게장의 ‘게’였다는 것이 밝혀지며 깜짝 반전 내용이 숨어있다. 두 번째 버전 ‘우리 집에 민호셰프가 왔다’에서는 셰프복을 입은 장민호가 새로운 면모인 요리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장민호의 먹방과 요리하는 모습 등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는 만큼 ‘심쿵유발’, ‘보고만 있어도 먹고 싶어진다’, ‘민호님 게장 먹음직스럽게 드신다’, ‘주문했
-
래쉬아이웨어,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안경 브랜드 평판 3위 등극
안경 브랜드 래쉬아이웨어가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진행한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안경 브랜드 평판 3위에 등극했다고 1일 밝혔다.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등의 다양한 분야로 측정된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등으로 나누게 된다. 안경 브랜드 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와 같은 여러 지수로 분석했다. 3위인 래쉬 안경은 참여지수 200,154 소통지수 118,756 커뮤니티지수 513,03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
냠냠담, 신메뉴 소불고기 출시
㈜모두공감의 밀키트 전문 브랜드 ‘냠냠담’에서 신메뉴 소불고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지난달 출시한 소고기 무국과 더불어 8월에 새로 출시한 소불고기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맛에 맞춰 개발한 메뉴이다. 어른, 아이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인 냠냠담 소불고기는 신선한 재료로 집에서 누구나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기획한 메뉴로 반찬 또는 술안주로 좋다.‘누구나 쉽게 조리하고 자녀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가 콘셉트인 밀키트 브랜드 ‘냠냠담’ (음식을 맛있게 먹는 소리인 ‘냠냠’과 ‘담다’의 합성어)은 주식+야식+분식+안주의 4단계 메뉴 카테고리가 특징으로 전문 셰프가 직접 메뉴 개발에 참여하여 신메뉴를 매월
상단으로 이동